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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텍 "비수술 미용 트렌드 지속...R&D강화로 기술력↑"[KIW2024] 2024-09-09 17:26:06
생겨 레이저나 리프팅 수술에 니즈가 많고, 중동쪽은 제모 기기에 관심이 많고, 비만 환자가 많은 국가들은 지방 분해에 관심이 많다"며 "원텍은 레이저· 고주파(RF)·고강도집속초음파(HIFU) 등 EBD 의료기기 토탈 솔루션을 가지고 있어 이들 니즈에 맞는 지역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출시에도 나선다. 원...
'뷰티 디바이스' 뭐길래…에이피알 시가총액만 2조 2024-02-23 17:34:41
뷰티 디바이스를 출시했습니다. 과거 제모, 클렌징 기능에 제한됐었던 기기의 범위가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시술과 유사한 수준으로 확대된 겁니다. 기술력 증대와 더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지난 2018년 5,000억 원 수준이던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지난해 1조...
한앤컴퍼니, 美 의료기기社 3500억 인수 2024-01-19 18:44:28
기기업체 사이노슈어를 3500억원에 인수한다. 지난해 인수한 루트로닉과 합병해 글로벌 종합 의료기기 회사로 키우겠다는 청사진이다. 19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한앤컴퍼니는 루트로닉을 통해 이날 미국 사이노슈어 지분 100%를 인수했다. 루트로닉과 사이노슈어는 전략적 결합을 위한 합병 계약도 체결했다. 양사는...
[단독] 한앤컴퍼니, 美 의료기기 사이노슈어 3500억원 인수 2024-01-19 14:56:12
기기업체 사이노슈어를 3500억원에 인수한다. 지난해 인수한 루트로닉과 합병해 글로벌 종합 의료기기 회사로 키우겠다는 청사진이다. 19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한앤컴퍼니는 지난해 인수한 루트로닉을 통해 이날 미국 사이노슈어 지분 100%를 인수했다. 루트로닉과 사이노슈어는 전략적 결합을 위한 합병 계약도...
집에서 주름·탈모까지 관리…3050 '애정품' 된 뷰티기기 2022-07-01 17:17:46
브라운 등 글로벌 브랜드들이 제모기 등을 소규모로 들여온 게 전부였으나 최근 들어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홈뷰티 상품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본격적인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으로 피부과에 가는 소비자보다 집에서 혼자 미용 관리를 하는 경우가 늘었기 때문이다. 여기에 병원...
홈쇼핑 떴다하면 10억 훌쩍…3050 여성들 푹 빠졌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2-07-01 15:10:47
국내 뷰티기기 시장은 올해 기준 1조 6000억원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홈뷰티 초창기 시절인 2013년(800억원)과 비교해 약 20배 성장했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10여년 전에는 필립스와 브라운 등 글로벌 브랜드들이 제모기 등을 소규모로 들여온 게 전부였으나 최근 들어 기기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하성이시스, 국내산 전기이발기 제조사의 자신감..."써보면 압니다" 2021-11-24 13:57:34
제품만 찾습니다." 하성이시스는 일반 이·미용 기기와 반려동물 이발기를 생산, 판매하는 강소기업이다. 미국과 일본 등의 수입 제품에 100% 의존해 온 이·미용기기를 처음 국산화해 수입대체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는다. 작년 8억원가량의 매출을 올렸다. 미용업계에 발을 담그고 있던 하충현 대표가 1993년 여름 세운 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1-08-29 16:46:19
하는 가정용 제모 의료기기를 국내에서 제조하고 있다. 유라이크는 조사창 온도를 최저 5.6도까지 내려 피부에 닿는 IPL 레이저의 열감을 줄이는 방법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쿨링 기능’을 제품에 탑재했다. 사파이어 글래스헤드가 쿨링 효과를 주기 때문에 통증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
변치 않는 자기다움…일등 상품은 달랐다 2021-08-29 15:57:28
국내 시멘트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제모기 부문에서는 유라이크가 대상을 차지했다. 유라이크는 사용자의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제모기기에 프리미엄 기술인 쿨링 기능을 탑재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관절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관절연골엔 우슬 조인트100은 차별화된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네일도, 왁싱도 집에서"…4차유행·폭염에 '홈뷰티족' 증가 2021-07-29 06:50:00
제모기와 전동 눈썹 정리기 판매량은 각각 47%, 24% 늘었다. G마켓 관계자는 "여름에는 햇빛에 피부가 상하기 쉬운데, 거리두기가 강화된 데다 폭염이 이어지면서 홈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홈뷰티족 증가 트렌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확인된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CJ올리브영에서는 이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