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등 브라이언이 선정한 청결&청소용품도 함께 판매한다. 10일과 16일에는 브라이언 팬 사인회와 청소광 라이브커머스를 각각 진행한다. ▲ IFC몰 =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뉴트로 게임 페스티벌'을 열어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 '몰캉스'를 즐기는 고객맞이에 나선다. 부모 세대의 어릴 적 추억을 소환할 수...
필립스, 여름 바캉스 시즌 겨냥해 47% 할인 2024-05-02 16:23:53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를 앞둔 지금, 남녀 불문 제모 용품을 찾는 수요가 늘었다. 그중 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는 면도기보다 오래가고 왁싱보다 간편한 모근제거기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셀프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초보자도 겨드랑이, 다리부터 비키니라인까지 손쉽게 셀프...
룸메이트 샴푸에 '제모크림' 넣었다…부산 기숙사 '엽기 테러' 2022-12-02 14:47:39
기숙사에서 한 여대생이 룸메이트의 목욕용품에 제모 크림을 넣은 일이 적발돼 강제 퇴사하는 일이 발생했다. 2일 부산에 위치한 신라대학교에 따르면 기숙사에서 생활하고 있는 A 씨는 최근 자신의 샴푸, 트리트먼트, 린스, 치약, 클렌징폼, 바디워시, 헤어에센스에 제모 크림이 들어있는 걸 알게 됐다. 범인은 룸메이트 B...
팔 들자 겨드랑이털이…"제모는 선택" 금기 깨는 여성들 2022-07-19 08:00:01
용품 브랜드 질레트 역시 최근 겨드랑이털을 제거하지 않은 모델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다. 1999년 줄리아 로버츠가 영화 '노팅 힐' 개봉 행사에서 겨드랑이털을 노출해 갑론을박이 벌어졌던 과거와는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다. 최근에는 가수 겸 배우인 밀리 사이러스, 저넬 모네이, 배우 제미마 커크, 롤라 커크,...
제모는 이제 '선택'…겨드랑이털 노출하는 서구 연예인들 2022-07-18 17:02:22
연예인들이 겨드랑이털 제모를 의무가 아닌 선택사항으로 받아들이면서 겨드랑이털을 깎지 않는 일반인들도 증가하고 있다고 WSJ은 분석했다. 아울러 겨드랑이털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다는 사실은 광고를 통해서도 확인된다고 전했다. 2017년 설립된 면도기 업체 빌리는 겨드랑이털을 노출한 여성 사진을 광고에 사용하면서...
2022년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최고 기업은? 2022-04-28 15:47:26
▲(주)더티제로-더티제로(생활용품(먼지제거기)), ▲강남밝은명안과의원(레이저시력교정), ▲압구정밝은안과의원(라식/라섹), ▲윙크성형외과의원(눈재수술), ▲유스타일나인의원(피부과(제모)), ▲(주)조인트크리에이티브-슬림티슈(미용티슈), ▲빌리프성형외과(리프팅), ▲주식회사 연 그룹(정보서비스(부동산컨설팅)),...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하성이시스, 국내산 전기이발기 제조사의 자신감..."써보면 압니다" 2021-11-24 13:57:34
애견 미용품들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야속하게도 시장 점유율은 2018년을 즈음해 급격하게 떨어졌다. 경기가 둔화하면서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저가 중국산 제품과 경쟁하게 됐다는 것이다. 하 대표는 "온라인몰에서 중국산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점차 늘어 현재는 40곳을 웃돈다"며 "유일한 국내산을 판매하는 데도...
"네일도, 왁싱도 집에서"…4차유행·폭염에 '홈뷰티족' 증가 2021-07-29 06:50:00
기간 피부관리와 제모용품 수요도 커졌다. 피부용 팩·마스크 제품 판매량은 약 14배 증가했다. 뷰티숍에서 자주 사용하는 피부마사지 소품과 마사지크림은 각각 150%, 148% 더 팔렸다. 레이저제모기와 전동 눈썹 정리기 판매량은 각각 47%, 24% 늘었다. G마켓 관계자는 "여름에는 햇빛에 피부가 상하기 쉬운데, 거리두기가...
`텔레그나` 제시, PPL 미션까지 접수한 1등 게스트 `예능 대세의 맹활약` 2020-08-04 07:12:40
제시는 제모용품인 슈가링으로 멤버 2인의 다리털을 제모해오는 PPL 미션을 부여받았다. 쉽지 않은 미션에 제시는 "자신 없다"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김수로와 연합을 결성했고, 자신의 PPL 제품을 꿀이라고 속이는 등 교란 작전을 펼쳤다. 또한 꿀이라고 알고 있는 김수로에게 다가가 다리털 왁싱을...
"털이 싫어요"…제모기기 구매자 3명 중 2명은 남성 2020-06-04 16:07:45
사회활동이 가장 활발한 3040세대 남성들의 제모기기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G9는 풀이했다. 몸 관리에 나서는 남성들도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남성의 바디케어 용품 구매가 147% 뛰어 여성의 바디케어 구매 증가율(35%)을 크게 웃돌았다. 세부상품별 바디미스트의 인기가 높았다. 700%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