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겨울…제철식품·방한용품 할인전 2024-11-23 07:00:01
경기도 상생마켓 프로모션을 통해 경기도에 있는 우수 중소상공인의 생활용품, 유아·아동용품, 건강용품, 패션 등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11번가 = 오는 24일까지 '겨울 준비 동계가전 할인위크'를 열어 경동나비엔, 일월, 보일러, 한일, 프롬비 등 브랜드별 특가 상품 70여종을 최대 40% 할인한다. ▲...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AI를 디자이너들의 도구로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기업 ‘프롬프트타운’ 2024-11-22 22:27:59
저희는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며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서 대표는 “시드 투자 단계에서 AC 투자를 유치했으며, 기술 개발과 시장 확장을 위해 추가적인 투자 유치를 계획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과...
리베이션, '2024 펜타워즈 디자인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2024-11-22 17:14:24
탈플라스틱 사회 전환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리베이션의 최종 목표는 에코테크 플랫폼을 통해 모든 플라스틱 패키지를 친환경 소재로 전환하여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친환경 패키지 업계 리딩...
AI 초개인화 타겟 마케팅…팀리미티드, 중기부 팁스 선정 2024-11-22 16:24:20
통해 개인별 맞춤형 타겟 마케팅 솔루션을 CPG 브랜드와 광고 플랫폼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배수혁 팀리미티드 대표는 “브랜드와 광고사들에게는 그 동안 불가능했던 초개인화 타겟 마케팅을 가능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서울대기술지주...
"K뷰티, 제조패키지 정부 지원 보다 크리에이티브 영역 관심 가져야" 2024-11-21 18:43:09
대표는 21일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의 간담회에서 이같은 내용을 건의했다. 최 대표가 운영하는 아우딘퓨쳐스는 기초, 색조 화장품을 제조할뿐 아니라 네오젠이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 있다. 최근 세븐틴 에스쿱스를 모델로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최 대표의 이같은 건의에 오...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입점 브랜드들이 라이브방송을 할 수 있는 ‘커넥트 스튜디오’도 조성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왔다”며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K브랜드들과 함께하겠다”고...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통한 K뷰티 인지도 제고(브랜드 사업) △외국인 대상 온라인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연계한 글로벌 옴니채널(글로벌 커머스 사업)의 투트랙 전략을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이 끊임 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인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글로벌 바이어와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운영할 수 있는 협업 공간도 마련됐다. 이선정 CJ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동안 올리브영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와 동반성장했다"며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미용)부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K-브랜드들과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 올리브영N 성수는 4층에 6개월간 구매액이 100만원 이상인 최고 등급인 올리브 멤버스...
오징어게임 퍼레이드·팝업, 서울콘…올 연말 서울은 K-컬쳐 파티장 2024-11-21 11:24:32
축제를 하나의 대형 축제로 모은 브랜드다. 올해 2회째인 윈터페스타의 주제는 '소울 프리즘(SOUL PRISM)’이다. 축제 장소 6곳 각각을 서울 고유의 색과 빛으로 물들이는 것이 핵심이다. 서울의 대표 캐릭터 해치와 소울프렌즈(현무, 청룡, 백호, 주작)의 색상을 일부 차용할 예정이다. 경복궁 월대와 비정형의 건축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