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선 대박 터졌다는데…"中 때문에 망했다" 한숨 2024-11-11 19:30:04
주력 진출국에 따라 각기 다른 실적 성적표를 받았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미국을 중심으로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본 반면 LG생활건강과 애경산업은 중국 소비 환경 악화에 따른 부진을 피하지 못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올해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한 1조681억원, 영업이익은 160% 늘어난 750억원을...
교촌치킨, 3분기 매출 '역대급'…"교촌옥수수 고맙다" 2024-11-11 16:23:50
교촌에프앤비는 아시아 진출국 매장을 지속 확장하고, 동남아 신규 지역 추가 개발을 추진하는 등 해외 사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 미국 직영점 리뉴얼을 통한 사업 확장을 준비하는 등 사업 확대를 지속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4분기에도 신메뉴 광고 효과와 가맹지역본부 직영 전환에 따른 경영 효율화, 글로벌...
'파마리서치' 52주 신고가 경신, 3Q24 Preview: 또 좋다, 계속 좋다 - 신한투자증권, 매수(유지) 2024-10-22 10:54:10
진출 전략 가시화가 기대. 진출국 내 신규 시장의 개화를 진행시킨 만큼 향후 신규국의 실적 성장의 속도는 이전 대비 더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매수(유지)', 목표주가 '24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K치킨 노하우 진출국에 직접 전수”…교촌치킨, 글로벌 QSC 강화 2024-10-18 14:11:37
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접목시켜 글로벌 아시아 진출국의 전반적인 QSC 수준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교촌은 아시아 진출 5개국을 대상으로 QSC TF 활동을 펼쳐 각국 매장에서의 브랜드 개선 성과를 이뤘다. 국내 매장 관리법을 해외에도 접목해 매장 관리 매뉴얼을 표준화하고 원육 및 부자재 관리 효율화와 레시피 개선을...
코딩 교육 스타트업 영토 확장 2024-09-09 15:56:22
번째 진출국이다. 양사는 팀스파르타의 코딩 교육 프로그램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에 개설된 유니티 및 언리얼 게임 개발 트랙에서 협업을 시작한다. 엑솔라 개발자가 수강생의 개발 프로젝트 최종 발표회에 참여해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게임업계에 취업하려는 수강생을 위한 네트워킹 행사도 개최한다. 팀스파르타와...
교촌에프앤비, 2분기 영업손실 99억…“가맹지역본부 직영 전환 비용 반영” 2024-08-14 17:03:46
마스터프랜차이즈(MF) 진출국에 대한 부자재 수출과 로열티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중국과 말레이시아, 대만 등 글로벌 신규 매장을 지속 확장함에 따라 관련 실적이 호조를 보였다. 메밀단편, 문베어 수제맥주, 친환경 패키지 등 신사업 관련 실적도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전국 각지에...
교촌에프앤비, 2분기 매출 1천139억원…작년보다 12% 늘어 2024-08-14 16:58:13
설명했다. 아울러 "해외 사업의 경우 마스터 프랜차이즈(MF) 진출국에 대한 부자재 수출과 로열티가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해 실적이 호조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교촌에프앤비의 상반기 영업이익은 21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 대비 76.9% 감소했다. 매출은 2천271억원으로 2.2% 증가했다. kez@yna.co.kr (끝)...
미용 의료기기 1위 클래시스…亞·남미 이어 美로 시장 확대 2024-08-11 18:37:38
제품을 공급한다. 미국 판매가 시작되면 볼뉴머 진출국은 9개국으로 늘어나게 된다. 증권가에서는 볼뉴머 공급 대수가 올해 20대 안팎에서 내년 100대 안팎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FDA 허가를 받은 클래시스의 의료기기는 볼뉴머와 고강도집속초음파(HIFU) 미용 의료기기 ‘사이저’ 두 가지다. 사이저는 지난해...
CU, 라면 특화매장 전국으로 확대…"K-푸드 선두주자로" 2024-08-06 08:56:49
라면 라이브러리를 확대하고 국내를 넘어 몽골 등 해외 진출국에서도 고객 접점을 더욱 늘릴 계획이다. 황보민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라면 라이브러리에서는 라면 외 상품 동반 구매율 증가 등으로 매출 호조가 뚜렷해 가맹점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텍사스 77원, 말레이 100원, 韓 153원…"전기료 감당 안돼 뜹니다" 2024-07-22 17:38:20
등 국내 제조기업 ‘단골 진출국’의 산업용 전기료도 ㎾h당 100원 안팎이다. 이들 역시 지방에선 60~70원대로 전기료를 낮춰준다. 그 혜택을 누리기 위해 배터리용 동박을 제조하는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와 SK넥실리스 등이 진출했다. 이로 인해 해외에 6개나 있는 국내 기업의 동박공장은 정작 한국엔 두 곳뿐이다.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