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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올림픽 겨냥 치킨박스 등 '국가대표 간편식' 6종 출시 2024-07-18 08:51:31
행사도 강화해 참이슬, 진로이즈백 페트병(400㎖) 소주는 2병 이상 구매하면 병당 150원을 할인해주고, 맥주도 2명 이상 구매하면 병당 700∼1천원을 할인해준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국민들의 응원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모닝이즈백 CF의 모델로는 작년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최근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고민시는 드라마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지리산,과 영화 ‘마녀’, ‘밀수’까지 화제작들로 단단한...
'인증샷 핫플' 앞세워…수도권 파고드는 맥키스컴퍼니 2023-11-22 18:15:17
이름을 떨치던 소주업체들은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자본력과 강력한 유통망을 갖춘 수도권 소주업체의 지역 공략에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중장년층과 달리 청년층에겐 애향심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다는 점도 타격 요인으로 작용했다. 맥키스컴퍼니가 선양이 국내 최저 알코올도수와 칼로리 제품이란 점을 앞세운...
"배 타고 소주 뚜껑 던져봐요"…성수동 한복판에 무슨 일이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21 15:24:22
진로, 롯데칠성 등 수도권 회사들에게 안방을 내주기 시작했다. 중장년층과 달리 청년층에겐 애향심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다는 점이 컸다. 희석식 소주 특성상 제품 차별화가 어렵다는 점도 발목을 잡았다. 선양이 ‘국내 최저’ 알코올 도수와 칼로리란 점을 앞세운 것도 이 때문이다. 선양의 알코올 도수는 14.9도로...
아주 독하거나 아주 순하거나…요즘 불티나게 팔리는 술 2023-11-15 22:00:01
새로’와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 제로슈거’는 16도까지 내려왔다. 도수가 낮은 주류로 꼽히는 막걸리 선호도 커지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막걸리 도수는 평균 6도 안팎으로, 17도 이상의 소주보다 도수가 낮다. 막걸리는 과거에 중장년 남성이 선호하는 술이었지만 지금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인기를 끌고...
롯데, 맥주 신제품 '크러시' 출시…클라우드 구원투수 될까 2023-11-08 17:06:33
진로이즈백'이나 '새로' 같이 젊은층이 선호하는 제품이 있는데 맥주는 그렇지 않다. 젊은 세대가 마실 수 있는 새로운 맥주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를 알리기 위해 젋은층을 공략하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벌일 계획이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주가 35% 추락한 하이트진로, 손석구 내세우더니…"잘 나가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5-20 07:00:01
67%의 높은 점유율은 유지 중인데, 진로이즈백이 18%를 차지하고 있다”고 했다. 맥주는 매출액 1838억원(전년 대비 0.4% 증가), 영업손실 35억원(적자 전환)을 기록했다. 오 연구원은 “참이슬에 진로이즈백을 더하는 ‘소주 투 트랙 전략’을 성공시킨 기업이다”며 “테라와 켈리의 맥주 점유율 상승이 기대돼 내년...
10년 절치부심한 김인규 사장 "켈리로 맥주시장 1위 탈환할 것" 2023-05-09 17:51:55
‘참이슬’과 ‘진로 이즈 백’으로 성공한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하이트진로는 진로를 출시한 2019년 소주를 총 6800만 상자(360mL×30병) 판매했다. 참이슬 판매량이 유지된 가운데 진로가 가세해 2022년에는 소주 판매량이 7780만 상자로 증가했다. 그는 2019년 테라 출시 이후 소주와 맥주가 함께 인기를 끌며...
"적자 회사는 망하지 않는다"…'켈리'로 맥주시장 1위 노리는 하이트진로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5-09 12:00:07
자신감은 소주시장에서 '참이슬'과 '진로' 듀얼 브랜드로 성공했던 경험에서도 비롯된다. 하이트진로는 2019년 진로이즈백을 출시하며 그해 소주를 총 6800만 상자 판매했다. 참이슬의 판매량이 그대로 유지되는 상태에서 진로의 판매량까지 더해져 2022년도에는 소주 판매량이 7780만 상자로 증가했다....
소주에 '소금' 넣었더니…출시 5개월 만에 벌어진 일 2023-04-23 14:09:59
새로를 마신 셈이다. 하이트진로도 지난 1월 '진로이즈백'을 제로 슈거 제품으로 리뉴얼해 내놨다. 리뉴얼한 진로는 알코올도수를 기존 진로보다 0.5도 낮춘 16도로, 칼로리는 기존보다 10kcal 낮은 320kcal로 맞췄다. 이외에도 맥키스컴퍼니(옛 선양주조)는 국내 최저 칼로리(298kcal) 소주 '선양'을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