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캄보디아서도 K소주 열풍…하이트진로 “현지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14:44:05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이온 몰(AEON MALL) 18개 매장을 비롯해 DFI LUCKY 52개 매장, 세븐일레븐 105개 매장 등 캄보디아의 주요 대형 유통 채널 대부분에 레귤러 소주 및 과일리큐르를 입점시켰다. 이러한 현지인 대상 판매를 기반으로 하이트진로의 캄보디아 소주 수출량은 2019년 이후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하이트진로, 캄보디아 소주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09:48:20
페스티벌에서 하이트진로는 '참이슬'과 '청포도에 이슬'을 비롯한 과일소주 5종을 판매하고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인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 이온몰 18개 매장과 DFI럭키 52개 매장, 세븐일레븐 105개 점포 등 캄보디아의 주요 대형 유통 채널에 참이슬과 과일소주를...
[오늘시장 특징주] 하이트진로(000080) 2024-11-18 17:15:21
하이트진로가 최근 블랙핑크 로제의 소맥 영상 화제로 인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로제가 유튜브에 올린 소맥 만드는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한국의 술 문화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관심은 소주와 맥주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고, 하이트진로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86개국에서 소주를...
진로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18일부터 한정 판매 2024-11-15 08:54:24
진로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18일부터 한정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연말을 맞아 진로 소주의 크리스마스 에디션(병·360㎖)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가 산타클로스 모자와 목도리를 두르고 있는 라벨이 부착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오는 18일부터 전국의...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3일) 주요공시] 2024-11-14 06:05:01
11.5%↑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이익 2천429억원…작년 동기 대비 50.2%↑ ▲ 하이트진로[000080] 3분기 영업이익 62%↑…"소주·맥주 매출 모두 늘어" ▲ 한국전력[015760] 3분기 영업이익 3조3천961억원…작년 대비 70.1%↑ ▲ 한온시스템[018880] 3분기 영업이익 937억원…작년 동기 대비 391.1%↑ ▲ 동양생명[082640...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이익 61.5% 증가…“마케팅 비용 효율화” 2024-11-13 16:38:54
하이트진로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7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5% 증가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6,857억원으로 4.8% 늘었고 순이익은 438억원으로 100.9% 증가했다. 맥주 부문 매출은 2,457억원으로 4.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11억원으로 409.2% 늘었다. 소주 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테라 라이트 잘 팔리네"…하이트진로, 이익 61% 넘게 증가 2024-11-13 15:26:32
하이트진로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7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5% 증가했다고 1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6857억원으로 4.8% 늘었다. 마케팅 비용 효율화에 노력을 기울인 덕분이다. 부문별로 보면 맥주 매출은 2457억원으로 4.3% 늘었다. 영업이익은 211억원으로 409.2% 증가했다. 소주 부문은...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이익 62%↑…"소주·맥주 매출 모두 늘어" 2024-11-13 14:53:42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이익 62%↑…"소주·맥주 매출 모두 늘어" (세종=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702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61.5% 증가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6천857억원으로 4.8% 늘었고 순이익은 438억원으로 100.9% 증가했다. 맥주 부문 매출은...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껑충 2024-11-12 17:21:13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의 올해 1~10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증류식 소주 시장이 작년부터 정체기에 접어들었는데도, 일품진로는 두 자릿수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매출 증가 요인으로 꾸준한 신제품 출시와 활발한 마케팅, 일품진로 전담 조직...
엣지랭크,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12 13:00:01
엣지랭크는 2022년부터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 진로, 일품진로 등 SNS와 디지털 통합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브랜드별 특징을 살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통 전략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 디지털 운영을 통해 ‘소셜아이어워드 2024’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