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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건설, 2024 굿디자인 어워드 브론즈상 2관왕 수상 2024-11-19 17:12:04
새로운 체계를 제시해 컴팩트한 주방, 화장실의 재구성 등 미래 삶에 대한 예측과 기대를 공간적으로 풀어낸 혁신적인 요소를 포함했다. 특히, 다양한 활동을 집 안에서 하길 원하는 미래소비층의 요구를 반영해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식물을 기르고 자연적인 채광과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에코클린사회적협동조합, 급식실 조리흄 차단 및 정화 가능 조리기구 개발 2024-11-13 10:51:34
및 음식물, 무거운 주방기구 열탕소독), 애벌세척, 국물요리를 위한 회전기능, 보관시 살균, 소독, 전자파 발생없는 세라믹 히터 장착, 튀김시 조리사가 직접 들어 올려 부어야 하는 기름통을 자동으로 부을 수 있는 자동리프트 등이 탑재되어 있는 완전 자동화 조리기구다. 에코클린이 개발한 흄제로 조리기구는 2025년...
대구 중소기업대상에 구영테크 선정 2024-10-31 15:56:19
도전정신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다. 한국소방기구제작소는 소화기, 가스차단기, 완강기 등 소방기구 전문 제조업체로 소화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20%)를 차지하고 있는 소방산업의 대표기업이다. IT와 접목한 인공지능 화재 감지·진압 로봇, 주거용 주방 자동소화장치 기술 개발을 완료해 운용 중이며, 최근 전기차 ...
LG전자, AI 기술 꽉 채운 '세컨드 하우스' 판다 2024-10-30 14:22:39
외부·인테리어 색상, 마감 소재까지 선택할 수 있다. 예상 비용도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1억8000만원부터이며 선택한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모듈 구조체와 창호, 배선, 욕실, 주방 기구 등 자재의 70% 이상을 미리 제작한 뒤 배송되는 프리팹(Pre-fab) 방식으로 만든다. 기존 철근콘크리트 공법 대비 공사 기간을...
LG전자, 이젠 집도 만든다…"세컨드하우스로 딱이네" 2024-10-30 10:25:15
구조체와 창호·배선·욕실·주방기구 등 자재의 70% 이상을 미리 제작한 뒤 배송되는 프리패브(Prefabrication의 줄임말)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철근 콘크리트 공법 대비 공사 기간을 최대 50% 이상 단축할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CX담당 이향은 상무는 “스마트코티지 출시로 고객들의 세컨드하우스에 대한 인식을...
LG전자, AI 가전·냉난방공조 기술 집약된 '세컨드 하우스' 판다 2024-10-30 10:00:02
모듈 구조체와 창호, 배선, 욕실, 주방기구 등 자재의 70% 이상을 미리 제작한 뒤 배송되는 프리패브(Pre-fab)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기존 철근콘크리트 공법 대비 공사 기간을 최대 50% 이상 단축할 수 있다. LG전자는 모듈러 주택 전문업체인 스페이스웨이비와 협업하고 있으며, 모듈러 주택 분야 여러 기업과 다방면의...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친환경 리빙 브랜드, 트루쿡 2024-10-22 04:00:16
트루쿡이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주방용품(프라이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트루쿡은 ‘better day better kitchen, 더 나은 하루의 시작은 더 나은 주방에서 시작된다’는 사명으로 시작한 친환경 리빙 브랜드로, 국내 백화점은 물론 일본, 호주, 인도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있다....
'흑백요리사' 열풍에 불티…"돈 있어도 못 산다" 난리난 제품 2024-10-20 13:26:17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찾는 이들이 많았다. 고객 1인당 평균 구매객단가가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포크·나이프 구매객단가는 97% 증가했다. 지난해 포크·나이프 구매에 1만원 정도를 들였다면 올해는 1만9700원을 썼다는 의미다. 와인용품(65%), 칼·커팅기구(37%), 조리도구(27%), 프라이팬(24%), 냄비(23%), 접시(18%) 등...
"이븐하게 익었네요"…흑백요리사가 불러온 '열풍' 2024-10-20 08:03:40
주방용품의 고객 1인당 평균 구매액이 지난해 대비 최대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품목별로 보면 포크·나이프의 1인당 구매액이 97% 늘어 증가 폭이 가장 컸고 와인 용품(65%), 칼·절삭기구(37%), 조리도구(27%), 프라이팬(24%), 냄비(23%) 등도 일제히 구매액이 올라갔다. G마켓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일일 특가 코너인...
흑백요리사 인기에 '홈쿡' 열풍…"주방용품 수요 급증" 2024-10-20 06:00:02
증가했다. 주방용품의 고객 1인당 평균 구매액이 지난해 대비 최대 2배 가까이 증가한 것도 눈에 띈다. 고물가 속에서도 주방용품 구매에는 아낌 없이 돈을 썼다는 얘기다. 품목별로 보면 포크·나이프의 1인당 구매액이 97% 늘어 증가 폭이 가장 컸고 와인 용품(65%), 칼·절삭기구(37%), 조리도구(27%), 프라이팬(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