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코노피플] 핀테크에 꽂힌 금융관료…"'별그대 천송이코트'가 인연됐죠" 2024-11-25 06:11:03
꽂힌 금융관료…"'별그대 천송이코트'가 인연됐죠" 손병두 토스인사이트 대표 인터뷰 혁신과 규제 사이 절충점 찾아 '내 손안의 은행' 만들 것 한국증시 어렵지만 개미목소리 커지며 개선되는 중 국내은행, '베끼기' 말고 '차별화 서비스' 나서야 (서울=연합뉴스) 김지훈 선임기자 = 11년...
'별그대' 속 그 절벽, 미디어아트로 환생 2024-06-19 18:52:48
그대’의 주인공 도민준과 천송이가 운명적으로 만나는 천도절벽 절개지다. 절개지 크기는 가로 70m·세로 40m 정도며, 미디어 파사드도 비슷한 규모로 설치된다. 송도석산을 특색 테마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한 도시재생 문화산업이라는 게 시의 설명이다. 미디어 파사드에는 인천 개항의 역사나 근현대 건물 등 지역의...
허은아 "이념 얽매이지 않고 '미래' 말할 것…새 컬러 기대해 달라" 2024-05-21 17:32:11
이주영, 천하람)의 당선인의 역할도 중요하다. 광주에서 천송이 국화 헌화로 좌우를 가리지 않고 울림을 주지 않았나. '개혁신당은 다르다'는 걸 보여나갈 계획이다." ▶당명은 '개혁신당'을 유지하나 "여러 번의 합당을 거쳐 만들어진 당이었던 만큼 당명에 대한 사전 약속이 있었다면 지켜야 한다. 이...
전지현·손예진이 먹었더니…해외서 최고 '인기 한식' 됐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06 15:24:02
온 그대’의 전지현(천송이 역)이 중화권에 ‘치맥(치킨+맥주)’ 열풍을 일으켰다. 그는 2014년부터 bhc치킨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한령(중국 내 한류 제한령)과 코로나19 사태에도 K드라마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중심으로 K치킨을 꾸준히 소개했다.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신스틸러 김강현, 메이크스타와 전속계약 체결 2023-04-21 17:00:13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매니저 역할을 맡으며 주목받았다. 이후 영화 '관상' '극한직업' '형', 드라마 '김과장' '18 어게인' '연애대전' '닥터스' 등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오는 6월 개봉을 앞둔 주연작 영화...
"VC 투자, 패션 플랫폼 이어 '중금리 대출' 혁신 나섰다" [긱스] 2022-08-30 16:11:42
'천송이 코트' 논란이 일 때였거든요. 창조경제 핵심 중의 하나가 핀테크였고, 액티브엑스가 없어지면 큰 기회라고 봤죠. 저 말고도 이효진(8퍼센트 대표), 김성준(렌딧 대표) 이런 분들도 다 그런 시각에서 사업 시작하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국내 1위 온투업 회사로 '우뚝'김 대표는 2015년 핀테크...
[한중수교 30년] ④ 한한령에 급제동 걸린 한류, 중국시장 되찾나 2022-08-16 07:11:07
오는 날에는 치맥인데"라는 주인공 천송이(전지현 분)의 대사에 치맥 열풍이 대륙을 휩쓸었었다. 2016년 4월 막을 내린 '태양의 후예'도 대륙을 강타했다. 몰아보기 하다 시신경이 손상된 중국 시청자의 사례가 소개되는 등 '태양의 후예'는 매회 방송될 때마다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별에서...
"도와줘요! 전지현"…맥주도 샴푸도 '그녀'에게 돌아왔다 2022-04-22 22:00:01
치맥(치킨+맥주)을 즐기던 천송이 역으로 분한 그를 전속 모델로 기용했다. 최근 계약을 종료하기는 했지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도 전지현을 2013년부터 8년 간 모델로 썼다. 아예 전지현의 이미지를 내세워 이미지를 구축한 브랜드도 있다. '전지현 카레'로 불리는 '티아시아 커리'는 샘표 브랜드 대신...
연예인 사진 찍었더니…똑같은 색상 립스틱이 '뚝딱' [영상] 2022-03-02 22:00:03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발라 '천송이 립스틱'으로 불리며 매진됐었다. 로레알의 뷰티테크 시도는 꾸준히 이어져왔다. 2015년 랑콤에서 AI를 기반으로 소비자 개인의 얼굴색에 맞는 맞춤형 파운데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고, 이후 CES를 통해 다양한 방면에서 신기술 성과를 선보였다....
집에서 만드는 입생로랑 벨벳틴트…CES 기술이 집으로 왔다 2022-02-07 11:02:49
‘천송이 립스틱’으로 불리며 매진되는 해프닝이 빚어지기도 했다.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로레알코리아 대표는 "로레알은 초개인화된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집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뷰티 테크 기술에 대한 연구개발을 계속해 왔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