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인 입맛 궁금하다"…'마이쮸' 제친 젤리 뭐길래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0-12 08:39:36
젤리 부문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이 회사가 “한국인 입맛이 궁금하다”며 우리나라에 자회사를 세우기로 했다. 8년만 자회사 설립...아시아 최초12일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젤리시장 내 브랜드별 매출 규모는 하리보→마이쮸(크라운제과)→젤리셔스(롯데제과) 순으로 나타났다. 최근 5년간...
롯데제과, 죠스바 닮은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 출시 2021-07-28 15:15:32
빙과 제품 `죠스바`를 활용한 젤리셔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죠스바의 맛을 그대로 살린 워터젤리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상온에서 그대로 먹으면 말랑말랑한 식감의 워터젤리로, 냉동실에 넣어서 얼리면 셔벗의 식감이 나는 아이스젤리로 즐길...
몽쉘 본뜬 `몽쉘 젤리` 나왔다…"모양·맛까지 몽쉘 그대로" 2021-02-09 10:07:15
`젤리셔스`로 출시됐으며, 이로써 `젤리셔스`는 10종으로 확대 운영된다. `몽쉘 젤리`는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 모양도 `몽쉘`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 3층 구조의 젤리 형태로, 중간에 위치한 빨간색의 딸기맛 젤리는 젤리 본연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고 위, 아랫부분에 있는 하얀색 젤리는 에어레이션 공법을...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쿨링부터 보습까지 2020-08-26 12:00:00
뉴트리셔스 마이크로 알게 클렌징 젤리 트리플 얄게가 함유돼 모공속 불순물까지 깨끗하게 씻어주는 젤리 클렌저. 바닷속 트리플 알게 성분을 통해 피부 정화 및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모공 안의 과도한 유분은 제거하고 산뜻한 피부를 이끄는 제품. 2 세포라 컬렉션 트리플 액션 클렌징 워터 두꺼운...
3년새 두 배 커진 젤리 시장…프랜차이즈·편의점도 '군침' 2019-10-02 17:24:06
1000억원 규모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도 지난해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를 선보였다. 2016년 출시한 ‘요구르트젤리’가 2년 만에 연간 판매량 100억원을 넘어선 데 이어 ‘죠스바 젤리’ ‘수박바 젤리’ 등이 인기를 끌자 공세를 강화하기 시작했다. 광동제약,...
롯데제과, 90년대 아이스바 재출시…"뉴트로 겨냥 이색 빙과" 2019-04-11 14:44:33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아이스크림 안에 젤리가 들어있어, 딸기맛 아이스크림과 젤리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울리는 셔벗(sherbet) 제품입니다. 또한 1990년대 ‘밍키의 군것질’이라는 아이스바를 요즘 트렌드에 맞추어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해...
미세먼지도 못 막는 사랑?…식품업계 화이트데이 마케팅 '후끈' 2019-03-11 11:29:27
있다. 1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젤리셔스'와 '말랑카우'의 포장을 새로 바꿨다. 라인프렌즈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 기획 제품 '젤리셔스 라인프렌즈 젤리'도 내놨다. '젤리셔스' 브랜드 가운데 죠스바 젤리, 공룡박사 젤리, 청포도 젤리 등 인기 제품 3종은...
식음료업계는 '딸기축제'…"봄 나들이객 잡아라" 열전 2019-03-05 06:03:00
'초코파이', '찰떡파이'와 '젤리셔스'의 딸기 맛 제품 5가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과자와 음료 수요가 늘고 있다"며 "봄 분위기를 살린 제품과 이벤트 경쟁이 앞으로도 치열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술·담배 대신 디저트 찾는 남자들 2018-04-05 17:23:32
14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롯데제과도 지난달 ‘젤리셔스 스마일리 젤리’ ‘젤리셔스 테트리스 젤리’ 등 신제품을 내놨고,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요맘때와 참붕어싸만코를 젤리로 재탄생시킨 제품을 선보였다.유업계와 홍삼업계도 가세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야쿠르트 구미젤리’에...
젤리 '전성시대'… 4년만에 266% 성장 2018-04-05 16:22:06
지난해 1846억원으로 266% 증가했다. 젤리는 오랫동안 아이들의 전용 간식으로 여겨졌으나 최근 어른용 간식이 됐다. 다른 디저트에 비해 칼로리는 낮으면서 스트레스 해소와 당 보충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직장인들의 수요가 늘었다. 말랑말랑한 식감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만족감이 높다는 분석도 있다. 이마트의 젤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