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칠성사이다·펩시 100원씩 오른다 2024-05-27 20:59:19
인상률은 칠성사이다 4.6%, 펩시콜라 6.9%, 게토레이 7.3%, 델몬트주스 7.7%, 핫식스 8.3% 등이다. 이번 인상에 따라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mL) 가격은 1700원으로 100원 오른다. 펩시콜라는 16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 아이시스 생수 일부 제품은 출고가를 평균 10.3% 인하한다. 롯데칠성음료의 6개 음료...
칠성사이다, 펩시도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20:15:06
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 다만 생수 '아이시스' 일부 제품 출고가는 평균 10.3% 내린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 가격은 1천700원으로 100원 오른다. 펩시콜라는 1천6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 국제 시세가 급등한 수입 과일농축액을 원료로 사용하는 주스...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18:27:10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고 27일 밝혔다. 다만 생필품에 해당하는 생수 '아이시스' 일부 제품 출고가는 평균 10.3% 내린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 가격은 1천700원으로 100원 오른다. 펩시콜라는 1천6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 국제 시세가 급등한 수입...
경이적인 주가 700배…'오운완' 세대에 통한 이 음료 [바이 아메리카] 2023-05-20 18:26:49
핫식스와 비타500, 박카스 등 저카페인 음료 선전에도 인기는 여전합니다. 에너지드링크 시장이 성장하면서 원조격인 레드불의 소비 연령이 넓어지고, 점유율 변화가 일어나는 중인데, 이 틈새를 노려 카페인 함량을 최대로 높이고 용량을 키운 전략의 에너지음료가 시장을 잠식하기 시작합니다. 바로 보다 더 과격하고 더...
경이적 주가 700배…'오운완' 세대에 통한 음료 [바이 아메리카] 2023-05-20 08:45:00
핫식스와 비타500, 박카스 등 저카페인 음료 선전에도 인기는 여전합니다. 에너지드링크 시장이 성장하면서 원조격인 레드불의 소비 연령이 넓어지고, 점유율 변화가 일어나는 중인데, 이 틈새를 노려 카페인 함량을 최대로 높이고 용량을 키운 전략의 에너지음료가 시장을 잠식하기 시작합니다. 바로 보다 더 과격하고 더...
배달음식 단짝 '콜라·사이다'…코로나에 더 잘 팔렸다 2020-09-08 10:03:43
10% 증가했다. 주스 등 다른 음료 카테고리의 매출이 한자릿 수 감소세를 보이는 것과 비교하면 돋보이는 성과다. 탄산음료 매출이 상승한 배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배달 음식 수요가 증가한 점이 한 몫했다는 분석이다. 탄산음료는 속을 뻥 뚫어주는 시원함을 제공해 대표 배달음식인 치킨,...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8-05-19 08:00:06
서식스 공작·공작부인될 듯 180518-0807 외신-0153 19:35 [PRNewswire] Emaar Hospitality Group, 환상적인 여름 숙박 기회 제공 180518-0810 외신-0154 19:49 러시아 본토-크림연결 교량 폭파 조언 美기자·편집장 형사입건(종합) 180518-0813 외신-0155 19:53 메르켈, 내주 중국 방문해 시진핑과 정상회담 180518-0815...
바캉스 후유증, 이것만 있으면 안심 `바캉스 케어템` 2017-08-17 22:21:04
뛰어난 노폐물 배출 효과로 인해 해독주스에 실제로 사용되는 채소인 블랙베리, 포도수, 양배추, 브로콜리 추출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바캉스 후 피부에 쌓인 피로를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하는 3단 케어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청소했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생신청에 대표 사망까지…망고식스 가맹점 어쩌나 2017-07-25 18:16:49
망고식스 가맹점이 급격히 줄고 실적이 악화하자 저가 생과일주스와 커피를 앞세운 쥬스식스, 커피식스 브랜드를 론칭해 경영난 타개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시장 자체가 포화상태에서 또다시 무리한 출점 전략을 추진하면서 회사 상황이 더 악화했다는 분석이다. 올해 들어 직원 임금도 제때 지급하지 못해...
[분석+] '망고식스' 몰락으로 비춰본 프랜차이즈 슬픈 민낯 2017-07-25 15:38:54
식스 위기를 막아보고자 저가음료 시장으로 눈을 돌렸다. 1000원대 과일주스 시장을 선점한 쥬시를 따라 쥬스식스·커피식스 등 소자본 브랜드에 투자했다. 하지만 이 역시 유사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났다. kh컴퍼니의 지난해 매출은 106억원으로 급락했다. 영업손실도 11억원을 기록했다. kh컴퍼니는 지난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