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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빙과 빅2' 여름 입맛 전쟁 2024-07-25 16:09:05
‘죠크박 라인업’을 완성했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나트륨 등을 줄이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군인 ‘헬스 앤드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빙그레는 5월 첫 제로 아이스크림인 ‘파워캡블루아이스제로’를 내놓은 데 이어 이달 초 ‘더위사냥’과 ‘생귤탱귤’의 제로 버전을 선보이며 시장 선점에 열을...
"빙과도 K푸드"…롯데·빙그레 최대 실적 2024-07-07 17:31:59
죠크박 라인업’을 완성했다. 빙그레는 5월 첫 제로 아이스크림인 ‘파워캡 블루아이스 제로’를 내놓은 데 이어 이달 2일 ‘더위사냥’과 ‘생귤탱귤’의 제로 버전을 선보이며 도전장을 내밀었다. 빙과업계 1위를 두고 두 회사의 각축전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만우절 이색 빙과 `죠크박바` 완판…"뜨거운 인기에 추가 생산" 2020-04-14 10:20:51
죠크박바’가 1주일 만에 준비된 모든 수량이 판매돼 추가 생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죠크박바는 지난달 30일, 만우절을 앞두고 출시됐다. 롯데제과는 죠크박바가 한정판임을 감안,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넉넉한 수량인 180만개를 준비했지만 기대치를 훨씬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이며 1주일 만에 완판됐다. 현재 소매점...
죠스바와 스크루바, 이제 바른다 2018-05-10 22:07:11
콜라보…총 9종 선보여 롯데제과가 30년 장수 브랜드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을 바디케어 제품으로 재탄생 시켰다. 롯데제과는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와 함께 롯데제과의 빙과류 대표 제품인 죠크박을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등 총 9종의 제품으로 선보였다고 10일 발표했다...
[맞수기업리포트] 롯데제과 VS 오리온 2017-07-31 15:36:46
어떤가요 ● 롯데제과, 조정 이후 상승 중 ● 오리온, 재상장 변동성 ↑ 그렇다면 향후 제과시장에서 좀 더 주목해야 될 기업은?● 제과 업계 관심주 `롯데제과` ● 롯데제과 - 국내시장 1위 ㆍ 해외시장 순항 중 - 죠크박 아이스 50일간 1천만 개 판매 - 신제품 매출 증가 기대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죠스바 티셔츠' 나왔다…롯데, 마가렛트 옷도 준비 2017-07-31 10:23:43
바뀐 '죠크박' 3종은 출시 50일 만에 1000만개 넘게 팔렸다. 롯데제과는 죠스바 의류를 시작으로 8월 말에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등 인기 비스킷을 활용한 또 다른 의류, 액세서리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kyou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거꾸로 수박바' 열흘 만에 100만개…리뉴얼 인기 뜨겁네 2017-07-11 09:05:58
출시한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죠크박) 파우치 제품들도 한 달 만에 300만개가 판매됐다.이는 2003년 설레임 이후 14년 동안 출시된 국내 빙과 신제품 중에서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죠크박 파우치는 장수 제품인 죠스바와 스크류바, 수박바를 먹기 편한 파우치로 변형시킨 제품이다. 빙과업계에서는 리뉴얼 신제품의...
거꾸로 수박바-빠삐코 빙수, 대목시즌 아이스크림의 대변신 2017-07-04 14:53:32
맛) 부분과 컸던 빨간색 부분(멜론·수박 맛)의 위치를 바꿔 초록색 부분이 더 커졌다 .`초록색 부분이 더 맛있다`, `초록색 부분을 늘려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을 반영한 것이다. 롯데제과는 이에 앞서 지난 5월 선보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등 이른바 `죠크박 파우치` 3종으로 출시 한 달 만에 300만 개(20억 원...
식음료 '트랜스포메이션' 대세…죠크박 뭐길래 300만개 대박 2017-07-04 14:46:52
4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일명 죠크박)를 바가 아닌 파우치 형태로 만든 빙과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300만개 넘게 판매됐다.이는 2003년 설레임 이후 14년 동안 출시된 국내 빙과 신제품 중에서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죠크박 파우치는 빙과업계 장수 제품인 죠스바와 스크류바, 수박바를 먹기 편...
새로워진 죠스바·수박바·스크류바, 한달간 300만개 판매 2017-07-04 11:16:34
죠크박 파우치'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300만 개(20억 원 상당)의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2003년 '설레임' 이후 14년 동안 출시된 국내 빙과 신제품 중에서 가장 빠른 판매속도다.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등 세 가지 제품은 기존에 일반 아이스바 형태로 출시됐으나, 파우치 형태로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