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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어? 왜 사람이 많지?…돈 안 쓰는 관광객들[면세점 경쟁 10년②] 2024-09-06 06:05:01
등 준명품 또는 중저가 패션 브랜드가 몰린 곳이다. 젊은 여성 관광객부터 중년의 남성들까지 남녀노소가 이곳에서 쇼핑을 즐기고 있었다. ‘면세점이 살아나고 있다’라는 생각도 잠시. 10층으로 올라간 순간 공기는 180도 달라졌다.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관이 들어선 이곳에서...
'브랜드'가 분담금 상승 원인, 현실적인 재건축 대안은?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4-02-06 10:00:02
준명품을, 오브제는 돈이 있어도 기회가 닿지 않으면 살 수 없는 명품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MDM의 전략은 잘 맞아 떨어졌습니다. 오브제로 인정받으면 누가 설계했고 시공하는지 몰라도, 대형 건설회사 브랜드가 없어도 최고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포제스 한강의 사례는 재건축을 생각하는 여러 아파트...
수학 문제까지 푸는 GPT 개발... 노인 돌봄 플랫폼 케어닥, 170억 투자유치 [Geeks' Briefing] 2023-11-15 17:01:24
명품 플랫폼 발란이 창사 이래 첫 사업 확장에 나선다.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새로운 사업 영역으로 확정하고 국내 브랜드들의 글로벌화를 돕는 ‘K-럭셔리’ 사업을 전개한다. 패션 분야에서 컨템포러리는 좋은 품질과 고유의 디자인을 가진 준명품 브랜드를 의미하는 말로 사용된다. 발란은 명품 플랫폼으로서의 경험과...
발란, 신규 사업으로 'K럭셔리'…"브랜드 명품화 주도할 것" 2023-11-15 09:11:32
명품 반열에 올려 글로벌 패션계에 K명품으로 새로운 한류를 불러일으키겠다"라며 "'K-럭셔리' 신규 사업을 통해 명품 플랫폼으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판로 개척, 마케팅, 컨설팅 등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패션분야에서 컨템포러리는 좋은 품질과 고유의 디자인을 가진 준명품 브랜드를 의미하는 말로...
강남→여주 아울렛 '직통 버스' 생긴다…외국인 관광객 '정조준'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6-29 10:56:37
관광객들을 정조준했다. 럭셔리 브랜드와 준명품 브랜드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만큼 ‘쇼핑 큰 손’인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거 끌어모으기에 유리하다는 판단이 작용했다. 프리미엄 아울렛의 경우 대다수의 브랜드에서 사후 면세(택스 리펀드) 제도를 활용할 수 있다.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
샤넬·루이비통에 밀려서 안보이더니…MZ세대에 불티난 韓 가방 2022-09-09 12:52:57
준명품’은 아직 어두운 터널한때 ‘준명품’으로 불린 MCM의 매출은 급전직하하고 있다. 9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2016년 5791억원을 기록한 뒤 지속적으로 하락해 2020년에는 3126억원으로 최저점을 찍었다. 에루샤(에르메스·샤넬·루이비통) 등 초고가 핸드백 브랜드 수요가 늘면서 매스티지(Masstige)로 불리는 중고가...
"차라리 돈 더 주더라도 명품"…추락하는 '매스티지' 브랜드 2021-11-15 17:20:46
준명품’으로 불리던 매스티지 브랜드가 추락하고 있다. 대중(mass)과 명품(prestige)을 합친 매스티지(masstige)는 명품에 준하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10년대를 풍미했지만 소비 양극화에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다. 1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루이까또즈를 운영하는 태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40억원의 영업손실을...
올해 광고 수입만 10억, '괴물' 신인 정체가… 2021-09-28 08:52:30
인플루언서 로지(ROZY)가 이번엔 준명품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 모델이 됐다. 27일 생활문화기업 LF의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는 로지를 가방 라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질바이스튜어트 측은 "로지가 갖고 있는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와 힙한 라이프스타일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붐비는 4050 패션앱…무신사도 뛰어든다 2021-08-29 17:20:48
명품 브랜드와 ‘준명품’으로 불리는 해외패션·컨템퍼러리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 무신사, 지그재그 등 20~30대 패션플랫폼 업체들이 최근 40~50대 여성 패션앱 시장에 앞다퉈 뛰어들고 있는 이유다. 무신사까지 가세한 4050세대 여성패션패션 플랫폼들은 40~50대 여성을 타깃으로 공격적으로 의류 카테고리를 넓혀가고...
신산업 자리 잡는 업사이클링...유통사·패션 기업도 동참 2021-07-12 06:00:20
업체 에코라이프패키징과 협업해 일회용품 보관·수거용 ‘제로 웨이스트 박스’를 자체 개발했다. 이를 통해 일회용품을 수거한 후 텀블러, 에코백 등 친환경 제품으로 재자원화해 판매한다. 이 플랫폼에는 코카콜라와 요기요, 하이트진로 등의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늘어난 업사이클링 브랜드...해외는 ‘준명품’ 대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