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플 만들어 주는 스님이라니…'나는 절로' 인기 폭발 [현장+] 2024-11-05 13:36:21
거짓말 같아도 평생 요리해보니까 진짜더라"라며 "오늘 처음 만나 연을 맺은 분들과 함께 요리하면서 서로의 눈빛, 손의 움직임을 유심히 살펴보길 권한다"고 당부했다. 백양사에서 진행된 올해 네 번째 '나는 절로'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부터 1박 2일간 30대 남녀로 구성된 참가자들이 서로 짝을 ...
오사카·교토 대신 '후쿠이' 어때요? 2024-11-04 17:41:29
호텔은 후쿠이에서 처음으로 시설과 서비스를 완비한 호텔이다. JR후쿠이 역과는 200m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후쿠이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후쿠마치 블록에 위치해 현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총 252개의 객실은 자연을 닮은 색감과 조명이 어우러져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스 센터는...
버스 두 번 다니는 시골에 연 8만명 몰리는 버거집 'ㅁㅁㅎㅅ버거' 2024-10-29 14:13:37
유리 볼에 나오는 샐러드와 콜라 대신 매실 음료와 달콤한 아이스크림 요구르트가 2인 세트 메뉴에 포함돼 있다.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이렇게 건강한 햄버거를 먹기는 처음”이라고 입을 모은다. 배 대표가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만든 건강한 햄버거가 인기 비결이다. 냉동이 아닌 감자튀김을 만들기 위해...
롯데리아, 창의적 신메뉴 연이어 흥행…호기심 자극하는 '펀슈머' 전략 통했다 2024-09-26 16:00:34
불고기와 국내산 청양고추, 깻잎, 매실을 활용해 불고기의 풍미를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출시 한 달 만에 55만개 이상 판매됐다. 연령별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30 세대의 구매율이 64%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통새우크런KIM버거도 친숙한 식재료인 김과 부각 통새우 토핑을 추가해 볼륨감을 높였다. 더욱...
고객과 적극 소통·가치 경영…브랜드의 품격을 높였다 2024-09-04 16:36:00
‘빛그린 광양매실’, 해양관광도시 ‘섬섬여수’는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7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브랜드는 ‘약손명가 에스테틱’과 ‘키라니아’ 2개 브랜드다. 올해 처음 수상한 영광의 브랜드는 5개로, 용인특례시의 ‘아동친화도시’와 ㈜요즘(YOZM)의 ‘요즘(YOZM)그릭요거트’, 크레버스의...
스벅-NCT 상품, "출시 첫날 일부 품절" 2024-05-30 09:54:10
처음 선보였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0시부터 판매가 시작됐는데, 오픈 전부터 접속량이 폭증해 '접속 대기'가 발생하기도 했다. 상품 중 NCT 콘서트백은 온라인 판매 시작 10분 만에 품절됐다. NCT 머그(355㎖)도 이날 오전 중 재고가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 전국 매장에서도 협업 상품을 구매하려는 사람이...
스타벅스-NCT 협업상품 '인기'…"출시 첫날 일부 품절" 2024-05-30 09:48:36
이날 처음 선보였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0시부터 판매가 시작됐는데, 오픈 전부터 접속량이 폭증해 '접속 대기'가 발생하기도 했다. 상품 중 NCT 콘서트백은 온라인 판매 시작 10분 만에 품절됐고, NCT 머그(355㎖)도 이날 오전 중 재고가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 전국 매장에서도 협업 상품을 구매하려는 사람이...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밝혔다. 1993년 처음 출시된 비락식혜는 전통음료인 식혜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최초의 즉석음용(RTD) 제품이다. 팔도는 밥알에서 당분과 탄수화물을 빼고 섬유질만 남기는 방식으로 기존의 식감을 유지한 제로 식혜 개발에 성공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출시 직후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와 결합해...
"하루에 1000명씩 방문해 사갔다"…MZ가 열광한 K전통주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5-19 17:33:16
같은 맛에 그 자체로도 마시기도 하고, 딸기파우더, 매실, 소다 등을 넣어 칵테일로도 먹을 수 있다. 반응은 뜨겁다. 주말에는 하루 1000명씩 팝업을 방문해 글린트를 사갔다. 대부분이 20~30대였다. 현장에서 직접 제조한 칵테일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았다. 뜨거운 인기에 애초 19일까지였던 팝업은 26일까지로 연장됐다....
초록매실, 제로칼로리로 돌아왔다 2024-02-05 18:03:19
이달 출시할 예정이다. 제로 칼로리 매실 음료가 나오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1999년 출시된 초록매실은 전국에 ‘매실 열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가수 조성모 씨가 TV CF 광고모델로 활동한 2000년에는 한때 월간 판매량이 코카콜라를 넘어서기도 했다. 지금도 ‘하늘보리’ ‘아침햇살’ 등과 함께 웅진식품을 대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