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박은영 셰프와 '마라 마파두부 덮밥' 선보여 2025-02-16 08:47:57
수셰프로 근무하는 박은영 셰프만의 조리법과 소스 등을 담았다. 두반장과 두부, 다짐육 등에 매콤하고 알싸한 맛의 마라를 더해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고기가 씹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인기 셰프들과 협업하고 있다. 지난달 선보인 정지선 셰프와 안유성 셰프 협업...
대형마트, 콩나물·두부 등 장바구니 대표품목 초저가 경쟁 2025-02-02 06:15:01
국산콩 두부 기획'(300g·2개)의 경우 3천890원으로 찌개와 조림, 부침 등 다양한 조리법에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롯데마트 측은 전했다. '더 핫' 캠페인은 매주 3개 품목을 초저가에 파는 '이번주 핫프라이스'와 '이달의 핫 PB', '공구핫딜', '마이 핫프라이스'...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협업 버거 일주일간 45만개 판매" 2025-01-24 08:56:08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조리법)를 접목한 신메뉴다. 지난 16일 출시 당일에는 목표량의 230%를 판매했다. 또 신메뉴 출시 뒤 일주일간 롯데리아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3% 증가한 30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중 주말인 18∼19일 양일간 매출이 100억원이다. 신제품 구매자를 연령대별로 보면 20∼30대 비중이 약...
담솥, 미국 LA점 성황리 오픈...K-푸드 세계화 박차 2025-01-24 08:00:00
대표 메뉴인 가지솥밥은 특허받은 조리법을 바탕으로 깊은 풍미와 독창적인 맛을 자랑한다. 또한 꽈리고추두부솥밥, 마늘쫑솥밥 등 다양한 메뉴들도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담솥은 특히 일반 쌀 대신 갓 도정한 프리미엄 쌀 고시히카리를 사용해 밥맛의 차별화를 이뤘다. 고시히카리는 높은...
국내서도 에드워드 리 요리 맛본다…맘스터치와 협업한 신메뉴 출시 2025-01-21 15:21:11
입히는 조리법) 방식을 통해 음식에 위스키의 오크 향을 더했다. 알코올은 조리 과정에서 모두 날아가기 때문에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빅싸이순살은 버번 소스에 꿀과 고추장을 섞은 특제 소스가 더해져 한 입 베어 물면 달콤함과 매콤함이 동시에 느껴진다.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져 육즙이 가득하고 육질 또한...
국수나무, 1등 국수 명성…'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비전 2025-01-12 16:54:43
돈등심으로 즐길 수 있는 돈가스, 직화 조리법으로 고기와 야채를 볶아낸 밥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일상속에서 쉽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국수나무는 트렌디함을 잃지 않기 위해 매년 다양한 신메뉴 출시 및 SNS 채널을 통한 콘텐츠 홍보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 또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객과...
전 세계 사로잡은 '매운 맛'…수출액 '역대 최대' 2025-01-12 09:47:59
농식품부 관계자는 "미국에서는 코스트코, 월마트 등 현지 유통사 입점이 확대됐고 다양한 김치 품목을 새로 선보이면서 수출이 연중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유럽에서는 한식당의 인기가 높아지고 현지식에 김치를 적용한 조리법(레시피)이 확산하면서 네덜란드와 영국, 프랑스 등으로 수출이...
작년 김치 수출량 7% 늘어 '역대 최대'…신시장 개척 나선다 2025-01-12 06:15:00
인기가 높아지고 현지식에 김치를 적용한 조리법(레시피)이 확산하면서 네덜란드와 영국, 프랑스 등으로 수출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일본의 경우 수출 1위 시장이기는 하지만 엔저 영향으로 현지 생산 김치와 가격 경쟁이 심화하면서 수출량은 8.9% 줄었다. 국내 수출기업은 해외 각국 수요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농심, 창립 60주년 기념 '농심라면' 재출시 2025-01-06 09:27:31
당시의 레시피(조리법)를 기반으로 했다. 다만 맛과 품질은 현재 소비자 입맛에 맞게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전통 국밥에서 느낄 수 있는 감칠맛에 각종 다진 양념으로 칼칼한 맛을 더하는 특성을 제품에 적용했다. 포장 역시 출시 당시 디자인을 계승했다. 농심은 광고 '형님 먼저 아우 먼저'를 현대적으로...
농심, 창립 60주년 기념 '농심라면' 재출시 2025-01-06 08:53:28
출시 당시의 레시피(조리법)를 기반으로 만들었으며, 맛과 품질은 현재 소비자 입맛에 맞게 개선했다. 농심은 전통국밥에서 느낄 수 있는 감칠맛과 다진 양념으로 칼칼한 맛을 더하는 특성을 제품에 적용했다. 국산 쌀을 첨가해 면을 더 쫄깃하고 탄력 있게 만들었으며 국물 맛은 한우와 채수로 우린 깊은 소고기 국물 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