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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들 사이 '가성비 패션' 뜬다더니… MCM '깜짝 선언' 2024-09-02 16:02:05
‘채티 소파’와 ‘클랩시드라 랜턴’, ‘펫 백팩’ 등 7가지 모듈식 가구로 구성됐다. 이들 컬렉션은 필요에 따라 재배치, 결합, 확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브루너 대표는 “이번 전시는 바우하우스 정신에서 받은 영감과 MCM의 철학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또 디지털 노마드(디지털+유목민)의 라이프스타일을 구현,...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 전시 다음 달 6일까지 진행 2024-09-02 10:38:02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은 채티 소파, 클랩시드라 랜턴, 펫 백팩 등 7가지 모듈식 가구로 구성됐다. 이 가구들은 필요에 따라 재배치, 결합, 확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은 지난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 '살로네 델 모빌레'에서 공개한 것으로, 이번에...
"SNS 대신 채팅으로 일상 기록"…'숏폼' 이어 '숏챗'이 뜬다 2024-06-26 18:22:20
‘채티’에는 아마추어 작가의 채팅 작품만 60만 편에 이른다. 이용자의 70%가 10대다. 업계 관계자는 “1020세대 독자는 복잡한 문학적 묘사보다 인물이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바로 알 수 있는 채팅 방식을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띵스플로우는 스플이라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플랫폼을 운영 중인데 역시 채팅 방식이다....
소설 속 女주인공과 일대일 채팅까지…요즘 웹소설 달라졌다 [긱스] 2023-09-29 11:14:01
있다. 채티 이용자의 20%가 창작자다. 지금까지 채티 앱에 쌓인 아마추어 작가 작품들만 50만 편. 소설 포맷이 카카오톡 채팅 형식이라 창작 문턱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이다. #2. 인공지능(AI) 글쓰기 솔루션 라이팅젤은 '웹소설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야기의 기본 요소만 입력하면 AI가 도입부, 줄거리를...
"10대때 쓴 글이 40억 조회수"…대학 다니며 수천만원 번 비결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09-24 07:00:11
채티'를 통해 출간까지 되며 작가로서 꿈을 키우고 있는 간지롱(닉네임·19) 씨의 이야기다. Q.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립니다. "웹소설 플랫폼 채티에서 작가로 활동 중인 간지롱(닉네임·19) 입니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연재해 이제 3년 차가 됐습니다. 올해부터 대학생이 됐어요. 여전히 웹소설도 연재하면서 부모님께...
침으로 우울증 진단, 3D 프린터로 안경 제작…"우리가 미래 유니콘" [긱스] 2023-07-26 18:09:27
‘채티’라는 콘텐츠 플랫폼을 운영한다. 채티에는 스마트폰 메신저로 채팅하듯 대화체로 전개가 이뤄지는 웹소설 콘텐츠가 업로드된다. 누구나 소설을 창작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췄다. 최재현 아이네블루메 대표는 “지금까지 500만 회, 45만 편의 웹소설이 공개됐는데 대부분이 아마추어 작가의 작품”이라며 “유입...
평균 60억 투자 유치…주목할 상반기 아기유니콘 4곳은? [긱스] 2023-07-26 13:50:54
채티'라는 콘텐츠 플랫폼을 운영한다. 스마트폰 메신저로 채팅하듯 대화체로 전개가 이뤄지는 웹소설 콘텐츠가 업로드된다. 누구나 쉽게 소설을 창작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춘 게 특징이다. 최재현 아이네블루메 대표는 "지금까지 500만회, 45만 편의 웹소설이 공개됐는데, 대부분이 아마추어 작가의 작품"이라며...
스타트업 대표 7인 "난 이래서 실패했었다" [긱스] 2022-06-21 10:09:58
‘채티’ 등 관련 시장을 주도하는 플랫폼들은 각각 2015년과 2018년 탄생했다. 사용자들의 모바일 사용 패턴이 다변화된 이후다. 고객 반응을 외면했던 것이 부메랑이 되어 날아오기도 했다. 김 대표는 “당시 BTS 팬픽이 플랫폼에서 소수 사용자 호응을 얻고 있었고, 사극 장르의 한국 드라마 팬픽을 쓰는 사람들도...
SKT "투자 전문 신설기업 가치 75조로 키운다" 2021-10-11 15:43:01
챗봇 채티를 적용했고, 자회사 드림어스컴퍼니(옛 아이리버)는 누구 서비스를 장착한 이어셋 ‘누구 버즈’를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신설기업은 반도체와 커머스, 모빌리티 등 비(非)통신 유망 신사업에 주력한다. SK텔레콤은 이 신설기업의 가치를 2025년까지 75조원 규모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기존 SK텔레콤 자회사 중...
SKT AI플랫폼 '누구' 월 이용자 1000만…"어디서든 '누구'" 2021-10-07 12:58:22
채티를 적용했다. 작년 5월엔 AI가 코로나19 자가격리·능동감시자의 상태를 전화로 확인하는 ‘누구 케어콜’ 서비스를 시작했다. 자회사 드림어스컴퍼니(옛 아이리버)를 통해서는 누구 서비스를 장착한 이어셋 ‘누구 버즈’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SK텔레콤은 누구 사용자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8~31일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