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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눈' 장착한 신형 투아렉…주변 인식해 최상의 시야 확보 2024-11-26 16:04:05
더욱 부각해준다. 신형 투아렉은 주행 모드에 따라 차체 높낮이를 최적화해 조절이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으로 온·오프로드 주행 환경에서도 최상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운전자는 센터콘솔에 위치한 ‘드라이빙 프로파일 셀렉션’과 ‘에어 서스펜션 컨트롤’ 스위치로 다양한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서스펜션 상태와 ...
MZ 반하게 만든 트레일블레이저…가격은 '소형' 옵션은 '대형' 2024-11-26 16:03:20
AWD’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했다. 주행 중 온·오프라인 버튼 조작만으로도 FWD(전륜구동) 모드 및 AWD(사륜구동) 모드를 상시 전환할 수 있는 기술이다. 주행 상황에 따라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동급 차종 중 유일한 옵션이다. 통유리 지붕으로 오픈카와 같은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는...
날카로운 앞면·날렵한 몸매…도요타 프리우스 5세대의 진화 2024-11-26 15:56:15
특징이다.○우수한 연비와 다이내믹 주행5세대 프리우스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돼 우수한 연비를 갖췄다. 2.0L 가솔린 엔진은 기존 1.8L에서 늘어난 배기량으로 152ps의 최고 출력을 발휘해 가속 응답성을 향상했다. 그럼에도 콤팩트하고 가벼워진 트랜스액슬 등을 탑재해 L당 20.9㎞의 복합연비를 실현했다....
'현대차 CEO 내정' 무뇨스 "美 규제에 준비됐다…유연하게 조정"(종합) 2024-11-22 15:16:02
조정"(종합) "HMGMA, 내년 하반기 하이브리드 모드로…내후년 EREV 생산 시작" "전동화는 장기적으로 가야 할 길…회사 전략 크게 안 바뀌어"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현대차 대표이사로 내정된 호세 무뇨스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COO)가 미국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와 관련해 "어떤 규제가 나오더라도...
현대차, 대형 전기차 '아이오닉 9' 세계 첫선 2024-11-21 10:39:00
차선이탈 방지를 보조한다. ▲험로 주행 모드는 스노우/머드/샌드 등 터레인 모드별 주행 노면 상태를 파악해 최적화된 제어로 험로에서 빠져나올 수 있게 도와주며 ▲오토터레인 모드는 스노우/머드/샌드 등 주행 노면에 적합한 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해 고객의 편의성을 더해준다. 아울러 현대차는 아이오닉 9의 정숙한...
"팰리세이드보다 훨씬 넓고 평평"…'실내공간 최고' 전기SUV 나왔다 [영상] 2024-11-21 10:00:06
및 차선이탈 방지를 보조한다. 험로 주행 모드는 스노우·머드·샌드 등 터레인 모드별 주행 노면 상태를 파악해 최적화된 제어로 험로에서 빠져나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토터레인 모드는 스노우, 머드, 샌드 등 주행 노면에 적합한 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한다. 또 아이오닉9는 초고장력 핫스탬핑 부품을 확대 적용해...
아이오닉9 세계 최초 공개…넓은 실내 공간에 최장 532㎞ 주행 2024-11-21 10:00:01
최고 출력 226㎾, 최대 토크 605Nm, 전비 4.1㎞/kWh에 1회 충전 시 503㎞를 주행한다. 성능형 모델은 최고 출력 315㎾, 최대 토크 700Nm, 전비 4.1㎞/kWh, 1회 충전 주행 거리 501㎞다. 400·800V 멀티 초고속 충전 시스템 덕분에 350㎾급 충전기로 24분 만에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배터리 컨디셔닝 시스템은...
제다 모터쇼 주인공은 기아…첫 픽업트럭 '타스만' 선보여 2024-11-18 14:12:17
가격이 2억원이 넘는 프리미엄 모델이다. 비상시에는 요트 모드로 전환된다. 최대 30분간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는 수륙양용형 SUV다. 주행거리 연장형 전기차(EREV) 기술을 채택해 최대 1000㎞까지 주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BYD의 설명이다. BYD는 메인 부스에 하이브리드카 친플러스 등 네 대의 차량을 전시했다. 조만간...
캐즘보다 무서운 트럼프…美 70조 투자한 전기차·K배터리 '비상' 2024-11-15 17:54:43
“당분간 동면 모드에 들어갈 수밖에 없습니다.” 미국에서 전기차 세액공제 및 첨단제조 세액공제(AMPC)가 폐지될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소식이 전해진 15일 국내 대형 배터리 제조사 전략 담당 임원은 “피해를 최소화하고 장기적으로 살아남을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트럼프 쇼크’가 한국 주력 수출 업종인...
[시승기] 제자리 360도 회전·급경사 노페달 주행…첫 전동화 G바겐 2024-11-13 17:00:45
G580이 주행할 수 있는 최대 수심은 내연기관 모델보다 0.15m 더 깊은 0.85m다. 바퀴 3개로만 주행하는 구덩이 구간, 옆으로 30도까지 기우는 측면 경사로, 접지력이 줄어드는 모래밭 등도 G580을 막아서지 못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4개의 모터로 차량을 제자리에서 회전시키는 'G-턴'이었다. 원래는 비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