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정도 `3040 남성` 공략 나섰다…`브루노바피 캐주얼` 론칭 2022-10-18 10:50:17
코오롱FnC의 이로 맨즈, 웨더몬스터, 송지오인터내셔널의 지오송지오, 파스토조의 디모우 등 신규 브랜드 론칭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웰메이드 역시 세컨 라인으로 남성복 라인 강화 및 신규 고객층 확대에 적극 나선 것. 브루노바피 캐주얼은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신규 캐주얼 라인이다. 그동안...
정장 안 입는 요즘 남성 직장인…패션 기업들 '작업복'으로 유혹 2022-09-21 17:29:35
파스토조가 ‘가넷옴므’를 선보였다. 송지오인터내셔날은 지난달 남성 브랜드 ‘지오송지오’를 새로 단장해 재출시했다. 과거에는 금융권 종사자와 전문직이 입는 슈트, 비즈니스 캐주얼이 남성복 주류였다. 요즘엔 일상생활에서, 업무 과정에서 모두 입을 수 있는 작업복 형태의 워크웨어 패션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
IT 개발자·유튜버 직업 뜨더니…슈트 대신 '작업복' 찾는 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6 08:59:29
파스토조가 ‘가넷옴므’를 선보였다. 송지오인터내셔날은 지난달 남성 브랜드 ‘지오송지오’를 새로 단장해 재출시했다. 과거에는 금융권 종사자들이나 전문직들이 입는 슈트와 비즈니스 캐주얼이 주류였다. 요즘엔 일상에서나, 업무 과정에서나 모두 입을 수 있는 작업복 형태의 워크웨어 패션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
[주말N쇼핑] 백화점은 이월의류·마트는 홈트용품 할인판매 2021-01-09 07:00:00
파주점에서는 13일까지 특설행사장에서 레노마와 지오송지오 브랜드의 남성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기흥점에서는 로엠걸즈·유솔 브랜드의 아동 의류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10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인기 와인 상품을 50∼6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홈쇼핑 가을재킷 두번 구매하면 마스크 50장 준다 2020-08-12 15:26:02
고객에게 KF94 마스크 50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에는 지오송지오, 더엣지, 에셀리아 등 CJ오쇼핑의 인기 패션 브랜드 2020 FW 시즌 신상품 방송이 포진해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15일 오전 10시 20분에 첫 선보이는 지오송지오의 포레더(FAUX LEATHER) 재킷 재킷이 있다. 실제 가죽 같은 표면감의 가벼운 소...
[주말N쇼핑] 백화점은 패션상품, 마트는 영계·과일 할인 2020-07-11 07:00:05
티셔츠와 바지, 외투 등을 1만~3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지오송지오 패밀리세일'을 연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10~12일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주방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실리트 실라간 패션냄비, BRK 전기주전자, WMF 키친미니스 유리믹서기 등이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본관 지하...
CJ오쇼핑 '동가게', 누적주문 3000억 돌파…1회 20억씩 벌었다 2019-12-23 08:42:23
거둔 브랜드는 패션브랜드 '칼 라거펠트'와 ‘지오송지오’, 화장품브랜드 '마티스 파리' 등이다. 칼라거펠트는 지난 3일 방송에서 20분 동안 11억원의 주문실적을 올렸다. 같은날 마티스 파리의 블랙세럼 패키지도 37분 동안 8억원 가까이 매출을 기록했다. 지오송지오는 누적주문 약 140억원을...
LBL·엣지·SJ와니…패션, 홈쇼핑 주류가 되다 2019-12-16 17:13:14
‘셀렙샵 에디션’ ‘지오송지오’를 포함해 올해 판매 상위 10위 안에 패션 브랜드만 9개가 들어갔다. GS홈쇼핑에서도 단독 디자이너 브랜드 ‘SJ와니’가 전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현대홈쇼핑 판매 순위에서도 상위 10개 가운데 6개가 의류였다. 정구호 디자이너와 손잡고 내놓은 PB...
올해 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가 대세…양극화 '뚜렷' 2019-12-16 15:45:05
'VW베라왕', '칼 라거펠트 파리스', '지오송지오' 등 브랜드 상품도 10위권에 들었다. CJ오쇼핑 측은 "상위 10에 오른 패션 브랜드들은 고급화 전략 외에도 가성비 좋은 상품을 동시에 운영하는 투트랙 전략을 내세웠다"며 "불황이 맞물리면서 실용적인 구성의 여성 정장 패션이...
올해 홈쇼핑 패션, 단독 브랜드 강세…가성비·프리미엄 양극화 2019-12-16 10:32:26
이 밖에도 VW베라왕, 셀렙샵에디션, 지오송지오 등 단독 브랜드 상품이 강세를 보였다. CJ오쇼핑은 국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하고 고급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나 가성비 좋은 상품에 소비자들이 호응했다고 분석했다. 현대홈쇼핑에서도 정구호 디자이너와 함께 만든 단독브랜드 'J BY'가 지난해에 이어 히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