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 전기 SUV ‘아이오닉 9’ 첫선...“미국에서 80% 판매” 2024-11-21 17:49:51
[지성원 / 현대차 브랜드 마케팅 본부장: 미국이 대형 SUV 본고장인데 아이오닉 9을 자신감 있게 론칭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판단해서 미국에서 론칭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오닉 9은 현대차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적용한 첫 대형 SUV입니다. 특히 고용량 배터리(110.3kwh NCM9) 탑재로 항속형과...
[고침] 경제(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 2024-11-21 14:44:07
드러나는 지점이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미국에서의 공개는 미국 전기차 판매 톱3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반영한다"면서 "LA는 대형 SUV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가장 전기차 수요가 많은 도시다. 전동화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불확실성 속에서도 아이오닉...
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지 담긴 아이오닉9(종합) 2024-11-21 13:19:55
드러나는 지점이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미국에서의 공개는 미국 전기차 판매 톱3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반영한다"면서 "LA는 대형 SUV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가장 전기차 수요가 많은 도시다. 전동화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불확실성 속에서도 아이오닉...
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지 담긴 아이오닉9 2024-11-21 10:00:06
드러나는 지점이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미국에서의 공개는 미국 전기차 판매 톱3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반영한다"면서 "LA는 대형 SUV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가장 전기차 수요가 많은 도시다. 전동화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불확실성 속에서도 아이오닉...
'미래 살고 싶은 도시는'…현대차 키즈모터쇼 참가작 공모 2024-11-18 08:55:19
나눠 현대키즈모터쇼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은 "어른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한 성장 세대의 상상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어린이들이 미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현대차, 1억대 생산기념 '다시, 첫걸음' 전시…"57년 역사 조명" 2024-10-10 10:56:39
전시장 곳곳에서 해설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본부 지성원 전무는 "차 한 대에 집약된 숨겨진 노력과 시간을 돌아보고, 자동차 제조를 넘어 '스마트 모빌리티 설루션 프로바이더'로 나아가는 57년간의 세월을 고객들과 함께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손석구와 현대차의 '밤낚시'…북미 최대 장르 영화제 상을 낚아채다 2024-07-28 17:21:26
받은 문병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수상 소감으로 “실험적이고 새로운 시도에 동참하고 응원해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해외 주요 광고제에서도 호평받고 있다. 아이오닉 5 로보택시 자율주행 기술 캠페인 영상은 지난달 열린 ‘2024...
현대차, 국제영화제서 상탔다…국내 자동차업체 중 최초 2024-07-28 10:21:28
28일 밝혔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시도가 국내뿐 아닌 글로벌 고객층에도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로 보여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손석구가 올해 1월 설립한 영화 제작사 스태넘과 현대차가 공동 제작한 이 영화는 손석구가 주연을 맡고 2013년...
현대차, 단편영화 '밤낚시'로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최고 편집상 2024-07-28 10:02:03
4만 6천명이 관람했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시도가 국내뿐 아닌 글로벌 고객층에도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로 보여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마케팅은 해외 주요 광고제에서도 연이어 호평받은 바 있다. 아이오닉5 로보택시 자율주행 기술 캠페인...
"손석구만 나오는데 괜찮나요"…현대차에 쏟아진 질문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06-16 07:38:14
나온 질문이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 본부장(전무)은 이에 대해 "멋진 자동차의 모습을 보여드리려 했다면 제품 광고를 만들었을 것"이라며 "밤낚시는 상품(아이오닉5)보다는 영화적인 요소에 집중했다. 요즘 소비자는 브랜드가 대놓고 상품에 대해 떠드는 것에 관심이 없다"고 답했다. 밤낚시는 현대차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