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 세계 월경의 날 맞아 생리대와 위생팬티 기부 2024-05-27 09:35:37
맞아 생리대와 위생팬티 기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오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생리대 100만 패드와 처음위생팬티 4천장을 기부한다고 27일 밝혔다. 처음위생팬티는 발달장애 여성의 생리대 부착 연습을 돕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좋은느낌은 2016년부터 '힘내라 딸들아'...
유한킴벌리,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올스타 5위'...21년 연속 2024-02-27 11:16:52
딸들아' 캠페인,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처음위생팬티 개발,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기부 등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CEO 직속 ESG 위원회를 통해 생활·건강·지구환경을 위해 행동한다는 기업 비전을 실천하고 기업과 사회, 지구환경의 지속가능성을 높일...
유한킴벌리,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서 올스타 5위 2024-02-27 08:55:52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처음위생팬티 개발,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기부 등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한킴벌리 ESG·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CEO 직속 ESG 위원회를 통해 생활·건강·지구환경을 위해 행동한다는 기업 비전을 실천하고 기업과 사회, 지구환경의 지속가능성을 높일 수...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초경의 날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2023-10-19 15:59:55
아이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처음위생팬티는 누구나 마주하게 될 초경을 편안하게 받아들이고, 생리대를 손쉽고 올바르게 부착할 수 있도록 안쪽에 패드 모양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피부 보호를 위해 유기농 100% 순면을 사용했고, 수면 또는 활동 시에도 안심할 수 있도록 방수포를 적용했다. 처음위생팬티는...
“38년 이어온 숲 가꾸기…‘지속성’이 지속가능성의 비결이죠” 2022-11-07 06:01:20
우리의 본질인 제품이 지구·환경을 고려해 위생성, 안정성, 환경성 등을 충족하는 방향으로 진화해야 한다는 데 합의한 것입니다. 바텀업(상향식)으로 꽤 많은 제품 라인업의 소재 전환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95%라는 것은 정말 안되는 것을 빼고는 다 하겠다는 의미입니다. 지속가능한 제품이란, 환경성(플라스틱...
유한킴벌리, 초경 청소년 생리대 사용 돕는 위생팬티 ‘처음생리팬티’ 선보여 2022-03-02 14:35:25
적용된 생리용 위생팬티 ‘처음생리팬티’ 출시하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월경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인 교육지원사업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좋은느낌 처음생리팬티’는 처음 월경을 시작해 생리대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은 청소년 등 누구나 쉽게 생리대 부착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장애 비장애인 구분없이 사용할...
유한킴벌리의 특별한 나눔..."발달장애소녀 월경교육 도와요" 2021-05-04 15:20:46
체험단 운영을 통해 보다 많은 여학생들이 처음생리팬티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입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모든 계층의 여성에게 `보편적 월경권`을 보장하기 위한 제품 개발과 교육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오한나 / 유한킴벌리 여성용품마케팅 워크그룹 팀장 : 처음 생리...
유한킴벌리,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올스타 5위 2021-03-02 17:48:25
‘처음생리팬티’,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와 마스크 기부 등의 활동으로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유명한 유한킴벌리는 1970년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사로 설립되어 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등을 생활 속의 필수품으로 정착시켜 우리 사회의...
유한킴벌리, 1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1-03-02 11:36:14
위한 `처음생리팬티`,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와 마스크 기부 등의 활동으로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한킴벌리가 1984년부터 38년간 지속해 오고 있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우리나라 성인 85% 내외(엠브레인 리서치, 2020년 조사)가 인지할 정도의 국민캠페인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유한킴벌리, 1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1-02-26 08:23:25
‘처음생리팬티’,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와 마스크 기부 등의 활동으로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한킴벌리가 1984년부터 38년간 지속해 오고 있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우리나라 성인 85% 내외(엠브레인 리서치, 2020년 조사)가 인지할 정도의 국민캠페인으로 자리잡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