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수병 팔아 매일 1억 넘게 버는데…삼양패키징 주가 '반토막'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2 07:00:07
내열병, 탄산가스를 포함한 청량음료의 용기로 특화된 내압병, 내압과 내열성이 우수한 내열압병, 각종 식품용기와 주류용기로 사용되는 상압병 등 쓰임새별로 다양한 형태의 페트병을 개발하게 된다. 또 2007년 국내 최초로 아셉틱 무균충전 시스템(Aseptic Filling System)을 도입하면서 업계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힌다....
"만삭 몸무게 49kg"…다이어트하는 임산부, 괜찮을까? [건강!톡] 2024-08-22 20:32:01
통곡물을 규칙적으로 섭취하고 지방, 가공육, 청량음료, 정제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을 피하는 건강한 식습관을 지킨 여성은 그렇지 않은 여성에 비해 자폐아를 출산할 위험이 22% 낮아지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과도한 과일 섭취 등을 할 경우 임신성 당뇨의 위험도 커진다. 임신 24~28주에 나타나는 임신성 당뇨는 임신...
"전 세계 어린이·청소년 가당음료 섭취 증가…미래 건강 위협" 2024-08-08 10:08:55
음료 섭취량이 1990년부터 2018년 사이에 23% 늘어, 일주일에 청량음료나 주스 같은 설탕 첨가 음료(1회 248g 기준)를 평균 3.6회 마시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어린이·청소년들은 설탕 첨가 음료 섭취량이 성인보다 거의 두 배나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체중 증가와 비만을 유발해 미래 세대의 건강을 위협할 수...
올림픽 경기장서 맥주 못 마신다고?…벙찐 관중들 [2024 파리 올림픽] 2024-08-01 15:19:37
2024 파리 올림픽 경기장에서 알코올이 들어간 음료를 살 수 없는 미국 관중들이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짓고 있다고 미국 NBC 방송이 7월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시원한 맥주 한 잔 들이켜며 스포츠를 관람하는 문화가 일상인 미국인들은 파리에서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경기장에서는 청량음료와 알코...
코카콜라, 2분기 깜짝 실적…2년 만에 주가 최고치 찍나 2024-07-23 20:55:15
분석가들은 인플레이션으로 간식과 청량음료 소비가 줄어든 것으로 추정하면서 코카콜라의 매출 감소를 예상해왔다. 이번 달 초, 경쟁사인 펩시코(PEP)의 경우 작년 수준을 간신히 웃도는 예상보다 낮은 2분기 매출을 보고했다. 주로 북미 스낵 및 음료 사업의 약세 때문이었다. 펩시의 두 사업부 모두 1년 전보다 각각...
편의점 얼음컵 경쟁…레몬 조각 넣은 얼음컵 잇따라 출시 2024-07-23 08:48:17
원하는 주류와 음료를 만들어 레몬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GS25와 세븐일레븐도 다음 주에 과일 조각을 넣은 얼음컵을 출시한다. GS25는 레몬 조각을 담은 얼음컵(170g)을 내놓는다. 세븐일레븐은 '레몬슬라이스 얼음컵'과 '라임슬라이스 얼음컵'을 선보인다. 얼음을...
"기대 안했는데 진짜 출시 되다니"…'추억의 음료' 대박났다 2024-07-19 10:22:26
‘추억의 맛’, ‘국민 음료 브랜드’라는 수식어를 만들어 낸 ‘피크닉’이 신제품 제로(0)로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피크닉 제로’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팩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피크닉은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 맛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을 느낄...
칼스버그, 42억 달러에 브릿빅 인수 2024-07-09 01:02:25
특유의 맥주와 청량음료 결합 회사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거래로 우리는 영국의 강자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칼스버그가 여러 시장에서 맥주 및 청량 음료 사업을 운영한 강력한 실적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통합 위험에 대한 일부 분석가들의 우려를 일축했다. 청량 음료는 이미 칼스버그의...
[포토] 규빈, '이온음료 모델처럼 청량함 가득~' 2024-07-05 17:31:28
가수 규빈이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추억의 맛'도 유행 따라가네…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2024-06-26 15:50:01
‘피크닉’까지 제로로 나왔다. 매일유업은 음료 브랜드 피크닉 출시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피크닉 제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크닉은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 맛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이 특징인 음료다. 신제품인 피크닉 제로는 당과 지방, 칼로리를 모두 제로로 영양 설계한 제품으로 사과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