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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어보니 좋던데?"…난리 난 다이소 5000원짜리 옷 뭐길래 2025-02-14 05:00:01
업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달 가격을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가장 먼저 가격 인상에 나선 건 에르메스다. 지난달 3일 가방, 주얼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이상 올렸다. 가장 높은 폭의 상승이다. 버킨백 30사이즈 토고 가죽 소재 제품은 기존 1831만원에서 2011만원으로 올랐다. 샤넬은 지난달 9일 핸들 장식의...
신세계백화점, 최대 50% 사은 혜택 받는 '5메이징 카드 페스타' 2025-02-12 15:52:04
수 있다. 제휴 카드로 럭셔리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일정 금액 이상을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7%에 해당하는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는 ‘럭키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장의 카드에서 두 장을 뒤집어 동일한 숫자 카드 ‘5’를 뽑으면 명품·패션,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50%...
'1500만원짜리 시계' 사려고 이렇게까지…문 열자마자 '대혼란' 2025-02-11 19:00:04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불리는 명품업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달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가장 먼저 가격 인상에 나선 건 에르메스로 지난달 3일 가방, 주얼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이상 올렸다. 버킨백 30사이즈 토고 가죽 소재 제품은 기존 1831만원에서 2011만원으로 오르며 2000만원대...
"불경기? 우린 모른다"…명품들 또 가격 올린다 2025-02-11 14:54:06
불리는 명품업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달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가장 먼저 가격 인상에 나선 건 에르메스로 지난달 3일 가방, 주얼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이상 올렸다. 버킨백 30사이즈 토고 가죽 소재 제품은 기존 1천831만원에서 2천11만원으로 오르며 2천만원대가 됐다. 샤넬은 지난달 9일 핸들 장식의...
불황에도 명품은 예외…카르티에·프라다 등 가격인상 행렬 2025-02-11 14:45:37
업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달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가장 먼저 가격 인상에 나선 건 에르메스로 지난달 3일 가방, 주얼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이상 올렸다. 버킨백 30사이즈 토고 가죽 소재 제품은 기존 1천831만원에서 2천11만원으로 오르며 2천만원대가 됐다. 샤넬은 지난달 9일 핸들 장식의 플랩백 가격을...
'결혼설 부인' 옥택연 프러포즈, 티파니 다이아몬드 반지 가격 얼마길래 2025-02-06 13:58:34
설립된 미국의 하이앤드 주얼리 브랜드로, 1961년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오드리 헵번이 티파니 쇼윈도를 바라보는 장면은 티파니앤코의 상징적 이미지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 제목에 브랜드 이름을 넣은 최초의 간접광고(PPL)이기도 한 영화를 계기로 티파니 본점은 뉴욕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990만원 까르띠에 시계가 석 달 만에…'품절 대란' 벌어졌다 2025-02-04 11:38:26
프랑스 주얼리 명품 브랜드인 까르띠에가 작년 11월 주요 제품 가격을 인상한 지 불과 두 달여만에 재차 가격을 인상했다. 높아진 환율과 인건비 상승으로 보테가베네통, IWC 등 다른 명품 브랜드들도 가격을 줄줄이 인상하고 있다. 4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까르띠에는 이날 주얼리와 워치 브랜드 주요 제품군의 가격을...
LVMH 매출 반등…세계 명품소비 살아난다 2025-01-31 17:33:35
반영하지 못한 탓”이라고 설명했다. 업계에선 LVMH가 소비자들의 가격 저항이 큰 핸드백, 의류 대신 시계·주얼리 가격을 올리는 식으로 대응할 것으로 예상한다. 시계·주얼리는 최상류층이 주로 구매해 가격을 올린다고 해서 소비 감소로 빠르게 이어지지는 않는다. 가격 인상 카드를 꺼내더라도 난제가 남아 있다. 중국...
춥고 긴 설 연휴에…백화점·마트 '매출 호조' 2025-01-31 16:15:38
각각 25%, 24%의 매출 증가 실적을 거뒀다. 업계는 설 연휴 기간 일평균 매출이 증가한 원인으로 '길어진 연휴'와 '강추위'를 꼽았다. 주말부터 쇼핑할 시간이 충분한데다 강추위와 폭설로 야외 나들이와 외식보다 실내 쇼핑 후 집밥을 즐겼다는 분석이다. 설 연휴 기간 현대백화점은 일평균 기준 지난...
LVMH 매출 반등…명품소비 다시 증가하나 2025-01-31 15:54:55
못 한 탓”이라고 설명했다. 업계에선 LVMH 브랜드의 주된 소비자가 에르메스 처럼 최상류층이 아닌, 중산층이 많아 앞으로도 가격을 올리기 쉽지 않다고 보고 있다. 가격 인상시 소비자들의 저항감이 크기 때문이다. 다만 최상류층이 많이 소비하는 시계·주얼리 부문은 상대적으로 상황이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 중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