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포레나, 부동산R114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TOP 7' 선정 2024-11-21 17:28:12
대한 디자인 컨셉과 상품개발로 차별성을 강화하고 있다. 외관 컨셉을 담은 '포레나 익스테리어’는 아파트 출입구부터 필로티, 색채, 패턴에 이르기까지 ‘연결되고 확장된 한화포레나만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다. 외관을 통한 차별적인 이미지로 멀리서도 한화포레나로 인식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쿠팡, 경남 남해군과 수산물 판로 확대 MOU...산지직송 품목 확대 2024-11-21 15:17:03
남해다름은 남해군 청정구역에서 난 수산물의 차별성을 강조한 브랜드로 2022년 상표 등록됐다. 현재 24개 업체, 44개 품목이 남해다름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쿠팡은 남해다름 브랜드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해당 브랜드를 사용하는 업체와 신규 상품을 검토 중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장충남 남해군수는 “남해군...
실적도 밸류업도 리딩뱅크 '우뚝'…'KB 양종희號' 1년 2024-11-21 14:13:14
12월에는 75~85세 후기 고령자들을 위한 실버타운 '평창 카운티'를 선보이고 차별성을 꾀하고 있다. ▲ 비은행·글로벌 성장의 과제 KB금융그룹의 3분기 누적 기준 은행부문 순이익이 2조6,179억원(그룹 내 비중 59.56%), 증권이 5,468억 원(12.44%), 손해보험 7,400억 원(16.84%) 신용카드 3,704억 원(8.43%),...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상품개발로 차별성을 강화하고 있다. 외관 컨셉을 담은 '포레나 익스테리어’는 아파트 출입구부터 필로티, 색채, 패턴에 이르기까지 ‘연결되고 확장된 한화포레나만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다. 외관을 통한 차별적인 이미지로 멀리서도 한화포레나로 인식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색채에...
쿠팡, 경남 남해군과 지역 수산물 판로 확대 협약 2024-11-21 09:08:55
남해다름은 남해군 청정해역에서 난 수산물의 차별성을 강조한 브랜드로 2022년 상표 등록됐다. 현재 24개 업체, 44개 품목이 남해다름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쿠팡과 상생의 가치를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남해군 우수 수산물의 판로를 전국으로 확대해 새로운 성장의...
손흥민 인종차별 당했는데…토트넘, 벤탕쿠르 징계 '이의신청' 2024-11-21 07:24:13
차별성 발언을 했다는 이유로 미드필더 로드리고 벤탕쿠르를 징계한 잉글랜드축구협회(FA)에 이의를 제기했다. 앞서 FA는 벤탕쿠르는 7경기 출전 정지와 벌금 10만파운드(약 1억8000만원) 수준의 징계를 받았는데, 징계의 정당성은 수용하나 처벌 수준이 너무 높다는 것이 구단의 입장이다. 토트넘은 20일(현지시간) 구단...
세종사이버대학교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창업 아이템 공모전‘ 개최 2024-11-20 21:48:35
사업주체 역량, 사업의 실행력 및 효과 등을 심사에 적용하며 우수팀들을 선정했다. 어윤선 세종사이버대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교수는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아이템의 차별성과 사업성을 진단하고 컨설팅해 실패하지 않는 창업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5학년도...
스웨덴 브랜드 '스웨디시 뉴트라' 국내 상륙…액상 멀티비타민 선보여 2024-11-20 09:00:01
스웨디시 뉴트라의 오리지널 레시피와 차별성을 뒀다며, 한국인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고려한 제품 설계로 보다 효과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현재 ‘슈퍼 멀티비타민 이뮨부스트’는 스웨디시 뉴트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플...
국산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 출시 2024-11-19 16:55:32
한국적인 색상을 사용해 디자인 차별성을 둔 기원의 시그니처 라인 3종 호랑이(Sweet & Fruity), 독수리(Boldness), 유니콘(Smoky & Earthiness)은 각 제품만의 풍미 차이로 개성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오늘부터 기원 호랑이를 시작으로 데일리샷, 보틀벙커, 씨유(CU), 지에스25(GS25), 홈플러스 등에서...
천호·신촌·미아점 바잉파워 올린다…현대백화점의 '파격 실험' 2024-11-19 14:38:30
백화점 오프라인 공간의 차별성을 강화하는 내용도 포함됐다. 상품본부의 미래사업부 내 MD전략팀을 공간개편팀과 공간기획팀으로 세분화한 것이다. 고객 체험 시설과 휴게시설 등 각 점포별 공간 구성 전략을 상품본부에서 총괄한다는 의미다. 공간개편팀은 기존 점포를, 공간기획팀은 신규점포를 담당한다. 양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