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술자리 인싸템'이라더니…'참이슬×오겜' 한정판 다 팔렸다 [영상] 2025-01-17 16:55:49
게임기는 주점에서 참이슬 에디션 등 하이트진로 제품을 마실 경우 대여 형식으로 제공, 술자리 게임에 활용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4천200만병 4주만에 완판 2025-01-17 09:57:28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4천200만병 4주만에 완판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국내외에 한정 출시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4주 만에 4천200만병 전량 판매됐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협업한 이 제품은 한국과...
<오징어게임 2> 달고나 속 숨은 원자재 비밀 2024-12-27 08:23:11
제일제당도 비비고와 오징어게임 콜라보 제품을 만듭니다. 오뚜기도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에 영희 캐릭터 그림을 넣어 K-스낵을 공략했고요, 하이트 진로도 영희와 프론트맨을 병에 새겼고, 참이슬 로고도 <오징어게임> 폰트로 바꿨습니다. 올리브영도 자체 PB 브랜드, ‘브링그린’과...
'오징어 게임' 시즌 2 열풍..."수혜주 이렇게 많아?" 2024-12-27 06:53:44
오징어 게임 열풍이 뜨겁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소주병에 오징어 게임 속 캐릭터인 영희와 프론트맨을 새겨 넣었으며, 참이슬 로고도 오징어 게임 폰트로 변경했다. 올리브영 역시 자체 PB 브랜드인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에 오징어 게임을 적용하며 K-뷰티와의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오징어 게임...
'오징어 게임2' 열기 올라탈까…마케팅 뜨겁네 2024-12-24 17:35:26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내놨다. 2021년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세계적 인기에 힘입어 넷플릭스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유통·식품업계도 덩달아 달고나 등의 매출이 뛰는 등 특수를 누렸다. 업계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소비심리 회복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삼성 갤럭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4년 연속 1위 2024-12-08 07:01:00
│25 │참이슬 │▼ 2 │ ├────────────┼────────────┼───────────┤ │26 │LG 휘센 │▼ 6 │ ├────────────┼────────────┼───────────┤ │27 │삼성 BESPOKE 무풍에어컨 │▼ 6 │ ├─────...
하이트진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내놓는다 2024-12-06 09:39:22
밝혔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는 9일부터 전국 가정 채널과 일반 음식점, 주점 등에서 판매된다. 또 오징어 게임의 인기가 높은 일본과 호주, 멕시코 등 3개국에도 동시에 출시된다. 이번 에디션이 적용된 참이슬 라벨에는 오징어 게임 대표 캐릭터인 영희와 핑크가드, 프론트맨 캐릭터가 인쇄된다. 오징어 게임...
캄보디아서도 K소주 열풍…하이트진로 “현지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14:44:05
자리 잡았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바(BAR)’를 운영하며 참이슬과 청포도에 이슬을 비롯한 과일리큐르(Liqueur·혼성주) 5종을 판매하고, 포토존 및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현지인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이온 몰(AEON MALL) 18개 매장을 비롯해 DFI LUCKY 52개 매장,...
하이트진로, 캄보디아 소주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09:48:20
참이슬'과 '청포도에 이슬'을 비롯한 과일소주 5종을 판매하고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인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 이온몰 18개 매장과 DFI럭키 52개 매장, 세븐일레븐 105개 점포 등 캄보디아의 주요 대형 유통 채널에 참이슬과 과일소주를 입점하면서 판매망을 확장하고...
엣지랭크,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12 13:00:01
2022년부터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 진로, 일품진로 등 SNS와 디지털 통합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브랜드별 특징을 살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통 전략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 디지털 운영을 통해 ‘소셜아이어워드 2024’ 대상 3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