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일 만에 3kg 뺐어요"…다이어트 비법 '조회수 폭발' [건강!톡] 2024-11-16 11:45:06
병 음료와 제로 콜라 혹은 다이어트 콜라를 1 대 1 비율로 섞어 마시는 것을 이른다. 단백질 특유의 비린 맛을 줄이면서 흥미로운 방법으로 단백질을 섭취하겠다는 발상이다. 미국의 틱톡 인플루언서 레베카 고던이 이 음료를 마시는 영상은 20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현지 누리꾼들은 레시피를...
DS투자 "롯데칠성 주가 바닥 상태…반등만 남아" 2024-11-06 08:23:59
6일 롯데칠성음료[005300]에 대해 현재 주가가 바닥인 만큼 반등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했다.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롯데칠성[005300]의 영업이익은 787억원으로 전년 대비 7% 감소하며 컨센서스(시장 평균 전망치)인 856억원을 하회했다. 그러나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향후 회사 수익성이 개선되고 이를 통해 재무...
'칠성사이다' 디자인 24년 만에 변경…"큰 별로 새롭게" 2024-10-31 09:04:21
그대로 유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주제로 이날 TV 광고를 선보이고 다음 달 초에는 디지털 광고도 추가로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1950년부터 지금까지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사랑을 받은 칠성사이다가 소비자와 새롭게 교감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24년 만에...
맥도날드, 할인 듬뿍 '맥런치 플러스 세트' 4종 선보여 2024-10-30 16:07:26
사이드 메뉴 할인까지 더했다. 버거와 음료, 감자튀김에 사이드 메뉴 한 가지를 추가했다. 맥런치 플러스 세트는 소비자의 선호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버거는 참깨 빵 위에 100% 순 소고기 패티 2장, 신선한 양배추 등 채소, 소스를 넣은 ‘빅맥’과 진한 불고기 소스의 패티가 2장 들어간 ‘더블 불고기 버거’...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1061억원…전년비 17.4%↓ 2024-10-29 16:24:14
매출이 감소했다는 설명이다. 끝으로 음료 사업은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 줄어든 5004억원, 영업이익은 27.5% 감소한 535억원이었다. 코카-콜라 제로 등 제로 음료와 파워에이드 판매는 이어졌지만, 내수 경기 부진으로 음료 소비가 둔화되면서 매출이 소폭 하락했다. 영업이익 역시 원부자재 단가 상승과...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1천61억원…작년 동기보다 17%↓(종합) 2024-10-29 16:05:48
효율화 부진과 고정비 부담 증가 때문으로 분석된다. 음료 사업의 3분기 매출은 1.1% 감소한 5천4억원, 영업이익은 27.5% 줄어든 535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코카-콜라 제로 등 제로 음료와 파워에이드 판매는 호조를 보였으나 내수 경기 부진으로 음료 소비가 둔화하면서 매출이 소폭 감소했다. 영업이익도 원부자재 단가...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충전 음료 링티는 2019년 지분 투자 이후 빠르게 성장해 2023년 매출액 472억원을 달성했다. 출시 7년차를 맞이하는 링티는 누적 판매 1억 포를 기록하며 전국민이 아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링티 제로, 유산균, 할랄 제품 등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수출 본격화로 꾸준한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르무통은...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로"…가성비에 MZ들 우르르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9 09:33:14
측 설명입니다. 특히 제로(0) 음료 트렌드에 따라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메뉴를 추가했는데, 생과일로 제공되는 망고나 샤인머스캣을 넣어 먹으면 '아망추'나 '아샷추'로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입니다. 애슐리퀸즈는 지난겨울에도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구성한 '디저트 파티'나 딸기...
연매출 50억원의 주얼리 전문기업 M&A 매물로 2024-10-28 09:44:41
냉난방 시스템과 태양광을 활용한 제로 에너지 하우스 솔루션 등 친환경 기술을 보유해 정부의 그린 뉴딜 정책과 부합한다"고 말했다. 즉석식품과 관련 용기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C사도 새 주인을 찾고 있다. 편의점 등 소매시장을 겨냥한 즉석식품과 음료 시장을 위한 혁신적인 용기 제품을 주력으로...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영양제 최저가 플랫폼을 개발한 기업 ‘밸런스’ 2024-10-24 22:54:57
제품 종류는 압도적으로 1등입니다. 최근에는 제로 음료나 단백질바 같은 건강을 관리하는 목적의 식품류를 300여 품목을 추가하였습니다. 영양제 소비자는 결국 먹어서 건강을 관리하는 성향을 지닌 고객이니까 잘 맞을 거라고 판단했습니다. 입점하자마자 매출이 크게 오른 브랜드들도 꽤 있습니다.” 밸런스는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