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5살 된 '용가리 치킨'…CU서 대용량·매운맛으로 나온다 2024-09-26 10:06:12
25주년을 맞아 용가리 치킨과 불용가리 치킨 너겟, 튀김 꼬치에 대해 500원 상시 할인을 적용한다. 또 용가리 닭가슴살 2종은 10월 한 달간 1+1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국민 모두가 한번쯤 먹어봤을 용가리 치킨을 다양한 뉴트로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여 전 연령층의 구매...
CU, 용가리 25주년 기념 도시락·반려견 간식 등 7종 출시 2024-09-26 08:37:03
등 일부 제품을 500원 할인한다. 닭가슴살 2종은 다음 달 1∼15일에는 원플러스원(1+1), 16∼31일에는 투플러스원(2+1) 증정 행사를 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최근 어린이 고객이 편의점의 큰 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관련 차별화 상품을 적극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CU, e스포츠 구단 T1 협업 상품 덮밥·김밥 등 4종 판매 2024-09-23 08:34:28
협업한 컵커피 시그니처 플랫 시리즈 3종 등을 출시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개인의 세분된 취향에 맞는 트렌디한 상품 개발력이 편의점 업계의 차별 포인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CU,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 '스낵·라면' 특화 편의점 2024-04-17 09:28:35
진열했다. BGF리테일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이번 스낵&라면 라이브러리가 한국을 떠나는 외국인 고객에게 한국을 추억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점포 모델을 개발해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편의점서 쌀·야채까지 팔더니…담배 비중 줄어들었다 2024-02-19 15:31:28
판매량은 최근 2년 만에 누적 2300만개를 돌파했다. '연세우유 크림빵' 등 편의점이 자체 기획한 식품이 '히트'를 친 것도 한몫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담배는 구매 고객이 고정적인 데 비해, 식품류는 추가 수요를 지속 창출할 수 있다"며 "식품류 상품의 경쟁력을 높여 매출과 수익성을...
"장보기 수요 잡았다"…'담뱃가게' 편의점 옛말…식품 비중 '쑥' 2024-02-19 10:21:03
선보였다. 업계에서는 이와 함께 식품기업의 잇따른 가격 인상과 2015년 이후 동결된 일반 담배(연초) 가격과 흡연율 하락 등 역시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한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구매 고객이 고정적인 담배보다 추가 수요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식품류의 상품 경쟁력을 높여 매출과 수익성을...
'편의점, 담뱃가게는 옛말'…CU, 식품매출 비중 늘고 담배 줄어 2024-02-19 09:01:44
가성비 삼각김밥과 컵라면도 선보이고 있다. BGF리테일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구매 고객이 고정적인 담배보다 추가 수요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식품류의 상품 경쟁력을 높여 매출과 수익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요즘 편의점은 캐릭터 상품이 대세…CU "지난해 매출 4.2배↑" 2024-01-03 09:13:23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우선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캐릭터인 '망그러진 곰'과 라인프렌즈 '미니니'가 적용된 상품을 출시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CU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CU, 바리스타 박이추 명장과 '겟 커피' 협업 2024-01-01 09:51:26
더 높일 계획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박이추 명장과 함께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편의점 커피의 품질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라며 "올해 분야별 전문가가 참여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겟 커피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1년 20.4%, 2022년 24.8%, 2023년...
CU, `고대빵 2탄` 맘모스빵 출시...`반갈샷` 열풍 이어간다 2023-01-10 10:58:43
이상을 차지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고대1905 딸기잼 맘모스빵은 올해 업계 디저트 시장을 이끌어갈 상품으로 사과잼 페스츄리만큼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며 "편의점 업계 내 소문난 맛집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CU는 앞으로도 꾸준히 프리미엄 빵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