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격의 K뷰티…中서도 바닥 찍고 반등 2024-05-16 18:11:10
잡았다. 임상시험 등 과학적 근거를 보강한 ‘환유&천기단’ 등의 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이달 중국 상하이시가 주최한 ‘2024 상하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는 더후 등 브랜드가 ‘과학기술상’을 처음 수상하기도 했다. 코스맥스 중국법인 역시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28.6% 늘어난 1574억원을 기록했다. 애경산업...
LG생활건강 더후, 中징둥닷컴서 '스타어워즈' 수상 2024-04-17 09:23:57
쇼핑 축제인 광군제 행사를 주도하고 있다. 2023 스타어워즈는 50여개 파트너사가 수상했으며, 징둥닷컴 패션사업부 카테고리에서 한국 브랜드로 유일하게 더후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더후 제품 중에서도 '천기단'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미 증시, FOMC 회의 앞두고 상승 마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3-20 08:33:16
전망 - 핵심 라인(천기단)이 리뉴얼 되며 중국 내 판매 본격화, 이후 엥커 제품(비첩자생에센스) 리뉴얼 출시 등 라인업 확 충으로 1분기부터 중국 매출 성장, 흑자 전환 기대 - 티앤엘: 연이은 '역대 최대' 성과를 보여줄 2024 년 (SK증권 Buy, 목표주가 6.3만원) - 18 일 공시된 사업보고서를 통해 1Q24 해외...
"첩첩산중"…LG생활건강 목표가 줄하향 2024-02-01 09:10:07
이상 감소했다. 하지만 '천기단' 신형 제품 판매를 위한 선제적인 판매량 조절 영향으로 1월 매출은 정상화되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허 연구원은 "지난 분기 매우 부진했던 중국 화장품 매출은 이번 분기 두 배 가까이 증가했지만 여전히 전년 대비 매출은 30% 가까이 감소한 수치로 마케팅비 확대로 인한...
"아직도 바닥 아니다"…'매수' 사라진 LG생활건강 2024-02-01 07:53:05
등 크게 부진했다"며 "회사 측은 천기단 신형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판매량을 조절한 영향이라고 설명했다"고 전했다. 김혜미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 모든 사업부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감소했고, 화장품 부문 체질 개선 비용이 발생했다"며 "소비 경기 둔화, 추운 날씨 영향으로 음료 부문 실적도 예상에 비해...
[2024전망] 글로벌 경기침체·인구감소…내수기업 생존 전략은 2023-12-26 07:11:13
중국 시장 회복을 위해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제품을 13년 만에 재단장했으며 마케팅 활동도 재개했다. 북미 시장에서는 사업 전개를 위해 지난 2019년 8월 인수한 더 에이본 컴퍼니의 구조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noanoa@yna.co.kr,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돌아온 광군제에도…LG생활건강 '울고' 아모레퍼시픽 '웃고' 2023-10-26 17:03:44
천기단'을 리뉴얼하고 중국을 첫 출시 국가로 잡았다. 반면 아모레퍼시픽은 일본, 북미 시장으로 수익 다각화에 나섰다. 이들 업체의 지난해 기준 중국 매출 비중은 50% 이상으로, 중국 시장에서 고전하며 상반기까지 실적이 급감한 바 있다. 중국 시장의 회복세는 더디다.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타오바오의...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더후' 리브랜딩…글로벌 공략 2023-10-11 16:16:44
천기단의 헤리티지(유산)를 계승하면서도 ‘광채 안티에이징’의 효능·효과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을 활용한 광채 안티에이징은 피부 겉과 속의 12가지 노화 징후를 집중 관리해 주는 기능이다. 천기단에는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성분인 ‘천기비단 12알파(α)’와 항산화를 돕는 ‘골든...
"황금기여, 다시 한번"…아시아 공략 시동 거는 K뷰티 2023-09-28 19:39:09
더후 내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제품인 '천기단'을 13년 만에 리뉴얼하며 중국에서 첫선을 보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코로나19 영향으로 다소 침체된 뷰티 사업의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역시 중국 현지에서...
"'생건스님' 탈출…주가 상승 잠재력 유효" 2023-09-21 09:15:53
천기단'을 13년 만에 리뉴얼하며 9월부터 중국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했기 때문이다. 정지윤 연구원은 "단기 마케팅비 증대 불가피하겠으나, 천기단 매출 비중이 높은 만큼 4분기 광군제/면세 매출 반등 확인 필요. 8월 중국 화장품 소매판매 성장률이 전년대비+10%를 기록한 만큼 중국 화장품 시장 전반 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