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포레나, 부동산R114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TOP 7' 선정 2024-11-21 17:28:12
주상복합, 오피스텔에 적용되는 단일 주거브랜드다. 서울, 수도권 및 대도시 거점지역 분양 및 노출 빈도 확대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화 건설부문은 브랜드 출시부터 심볼마크를 배제한 워드마크 형태의 브랜드를 도입해, 세련된 아름다움에 확장성을 더했다. 최근 리뉴얼을 진행한 브랜드들 역시...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짓는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에 적용되는 단일 주거브랜드로서, 서울, 수도권 및 대도시 거점지역 분양 및 노출빈도 확대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화 건설부문은 브랜드 런칭부터 심볼마크를 배제한 워드마크(Wordmark) 형태의 브랜드를 도입해, 세련된 아름다움에 확장성을 더했다. 최근 리뉴얼...
DL이앤씨, 서울 서초구 일원 스카이 라운지 갖춘 ‘아크로 리츠카운티’ 선보여 주목 2024-11-21 11:13:13
커뮤니티와 상품을 갖춘 신규 단지가 공급돼 눈길을 끈다. DL이앤씨는 11월 '아크로 리츠카운티'를 선보이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아크로 리츠카운티는 수준 높은 프라이빗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하이엔드 커뮤니티 ‘클럽 아크로’가 조성된다. 우선, 높은 곳에서...
보람그룹, 신성장동력 '실버사업' 본격 추진 2024-11-21 10:22:46
프로젝트인 ‘BORAM 2030’의 핵심사업이다. 주거, 의료, 식사, 여가시설 등 입주 실버세대의 생활 인프라로서 5성급 호텔 내 적용될 다양한 편의시설을 공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현대에 이르러 전통적인 상조서비스의 범위가 점차 확장되며, 토털 라이프케어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며 “100세 시대...
[서미숙의 집수다] 오피스텔 전환 길 열린 생숙…'합법화'까진 험난한 길 2024-11-21 09:22:38
생활 숙박시설'이라며 주거가 가능한 상품으로 홍보하고 있다. 계약자들은 "회사의 말을 믿고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분양받았다"고 주장한다. 입주 기간이 지난 8월 말에 끝나면서 계약자들의 연체이자는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중도금 대출 은행으로부터 채권추심이 들어오고, 보유 부동산에는 가압류가 걸리는...
노인끼리는 싫다더니 '엄지 척'…3대가 만족한 단지의 정체 [집코노미 - 집 100세 시대] 2024-11-21 07:00:01
공공과 민간 시장에서 ‘세대공존형 주거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금까지의 시니어 주거 공급이 고령화주택 위주로 이뤄졌다면, 이제는 고령 세대와 젊은 세대가 한 공간에서 공존할 수 있는 주거상품 개발이 필요하다는 판단이다. 도심을 떠나고싶어하지 않는 고령 세대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노후주택 많은 평촌에 2700가구 '랜드마크' 2024-11-20 17:55:50
선보인다. 교통·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어 주거 편의성이 높은 게 장점이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인근에 초·중·고교가 모여 있어 교육 환경이 잘 갖춰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신축 희소성 높은 평촌에 공급뉴타운맨션삼호아파트 부지에 들어서는 평촌자이 퍼스니티는 지하 3층~지상 33층, 26개 동, 2737가구로...
광주 '중앙공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분양전환형 하이엔드 임대도 '완판' 2024-11-20 13:32:25
유명 명품 마감재가 적용된다. 고품격 커뮤니티를 통해 주거 완성도도 높였다. 28층에 스카이라운지를 조성하며 고급 사우나도 들어선다. 또 시니어클럽, 독서실, 북카페, 게스트룸, 피트니스, 골프클럽, 어린이집 등도 계획돼 있다. 세대 당 약 2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도록 총 5385대의 주차공간을 갖췄고, 이중 1960...
HS화성 인피니트 피트니스 트랙, 굿디자인(GD) 어워드 국가기술표준원장상 수상 2024-11-20 11:25:43
국내 건설사 중 최다인 3개 부문 본상을 수상하였고, 이번 2024 굿 디자인까지 동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박진필 HS화성 상품개발팀장은 “이번 굿디자인 동상 수상으로 HS화성의 디자인 경쟁력 및 상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증받게 되었으며, 향후 차별화,...
롯데건설, 2024 굿디자인 어워드 브론즈상 2관왕 수상 2024-11-19 17:12:04
디자인적 미학요소가 모두 최적화된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공간을 제공하고자 선보인 다양한 상품들이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는 물론 삶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주거공간과 상품을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