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대 20% 할인"…편의점 혜택 확 늘린 'CU Npay' 2024-10-22 10:32:15
CU Npay 카드로 구매하면 50% 할인이 추가된다. 12월 말까지 신씨네 상품 7종을 해당 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60% 특별 할인이 적용,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임지훈 BGF리테일 제휴마케팅팀장은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종...
BGF리테일, 신한카드·네이버페이 합작 'CU Npay카드' 출시 2024-10-22 09:35:12
지역 맞춤형 서비스 발굴, 중소기업 PB(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 CU 가맹점 영업지원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3사는 첫 공동 브랜드로 '신씨네'를 선보인다. 신씨네는 신한카드의 '신', CU의 '씨', 네이버페이의 '네'를 조합한 브랜드로 다음 달 중 신씨네 첫 PB상품을 출시한다....
현대차 "수소 모빌리티 액셀…도요타·GM 등과 협력할 것" 2024-09-25 18:43:49
임형택 HD현대인프라코어 엔진영업부문 전무는 “인도 타타그룹과 협업해 수소엔진 버스 실증 사업을 진행 중”이라며 “조만간 상용화에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수소연료전지에 들어가는 고분자전해질막(MEA) 등을 선보였다. H2 MEET는 2022년부터 열린 국내 최대 수소산업 전시회다. 올해는 총...
추석 연휴 수소충전소 실시간 정보 ‘하이케어’에서 전국 수소충전소 실시간 정보 확인 및 충전 예약까지 2024-09-12 15:15:00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9일~18일까지 제휴중인 수소충전소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이는 추석 연휴 기간 늘어날 수소차 운행에 대비한 것으로, 수소차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하이케어’는 국내 수소차 등록 및 이용 수치의 99%에 달하는 35,775대의 수소차가...
디캠프의 6월 디데이, 타겟 메일링 솔루션 업체 아웃컴 우승 2024-06-28 10:00:38
발굴 비용은 절감하고 영업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크리밋은 기업 내 PC나 협업 도구 등에서 노출되는 보안 정보를 탐지하는 솔루션 '페럿'을 개발했다. 많은 기업에서 구글, 아마존 등에서 개발한 저장소, 협업 도구를 업무에 활용하고 있다. 외부 솔루션은 일종의 아이디와 패스워드에 해당하는...
'육아맘 물가 부담 줄인다'…이마트앱 맘키즈클럽 혜택 강화 2024-05-02 06:00:01
입장권 등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정우진 이마트 영업마케팅팀장은 "맘키즈클럽은 이마트앱에서 운영 중인 특화 클럽 중 가장 오래되고 회원층도 탄탄하다"며 "이에 걸맞게 자녀 양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편의점과 골목시장 만남…CU-통인시장 협업 간편식 5종 출시 2024-04-11 08:34:16
수 있다. CU는 2020년 이후 전국 주요 맛집 메뉴를 편리하게 맛볼 수 있게 구현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상품을 지속해 출시하고 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이은관 전략MD팀장은 "이번 제휴 상품 출시를 계기로 통인시장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전통시장 활성화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IT세일즈 모임, '2024 B2B 세일즈 포럼' 성료 2024-03-25 17:09:51
5가지를 공개했다. 영업팀과 마케팅팀의 유기적인 관계와 마케팅의 접점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 귀뜸했다. 메시지하우스 이중대 대표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포지셔닝, 메시징 전략 관련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변하지 않는 고객의 핵심 과업(JTBD, Jobs To Be Done)인 '고객의 상황, 동기, 기대결과' 3요소에 대해...
대형마트 가던 40대 이제는…편의점 '큰손' 된 이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09 15:21:17
제휴 매장을 열기도 한다. 김형준 BGF리테일 빅데이터팀장은 “현재의 40대는 편의점에 가장 익숙한 세대인 동시에 구매력도 가장 높은 세대”라며 “40대의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전 연령층의 소비 동향을 면밀히 분석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위기설 돌았는데 160억 유치"…클래스101은 어떻게 살아났을까[긱스] 2023-11-09 16:50:29
866억원, 영업손실 170억원이었다. 지난해엔 영업손실 290억원으로 적자 폭이 더 커졌다. 입주해 있는 위워크 임대료도 내지 못해 내용증명을 받기도 했다. 수익성 확보 총력전회사는 악화된 수익성을 잡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우선 사업모델(BM)을 바꿨다. 기존 '개별 구매' 방식에서 구독 모델로 전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