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서 반응 폭발했다던 그 車"…한국GM '야심작' 드디어 온다 2024-02-04 09:00:02
서울서비스센터를 7월 오픈하고, 직영 정비사업소인 동서울서비스센터를 재건축한다. 서비스센터의 첨단 시설은 브랜드를 경험하고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출시하는 모든 차량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차량 상태 진단과 원격 제어 프로그램 '온스타 서비스'를...
KG모빌리티, 군포에 광역서비스센터 개소 2023-09-06 11:12:32
이상의 정비를 소화할 수 있다. ▲판금 셀렉트 ▲지그 장비 및 도장 ▲샌딩룸 ▲EV전용 정비공간 ▲하이브리드형 검차장비 ▲캠핑카 전용 고하중 리프트 등 최신 시설을 갖췄다. KG모빌리티는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직영 서비스센터 2개소와 정비사업소 42개소, 정비센터 11개소, 서비스프라자 258개소...
KG모빌리티 서울서비스센터, 경기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로 이전 2023-08-21 10:30:07
KG모빌리티는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직영 서비스센터 2개소와 정비사업소 42개소, 정비센터 11개소, 서비스프라자 258개소 등 전국 313개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KG모빌리티는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는 최신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정비·서비스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코나·셀토스 대항마 '새 트랙스' 온다…GM "韓공장서 50만대 생산" 2023-01-30 13:19:57
GM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직영정비사업소인 동서울서비스센터를 재건축하는 등 정비 서비스를 강화하고, GM의 핵심 제품을 소개하는 통합 브랜드 하우스를 개소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량 상태 확인과 원격 제어가 가능한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를 연내 도입하며...
한국GM, 올해 흑자전환 목표…"한국 공장서 50만대 생산 계획" 2023-01-30 11:00:01
GM의 입지도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GM은 직영정비사업소인 동서울서비스센터를 재건축하는 등 정비 서비스를 강화하고, GM의 핵심 제품을 소개하는 통합 브랜드 하우스를 개소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량 상태 확인과 원격 제어가 가능한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를 연내 도입하고, ...
타타대우, 11년만의 준중형트럭 '더 쎈'으로 재기 노린다 2020-12-10 12:37:54
바 있다. 타타대우는 부산 지역에 직영정비사업소를 새로 개설하고 경인 지역과 경상 지역에 신규 정비공장을 구축하는 등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야간 예약정비 서비스와 중형 트럭 대상 2년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 대형 트럭 대상 무상 정기 점검 서비스도 내놨다. 다만 대형트럭 수요 감소가 줄어드는 와중에...
르노삼성차 정비지점 매각 검토…노조 강경 투쟁 예고(종합) 2020-11-17 18:24:59
대해 사측은 "경영 실적 개선을 위해 소규모 정비사업소인 일산 TS 매각을 검토할 수 있다는 계획을 공유한 것"이라며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설명했다. 일산 TS에는 8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직영 정비 사업소의 적자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회사는 실적 개선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현장+] 타타대우, 현대차에 도전…"준중형 트럭 30%" 목표 2020-02-04 15:19:05
지역에 직영정비사업소를 새로 개설하고 경인 지역과 경상 지역에 신규 정비공장을 구축하며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전국 24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야간 예약 정비 서비스를 시작했고 중형 트럭 대상 2년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 대형 트럭 대상 무상 정기 점검 서비스인 ‘오!369 고객 케어 서비스’도...
[국감] 한국GM·쌍용차 '갑질' 지적…박영선 장관 "고질적 갑을관계" 2019-10-08 13:51:56
최대 1만4000원 차이를 뒀다. 직영·협력·법인·정비센터 등 정비 네트워크별로도 시간당 공임비에 최대 5000원 차이가 났다. 쌍용차는 정비업체를 S등급부터 D등급으로 나누고 시간당 공임비에 최대 1만1500원, 정비 네트워크별로 최대 4000원 차이를 뒀다. 부품공급가격도 정비업체에 따라 달랐다....
[2019 국감] "한국GM·쌍용 등 車 제조사, 정비업체 평가등급 두고 `갑질`" 2019-10-08 08:21:19
유형별로 공급가에 차별을 두고 있었다. 직영정비사업소는 부품을 원가에, 지정정비소는 소가(소매가)에 공급했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소매가에서 10% 부가세를 붙인 가격으로 제조사가 통제하는데, 부품을 소매가로 공급받으면 영세한 지정정비소의 경우 부품을 팔아도 이윤 0원이 되는 셈이다. 서울시도 부품제조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