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콜라 3종 선보여 2024-11-14 08:14:30
제로제로' 3종이다. 코라콜라 제로제로는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제품으로, 올해 처음으로 스페셜 패키지 제품군에 추가됐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코카콜라 제품을 마시거나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마운틴듀' 20년 만에 대변신…로고·포장 싹 뜯어고친다 2024-10-10 11:59:49
중요했다”고 말했다. 이어 “마운틴듀는 설탕과 카페인 함량 때문에 오랫동안 에너지 음료로 판매됐지만 새로운 모습은 야외에서 나오는 다른 종류의 에너지를 연상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펩시코는 브랜드 슬로건인 ‘두 더 듀(Do the Dew)’를 강조하며 Z세대가 스크린에서 눈을 떼고 야외 활동을 즐기도...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시장 등으로 영토를 확장한다. 또 제로 칼로리에 이어 제로 카페인, 디카페인 등 소비자 수요에 기민하게 대응해 제품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올해 제로 탄산 음료 매출을 3000억원(전년 대비 10% 증가)까지 키운다는 것이다. 이중 새로의 매출은 1600억원으로 설정했다. 연말까지 새로 점유율 12%, 소주 점유율 25%까지...
"간편식도 건강"…GS25, 설탕 무첨가 떡볶이·제육덮밥 선보여 2024-08-26 11:30:19
만든 무설탕 한식 브랜드 제로밥상과 협업한 상품이다. 옛날떡볶이는 쌀떡에 고춧가루 등을 활용한 매콤달콤한 소스를 넣어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추억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고 최강제육덮밥은 매콤한 특제소스에 돼지고기를 볶은 덮밥으로 김 가루를 더해 풍미를 높였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이번 신제품을...
빙그레, 플라스틱 줄인 친환경 패키지 상품 강화 2024-08-06 06:01:10
적용했다. 제로 칼로리 에너지 음료인 슈퍼부스트는 500ml 대용량 PET 형태로 타우린, 카페인, 비타민 C,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지난해 제품 용기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SK마이크로웍스에서 개발한 에코 라벨을 적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았다. 에코 라벨은 PET 용기와 동일한 재질로 재활용 공정에서 분리되는...
"다이어트 하려고 찾아 마셨는데…" 제로 음료의 '배신' 2024-08-01 13:59:59
스파클링 제로는 100㎖당 9㎉ 수준이다. 제로 음료 중 콜라 4개 제품은 100㎖당 3∼13㎎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었다. ‘펩시 제로슈가 라임’이 13㎎으로 가장 많았고, ‘노브랜드 콜라 제로’가 3㎎으로 가장 적었다. 일반 가당 콜라는 카페인이 100㎖당 10㎎ 수준이다. 이 밖에도 14개 제품 모두 식용색소, 보존료 등...
"제로음료 감미료 함량 허용량보다 적지만 다이어트 수단 아냐" 2024-08-01 12:00:23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100㎖당 9㎉ 수준이다. 제로음료 중 콜라형 4개 제품은 100㎖당 3∼13㎎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었다. 펩시 제로슈가 라임이 13㎎으로 가장 많았고, 노브랜드 콜라 제로가 3㎎으로 가장 적었다. 일반 가당 콜라는 카페인이 100㎖당 10㎎ 수준이다. 이 밖에 14개 제품 모두 식용색소, 보존료...
'제로음료'로 다이어트? "부적절" 2024-08-01 12:00:00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최저(14㎎)였다. 다만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감미료를 '다이어트 및 질병 저감을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고하는 만큼 가급적 섭취를 줄이고, 물로 대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조언이다. 시험대상 중 콜라형 제로음료 4개...
"새로 잘나가네"…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 뚫었다 2024-07-30 18:02:56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마운틴듀 제로블루' 등 신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하반기에는 여름 성수기에 맞춰 판매채널 확대 및 마케팅, 영업활동을 강화한다. 1분기 실적까지 합친 롯데칠성의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아망추’를 선보이고 제로슈가(무설탕)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아망추 메뉴 역시 출시 첫날에만 1만5000잔 이상 팔리는 등 호응을 얻었다. 40대 직장인 유모 씨는 “아샷추라는 용어를 처음 접하고선 ‘아메리카노에 샷 추가’의 줄임말인 줄 알았다. 아망추는 이름부터 달라서 맛이 궁금해 마셔봤는데 상큼하고 시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