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들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창조적일 것이다, 아니면 미쳤거나" 2024-08-22 18:25:24
죠스’가 있었으며 저쪽 또 한 구석에서는 ‘매트릭스’의 네오가 하늘을 붕붕 날아다니고 있었다. 그 모든 상상력을 아우르는 것이 이 에이리언이었던 셈이다.살바도르 달리도 인정한 ‘꿈의 화가’기거는 스위스 동부의 오래된 도시 쿠어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다. 친구들이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놀 때 그는 트럭에...
롯데웰푸드, '시원하고 맛있게 전해질 보충하세요'…휴대 편리한 '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2024-08-15 16:08:06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를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이온플러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원하게 전해질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헬스·웰니스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제로인기·해외호조에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이익 30%↑(종합) 2024-08-02 16:01:49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등의 신제품을 비롯한 빙과 판매가 늘어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제 유지 가격이 안정화된 것도 수익성 개선에 영향을 미쳤다. 또 빼빼로를 북미 시장에서 판매하고 캔햄 제품의 해외 판매 채널이 확대되면서 수출 매출이 14.3% 늘었고 영업이익은 65.2%...
"이거 마시면 더위 싹 사라져요"…요즘 난리 난 이색 음료 [이슈+] 2024-07-31 14:45:51
맛 아이스크림으론 '죠스바', 토핑으로 들어가는 젤리는 '지구 젤리'를 추천하며 "물론 각자 자신만의 레시피가 존재하겠지만, 나한테는 이 조합법으로 만든 데카포 맛이 가장 잘 맞았다"고 전했다. 여기에 더운 날씨까지 겹치면서 데카포에 대한 관심은 점차 커지고 있다. 31일 네이버 데이터랩에 따르면...
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빙과 빅2' 여름 입맛 전쟁 2024-07-25 16:09:05
‘죠스바0kcal’와 ‘스크류바0kcal’를 선보였다. 두 제품은 최근까지 2000만 개가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달 초엔 ‘수박바’ 제로 버전인 ‘씨없는수박바0kcal’를 출시해 이른바 ‘죠크박 라인업’을 완성했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나트륨 등을 줄이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군인 ‘헬스 앤드 웰니스’를...
"빙과도 K푸드"…롯데·빙그레 최대 실적 2024-07-07 17:31:59
‘죠스바 0kcal’와 ‘스크류바 0kcal’를 선보였다. 이달 초엔 수박바의 제로 버전인 ‘씨없는 수박바 0kcal’를 출시해 이른바 ‘죠크박 라인업’을 완성했다. 빙그레는 5월 첫 제로 아이스크림인 ‘파워캡 블루아이스 제로’를 내놓은 데 이어 이달 2일 ‘더위사냥’과 ‘생귤탱귤’의 제로 버전을 선보이며 도전장을...
불붙는 제로 시장…'더위사냥·생귤탱귤 감귤' 제로 출시 2024-07-02 09:41:26
수요 잡기에 나섰다. 롯데웰푸드[280360]도 전날 '씨없는 수박바 0㎉'를 출시하면서 앞서 출시한 '죠스바 0㎉', '스크류바 0㎉'와 함께 제로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갖췄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지난 4월 출시된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2종은 출시 한 달 만에 약 720만개가 판매됐고, 누적...
아이스크림도 제로 열풍…'죠스·스크류바' 이은 '제로 수박바' 2024-07-01 09:19:06
아이스크림도 제로 열풍…'죠스·스크류바' 이은 '제로 수박바'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가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를 출시한 데 이어 '씨없는 수박바 0㎉'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수박바에...
'맛있는데 0칼로리'…요즘 대세 '로우 스펙 푸드' 뭐길래 [현장+] 2024-06-11 22:00:01
끈 바 있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한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올해 초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쿠팡, 롯데홈쇼핑 등 채널에 저칼로리 비건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이스케키'를 입점시킨...
초여름 더위에 아이스크림 매출 '쑥'…CU, 인기 상품 할인 2024-05-29 09:57:07
수 있다. 죠스바와 메로나, 빠삐코, 탱크보이 등 스틱과 튜브형 40여개 상품은 5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한다. 월드콘과 부라보, 빵빠레 등 콘과 컵으로 된 150여개 상품은 원플러스원(1+1) 또는 투플러스원으로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전 상품은 CU플러스티머니 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프리미엄 상품을 제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