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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 브랜드 '스웨디시 뉴트라' 국내 상륙…액상 멀티비타민 선보여 2024-11-20 09:00:01
슈거프리(Sugar-Free)이며, 제로 칼로리로 제작됐다. 액상 타입의 특성상 팽창제, 필러, 젤라틴과 같은 불필요한 성분이 없어 보다 순수한 섭취가 가능하며, 주요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다양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맛은 달콤한 오렌지향으로, 음용이 편리하고 거부감이 적다. 동도F&P는 한국...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콜라 3종 선보여 2024-11-14 08:14:30
제로제로' 3종이다. 코라콜라 제로제로는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제품으로, 올해 처음으로 스페셜 패키지 제품군에 추가됐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코카콜라 제품을 마시거나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금복주, '제로투' 시카고 주류품평회 금메달 2024-10-25 16:53:56
함께 제로슈가 제품 최초 금메달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제로 투(ZERO 2)”는 국내 최초로 찹쌀과 쌀, 2가지 증류 원액 브랜딩으로 소주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과당 및 설탕 등 당류 Zero로 칼로리가 낮은 제품이다. 또한, 장기 저온 발효 숙성과 빙점 여과 공법으로 생산한 증류주 브랜딩으로 깔끔한 맛을...
"디저트도 저당이 대세"…메가MGC커피, 저당 우유·초코 생크림 케익 2종 선봬 2024-10-10 11:56:43
증가하고 있다. 트렌드 리더로서 메가MGC커피는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에 이어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우유 생크림과 초코 생크림 케익 2종으로 구성되어 더욱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로우 스펙 푸드'란, 당류·칼로리·나트륨·알코올...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유성 탄산음료 ‘밀키스’,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등 주력 브랜드의 매출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또 올해 해외 매출 비중을 38%까지 확대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힘을 쏟고 있다. ‘밀키스’는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인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26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선보인 제로칼로리 ‘밀키스...
"살찔 걱정 없겠네" 환호…'제로 초코파이' 드디어 나왔다 2024-10-08 17:02:23
제로(ZERO) 초코파이’를 내놨다. 그러면서도 기존 제품의 맛이나 식감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8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다. 그동안 소비자 조사에서 초코파이는 ‘제로 슈거(무설탕) 출시를 원하는 제품’ 상위권에 꾸준하게 랭크됐다. 초코파이에 들어가는...
"손 못 놓겠어요"…수십억 부담에도 김연아에 '집착'하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5 11:48:10
5월 출시한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제로’의 광고 모델로 김연아를 발탁하고 TV, 유튜브 등에서 다양한 광고 영상을 내놨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높은 호감도를 가진 김연아가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맞물려 칼로리와 당 부담을 줄인 게토레이 제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국내 단독 판매 2024-09-26 15:58:37
스폰서 맥주로 선정되기도 했다. 제로슈거, 그리고 저칼로리를 앞세운 이 맥주는 330mL 기준 알코올 도수가 4.2도이고, 칼로리는 89kcal에 불과하다. 같은 용량의 일반적인 맥주가 150~200kcal 정도라는 점을 고려하면 칼로리가 절반 수준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가벼운 바디감과 상쾌한 풍미를 지녀...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제로 칼로리에 이어 제로 카페인, 디카페인 등 소비자 수요에 기민하게 대응해 제품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올해 제로 탄산 음료 매출을 3000억원(전년 대비 10% 증가)까지 키운다는 것이다. 이중 새로의 매출은 1600억원으로 설정했다. 연말까지 새로 점유율 12%, 소주 점유율 25%까지 높이는 게 목표다. 지난 4월엔 살구...
'제로(0) 열풍'에...삼양사, 국내 최대 알룰로스 공장 준공 2024-09-04 17:24:31
정도의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제로(0)인 대체감미료다.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열량 부담을 확 낮춘 알룰로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알룰로스를 제로 칼로리 감미 소재 중 유일하게 식품첨가물이 아닌 식품 원료로 등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