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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56년 만에 100조 성장 목표 부산銀, 디지털 금융 앞장 2023-11-21 15:55:13
창구인 디지털데스크와 고객이 직접 조작하는 스마트텔러머신(STM)등이 설치됐다. 디지털데스크는 전문 상담 직원과 화상으로 소통하는 창구로 △예금·적금·주택청약 신규 △대출 상담 및 신청 △외환업무 △인터넷·모바일뱅킹 신규 △각종 카드 발급 등 일반 영업점 수준의 창구 업무처리가 가능하다.○실생활에 스며든...
BNK부산은행, 부산 센텀시티역에 하이브리드형 점포 열어 2023-10-16 17:16:23
기반의 점포로 화상상담창구인 디지털데스크와 고객이 직접 조작하는 스마트텔러머신(STM) 등이 설치됐다. 디지털데스크는 전문상담 직원과 화상으로 소통하는 창구로 ▲예금·적금·주택청약 신규 ▲대출상담 및 신청 ▲외환업무 ▲인터넷·모바일뱅킹 신규 ▲각종 카드 발급 등 일반 영업점 수준의 창구 업무처리를 할...
센텀시티에 BNK부산은행 미래형 점포 열어 2023-10-16 16:44:37
창구인 디지털데스크와 고객이 직접 조작하는 스마트텔러머신(STM) 등이 설치됐다. 디지털데스크는 전문상담 직원과 화상으로 소통하는 창구로 ▲예금·적금·주택청약 신규 ▲대출상담 및 신청 ▲외환업무 ▲인터넷·모바일뱅킹 신규 ▲각종 카드 발급 등 일반 영업점 수준의 창구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디지털데스크 이용...
전기도 안들어오던 시골 출신, '순이익 1등 은행' 회장으로 2023-06-30 18:03:37
고졸 행원으로 서울은행 영업점 텔러(창구 전담 직원)로 입사했다. 2002년 서울은행이 하나은행에 합병될 당시 서울은행 수지지점장이었던 그는 남다른 영업력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2013년엔 함 회장이 이끌던 충청영업그룹이 영업 실적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시골 동네 형’ 같은 푸근한 리더십도 강점으로 꼽힌다....
KB국민은행 '손바닥 정맥으로 탑승수속' 서비스 2022-09-26 09:42:42
수 있다. 서비스 등록은 KB국민은행 영업점 창구, KB모바일브랜치, 지능형 자동화기기 스마트텔러머신(STM) 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바이오인증 공항연계 서비스는 은행에 등록된 바이오 정보를 비금융 분야와 연계, 이용하는 첫 사례"라고 설명했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마트24에서 국민은행 대출상담 2022-05-23 17:16:22
이 점포에선 스마트텔러머신을 통해 통장 발행과 현금·수표 입출금, 체크카드 발급 등이 가능하다. 스마트텔러머신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평일뿐 아니라 휴일에도 운영한다. 이마트24는 평일 낮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B 화상상담 창구에서는 입출금...
"편의점에서 대출까지"…이마트24, 국민은행과 금융전문 매장 오픈 2022-05-23 06:00:07
자동화기기인 스마트텔러머신(STM)을 통해 통장발행, 현금 및 수표 입출금, 체크카드 및 보안카드 발급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오후 6시까지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화상상담 전용 창구에서는 입출금 통장 개설과 적금, 예금, 인터넷 뱅킹 등록, 신용대출도 가능하다. 화상상담 창구는 평일...
카뱅 "고객이 앱 얼마나 쓰나, 이게 수익보다 중요한 경영목표" 2022-03-22 17:43:58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오프라인 창구·텔러 없는 ‘가벼운 몸’영업점과 창구 직원이 없는 인터넷은행은 시중은행과 효율성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2019년, 케이뱅크는 지난해 첫 연간 흑자를 달성했다. 카카오뱅크는 직원 1인당 생산성이 시중은행을 앞서기 시작했다. 지난해 1~3분기...
KB국민은행 "이마트 노브랜드 점포에 디지털 지점 개설" 2022-02-24 15:17:22
이용자는 디지털 지점에서 지능형 자동화기기 스마트텔러머신(STM), 화상상담 전용창구 등을 통해 은행 영업점 창구 수준의 업무를 볼 수 있다는 게 KB국민은행의 설명이다. STM에서 가능한 대표 업무는 ▲ 현금 및 수표 입출금 ▲ 체크카드 발급 ▲ 보안카드 발급 등이다. 화상상담 전용창구에서는 입출금 통장 개설,...
주민·정치권 압박에 점포 못 없애는 은행들 2021-12-29 17:29:35
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창구를 없애는 대신 스마트텔러머신(STM)과 비대면 화상 서비스가 가능한 ‘디지털 데스크’를 두고, 기기 사용법을 안내하는 직원 1~2명을 배치하는 식이다. 대책위는 이런 계획에도 “고령자의 금융 접근권이 침해될 우려가 있다”고 반발했고, 지난 16일 신한은행 본점을 방문해 시위를 벌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