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리 무조건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종합) 2024-05-06 11:46:54
가격 차이가 났다. 이외에 존슨즈베이비 로션 핑크(500㎖·2개), 뉴트로지나 리랙싱 바디로션(450㎖·2개), 질레트 포오미 센서티브스킨 쉐이빙폼(175g·6개),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바디워시(532㎖·2개), 헤드앤숄더 애플 프레쉬 샴푸(850㎖·3개),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치약(100g·6개) 등의 상품 가격이...
'알리, 최저가 아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싸다 2024-05-06 07:05:00
가격 차이가 났다. 이외에 존슨즈베이비 로션 핑크(500㎖·2개), 뉴트로지나 리랙싱 바디로션(450㎖·2개), 질레트 포오미 센서티브스킨 쉐이빙폼(175g·6개),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바디워시(532㎖·2개), 헤드앤숄더 애플 프레쉬 샴푸(850㎖·3개), 히말라야 핑크 솔트 담은 치약(100g·6개) 등의 상품 가격이...
블랙록, 美 셰브런 주식 샀다…ESG정책 유턴하나 [대가들의 포트폴리오] 2023-11-28 08:44:29
등)과 생활용품(존슨즈, 뉴트로지나 등) 등을 묶어 '켄뷰'란 이름의 생활건강 기업으로 인적분할했다. 블랙록은 최근 부진한 주가 흐름을 보인 독일 제약사 머크의 주식 역시 271만주 가량 매도했다. 포트폴리오에서의 비중도 전 분기에 비해 0.05%포인트 줄어든 0.6%로 집계됐다. 반면 일라이릴리와 노보노디스크...
"베이비파우더 쓰다 암걸려"...240억원 배상 판결 2023-07-19 16:49:59
에릭 하스 J&J 부회장은 "이번 평결은 존슨즈 베이비파우더가 안전하고 석면도 안 들어있으며 암을 일으키지도 않는다는 수십 년에 걸친 독립적인 과학적 평가에 어긋난다"고 항변했다. 활석을 주원료로 하는 J&J의 베이비파우더에 석면이 일부 섞여 중피종이나 난소상피암을 유발한다는 논란이 일면서 J&J는...
J&J, 베이비파우더 발암 재판 패소…암환자에 240억원 배상 평결 2023-07-19 16:20:40
부회장은 "이번 평결은 존슨즈 베이비파우더가 안전하고 석면도 안 들어있으며 암을 일으키지도 않는다는 수십 년에 걸친 독립적인 과학적 평가에 어긋난다"고 항변했다. 이번 평결은 베이비파우더 발암 논란에서 벗어나려는 J&J의 전략에 중대 걸림돌로 작용할 수 있다. J&J는 '매출 감소'를 이유로 들며 미국,...
JP모간 "켄뷰, 소비자·헬스 사업 성장성 긍정적…비중 확대" 2023-05-31 16:16:10
진단했다. 켄뷰는 타이네놀, 아비노, 존슨즈, 리스테린, 뉴트로지나 그리고 밴드에이드 등을 주요 브랜드로 보유중이며 이들 제품은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테이시이라 분석가는 "켄뷰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존슨앤드존슨(JNJ)의 소비자-헬스 사업 부문에서 분사한 자회사로 상장 첫날이던 지난 4일...
타이레놀 만드는 J&J 사업부…'몸값 400억弗' 올 美 IPO 최대어 2023-04-26 18:01:23
보습제 브랜드 뉴트로지나와 아비노, 아기용품 브랜드 존슨즈 베이비샴푸 등 다양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켄뷰는 지난해 149억5000만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J&J 전체 매출의 15.7%에 해당한다. 순이익은 21억달러로 집계됐다. 올 들어서도 독감 유행의 영향으로 타이레놀 등 의약품 판매가 늘면서 켄뷰의 1분기...
'타이레놀' 만드는 J&J 사업부, 기업가치 53조원…올 美 IPO 최대어 2023-04-25 08:38:55
피부보습제 브랜드 뉴트로지나와 아비노, 아기용품 존슨즈 베이비샴푸 등 다양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있다. 이 사업부는 지난해 149억5000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는 J&J 전체 매출의 15.7%에 해당한다. 순이익은 21억달러로 집계됐다. 올 들어서도 독감 유행의 영향으로 타이레놀 등의 의약품의 판매가 늘었다. 켄뷰의...
GS25 이어 랄라블라까지…'남혐 논란' 휩싸인 GS리테일 [이슈+] 2021-05-03 15:37:46
제기했다. 이에 대해 랄라블라 관계자는 "거론된 '일리윤X존슨즈' 상품의 경우 상품 패키지에 들어가 있는 달과 별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한 것"이라며 "다른 홍보물 역시 남혐이나 젠더 갈등과 관련한 의도로 특정 이미지를 사용한 것은 전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래핑차일드X존슨즈` 패키지, 선착순 2000명 한정 제공 2020-04-27 14:40:24
맺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존슨즈가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 패키지에 위트 있는 래핑차일드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제품이다. 제품은 엄마, 아빠, 이모, 고모, 삼촌 등 모두가 함께 입을 수 있는 티셔츠와 존슨즈 상품과 콜라보 PVC백으로 구성됐으며, 총 5가지의 컬러와 컨셉으로 아이의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