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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명대 산업디자인과, ‘2024 K-아이웨어 디자인어워즈’ 휩쓸어 2025-01-07 10:48:41
정이솜(DUAL), 서현석(경복궁×젠틀몬스터) 등 10명의 학생들이 장려상을 차지하여 계명대 산업디자인과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고민균 학생은 “안경 디자인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었고, 실무 중심의 제작 경험이 큰 도움이 됐다”며 “생성형 AI를 활용한 디자인 발상과 시제품 제작 과정을 통해...
정일부 IMM 대표 "매출 1000억 넘는 패션·뷰티 주목…바이오·헬스케어 기업도 전망 밝아" 2024-12-23 15:45:13
겸직하고 있다. 포티투닷, 퓨리오사AI, 에코프로, 젠틀몬스터 등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투자했다. 올해 IMM인베스트먼트는 1700억원 정도를 스타트업에 투자했다. 작년(1500억원대)보다 200억원가량 늘었다. 정 대표는 “올해는 작년보다 테크 기업 투자를 강화했고 플랫폼 기업의 경우에는 ‘옥석 가리기’를 통해 잘 ...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2년째 연매출 2조원 돌파 2024-12-23 06:00:03
만큼 탬버린즈와 젠틀몬스터 등 국내 브랜드를 중심으로 80개 매장에서 바로 세금 환급 절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외국인 쇼핑 편의도 개선한다. 또 우수고객(VIP) 시설을 확충하고 럭셔리(고가) 브랜드를 확대하는 등 프리미엄 경쟁력을 강화한다. 현재 강남점에만 있는 VIP 라운지 '어퍼하우스'를 신설하고 3년...
[단독] 김은숙 작가, 강남 빌딩 팔아 6년 만에 129억 시세 차익 2024-12-12 14:42:32
압구정로데오거리와 인접해 있다. 최근엔 젠틀몬스터가 인근에 신사옥 부지로 686억원(3.3㎡당 3억5100만원)에 건물을 매입해 화제가 됐다. 맞은 편에 스투시가 입점한 건물은 지난해 11월 3.3㎡당 2억8099만원, 총 340억원에 거래됐다. 안 팀장은 "도산공원 주변으로 팝업스토가 입점하고 기업들이 사업용으로 건물을 높은...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150만장 발급 돌파 2024-11-29 17:41:01
리모와 캐리어(1명), 에어팟 맥스(3명), 고프로(5명), 젠틀몬스터 선글라스(15명), 미니언즈 여권케이스&네임택(500명)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응모기간 동안 쏠트래블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50만포인트까지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와 관계없이, 같은 기간 동안 C...
신한 '쏠 트래블' 체크카드 결제시 CU 삼각김밥이 150원 2024-11-29 13:56:04
통해 리모와 캐리어(1명), 에어팟 맥스(3명), 고프로(5명), 젠틀몬스터 선글라스(15명), 미니언즈 여권케이스·네임택(500명)을 제공한다. 추가로 ‘신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50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제공한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나만의 포인트를 찾는 과정, '토핑' 2024-11-24 16:58:31
패션업계도 뒤흔들고 있다. 대표적으로 젠틀몬스터는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존 선글라스에 참(charm)을 탈부착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마지막으로 모듈형 소비의 부상도 토핑경제의 모습 중 하나다. 올해 까사미아에서는 초등학교 입학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함께 자라는 방을...
[윤성민 칼럼] 어떻게 키운 경제인데, 폭망을 운운하는가 2024-09-19 17:42:34
세계적 권위자다. 삼성, 아모레퍼시픽, 젠틀몬스터 등 K브랜드의 성공 요인을 한류 열풍과 관련지어 분석한 글에서 그는 한국의 경제·문화 발전을 얘기할 때 도외시된 김영삼 전 대통령을 소환했다. 1994년 대통령 직속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가 영화 ‘쥐라기 공원’ 수익이 자동차 150만 대를 수출한 것과 맞먹는다는...
어니스트서울, '클라우드 컬렉션' 런칭 2024-09-09 13:12:41
예정이다.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브랜딩을 담당하기도 했던 문설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랩다이아몬드의 등장으로 대중들이 다이아몬드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며 “천연다이아몬드로는 시도하기 어려웠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랩다이아몬드를 통해 고품질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
[르포]어? 왜 사람이 많지?…돈 안 쓰는 관광객들[면세점 경쟁 10년②] 2024-09-06 06:05:01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한국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였다. 10층 한가운데 자리 잡은 젠틀몬스터 매장만 중국인 관광객들로 붐볐다. 향수와 주얼리 등을 판매하는 11층도 9층과 비슷했다. 특히 정샘물과 메디힐 매장에는 10명 내외의 아시아권 관광객들이 몰려 구매 상담을 받고 있었다. 라운지와 고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