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서식품, 군산에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골목' 오픈…"특색 있는 감성 가득" 2024-11-06 16:11:57
커피믹스의 대표 제품인 모카골드, 슈프림골드, 화이트골드로 만든 한정 메뉴를 즐길 수 있고 장바구니 모양의 키링 만들기도 체험할 수 있다. 골목 한쪽의 야외 공간인 ‘맥심놀이터’에는 대형 ‘맥시미’ 캐릭터 포토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음 공간이 마련돼 있다. 고즈넉한 한의원 콘셉트의 ‘맥심한의원’에서는...
"참치마요, 그걸 어떻게 참지?"…동원F&B, 샐러디와 신메뉴 2024-11-05 09:27:25
제품인 고단백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가 조화롭다는 점에서 착안해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곡물밥과 참치믹스에 채소, 달걀, 할리피뉴, 당근라페 등을 조화시킨 동원참치마요 웜볼(7900원) ▲참치마요와 허니머스타드 소스, 크림치즈 등을 넣은 동원참치마요 샌드(6200원) 등이다. 동원F&B...
"매일 아침 '맥심 커피' 즐겨 마셨는데 어쩌나…" 술렁 2024-11-04 20:48:05
커피 제품군 가격을 인상한다. 스타벅스 등 커피 프랜차이즈에 이어 인스턴트 커피마저 오름세에 합류하면서 ‘커피플레이션’(커피+인플레이션)이 시작될지 관심이 모인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인스턴트커피, 커피믹스, 커피 음료 등 커피 제품 가격을 오는 15일부터 평균 8.9% 인상한다. 동서식품은 국내...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브랜드 제품을 제조하며 익힌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러닝화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최근 러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중국 러닝화 브랜드 ‘원믹스’가 대표적이다. 실제 2019년 나이키는 원믹스를 상대로 디자인 특허와 상표 침해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원믹스는 ‘대륙의 실수’,...
'맥심·카누' 너 마저…동서식품, 커피값 9.8% 올렸다 2024-11-01 15:56:22
믹스, 커피음료 등 제품 출고가를 평균 8.9%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맥심 모카골드 리필 500g 제품은 1만7450원에서 1만9110원으로 오른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2.16kg 제품은 2만3700원에서 2만5950원으로, 카누 아메리카노 90g 제품은 1만7260원에서 1만8900원으로 인상된다. 맥심 티오피 275ml...
나신평, 기아 신용등급 'AAA'로 상향…"판매 실적·수익성 우수" 2024-11-01 14:13:51
자체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차그룹은 (토요타, 폭스바겐, GM 등) 다른 회사들보다 글로벌 판매 점유율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인다"며 "앞으로도 시장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우수한 판매 실적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경쟁 심화로 영업 수익성이 저하된 다른 기업들과 달리...
"사무실 필수템인데"…15일부터 '가격 인상' 2024-11-01 10:22:27
커피믹스, 커피음료 등의 가격이 인상된다. 동서식품은 오는 15일부로 커피 제품 출고 가격을 평균 8.9%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맥심 모카골드 리필 500g 제품은 출고가 기준으로 1만7천450원에서 1만9천110원으로 오르고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2.16㎏ 제품은 2만3천700원에서 2만5천950원이 된다. 카누...
맥심·카누도 오른다…동서식품, 가격 8.9% 인상 2024-11-01 10:06:37
신선미 기자 = 동서식품은 오는 15일부로 인스턴트 커피, 커피믹스, 커피음료 등 제품 출고 가격을 평균 8.9%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맥심 모카골드 리필 500g 제품은 출고가 기준으로 1만7천450원에서 1만9천110원으로 오르고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2.16㎏ 제품은 2만3천700원에서 2만5천950원이 된다. 카누...
한올바이오파마, 3분기 매출 368억…전년 동기 대비 11.7% 성장 2024-10-30 16:08:57
‘노르믹스’ 등 연 매출 100억 제품을 비롯해 당뇨, 탈모군 제품이 두 자리수 성장세를 기록하며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했다. 특히 탈모치료제인 헤어그로정(성분명 피나스테리드)은 지난해 10월 판매량 100만 정을 돌파한 데 이어 올해 9월 판매량 200만 정을 돌파하며 당월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유비스트 피나스테리드...
가성비 제품으로 고객 끌고…K푸드 열풍 타고 해외로 2024-10-30 16:08:37
외식 물가가 높아진 상황에서 가성비 제품을 통해 소비자를 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글로벌 K푸드 열풍을 타고 좁은 내수시장을 벗어나 해외로 영토 확장에 나선 업체들도 눈에 띈다. ○‘요노’에 너도나도 가성비 제품요즘 2030세대에서는 ‘요노(YONO)’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YONO는 ‘하나만 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