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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지피클럽은 색조 화장품 ODM 업체인 ‘코디(KODI)’를 인수했다. 자사 화장품 브랜드 제이엠솔루션(JMsolution) 출시 이후 중국 마스크팩 시장에서의 폭발적 성장을 이루어내며 스킨케어 제품에서 두각을 나타낸 지피클럽은 코스닥 상장사로서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인 코디를 인수함으로써 스킨케어 부문은 지피클럽에서,...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화장품 트렌드를 10대들이 이끌면서 가성비 화장품 인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난 1~10월 다이소 기초화장품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 3000원짜리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은 6만원대 샤넬 립앤치크밤과 비슷하다는 입소문을 타며 한때 품절 사...
페퍼앤솔트, K-컨텐츠 가치 분석 기술 인정받아 벤처기업 선정 2024-08-29 14:39:59
플랫폼 전문가이며, 김용희 본부장은 스킨푸드 중국법인, LF 코스메틱 사업본부, 유니콘 기업 지피클럽 중국사업본부 총괄팀장을 거친 해외 영업 및 생산 전문가다. 페퍼앤솔트 관계자는 “김승주 CSO와 김용희 본부장 영입을 통해 신사업 및 K-컨텐츠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며, 특히 중국 생산 시스템(PS-MS)을 구축하여...
㈜지파워, AI 뷰티 디바이스 ‘지피스킨 포리뉴’ 출시 2024-07-30 11:25:18
지피스킨 포리뉴'를 8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피스킨 포리뉴'의 AI 셀피앱은 모공, 주름 등 8가지 중요한 지표를 진단하고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생성하는 디바이스다. 생성된 솔루션에 따라 진동클렌징, EMS, 이온토포레시스, LED 4가지 테크닉을 조합해 고객에게 맞춤형 케어를 제공한다. ㈜지파워는...
지피클럽 2020년 매출 선방…코로나 위기 매출 4044억, 영업이익 975억 2021-05-03 14:51:25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발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피클럽은 2020년 매출 4,044억, 영업이익, 975억, 순이익 675억을 기록하는 등, 코로나로 인해 타격을 받고 있는 화장품 시장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업이익은 975억으로 매출의 25% 수준으로 여전히 동종업계 대비 높은 수준을...
(주)지파워 피부장벽측정기, 신생아 4천명 아토피예방 임상시험 연구도구 선정 2021-03-05 08:47:32
임상센터에서는 지파워의 피부장벽측정기 지피스킨베리어를 활용하여 정기적으로 신생아들의 피부장벽을 측정하고, 이에 따른 적절한 처방을 통해 아토피를 효과적으로 예방,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지피스킨베리어는 경피수분손실도(TEWL)와 피부수분도 센서를 통해 피부장벽 상태를 정밀하게 분석하는 ...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상태 진단…아토피 치료 돕겠다" 2019-08-14 17:26:56
개발한 피부진단기기 ‘지피스킨’을 소개하며 이렇게 말했다. 지피스킨은 피부장벽지수와 수분지수를 측정하는 기기다. 기기는 형광펜 두 개를 합친 크기로 무게가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가볍다. 기기를 피부에 대고 10초 정도 기다리면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에 피부 상태를 그래프로 보여주고 맞춤형...
[마켓인사이트] '메디힐' 엘앤피코스메틱, 상장 채비 2019-05-02 17:32:51
예상이 나온다. 법정관리 매물로 나온 1세대 화장품 로드숍 스킨푸드 인수전에 뛰어들기도 했다.업계 관계자는 “시장에서 엘앤피코스메틱의 기업가치를 높이 평가하면 다른 k뷰티 기업의 ipo 시도가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마스크팩 브랜드 ‘jm솔루션’을 보유한 지피클럽, 마스크팩 등 제품의...
10배 매출 성장 지피클럽, 회사도 직원도 신바람 2019-02-27 17:05:16
한국산 마스크팩과 에센스에 대한 니즈를 파악한 지피클럽 김정웅 대표는 브랜드 ‘제이엠솔루션(JMsolution)’과 ‘강블리(Gangbly)’를 앞세워 화장품을 유통하기 시작했다. 중국 내 시장에 대한 이해가 깊었던 김 대표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시장을 집중 공략했다. 알리바바의 C2C(개인 간...
'꿀광 마스크'로 매출 5300억 올린 JM솔루션, 글로벌 브랜드 야심 2019-01-29 17:31:52
80%를 차지하는 매출 구조를 스킨 로션 등으로 다양화하는 것도 숙제다.지피클럽은 오는 6월을 목표로 상장을 준비 중이다. 3~4월께 예비상장심사를 청구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투자 유치와 상장 등을 통해 마련한 자금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데 쓸 것”이라고 말했다.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