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스틸라, 미샤, 셀라피, 초공진 브랜드의 스킨 및 바디,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에게 1+1 기회를 제공한다. 또 10일까지 이너웨어(속옷) 구입 고객을 위해 '브라데이'를 진행하고 3종 할인쿠폰팩을 발행한다. ▲ SSG닷컴 = 오는 12일까지 '인증 앵거스 비프'(CAB) 할인전을...
1세대 로드숍 에이블씨엔씨, 글로벌 K뷰티 기업으로 변신 2024-06-02 18:54:44
‘초공진’ ‘스틸라’ 등 타깃 고객층별로 브랜드를 다변화했다. 어퓨 제품은 K뷰티 제품의 주요 판매처로 떠오른 다이소에서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적과 주가의 회복 흐름이 뚜렷해지자 에이블씨엔씨 최대주주인 IMM프라이빗에쿼티는 매각 절차를 보류하고 기업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엘리자베스 올슨 내세운 에이블씨엔씨, 작년 유럽 매출 48%↑ 2024-02-15 16:09:16
“주력 브랜드인 미샤를 중심으로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타깃 고객층별로 다변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한 것이 실적 상승세를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유럽,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브랜드 리뉴얼...
에이블씨엔씨, 작년 영업이익 114억원…14.2% 증가 2024-02-15 08:39:29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목표 고객층별로 다변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점이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또 유럽,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브랜드 재단장 등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한 점도 영향을 끼쳤다고 보고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4분기 영업이익은 22억원으로...
명동 살아나니 화장품 로드숍도 '회생'…신규 출점 잇따라 2023-11-26 08:01:00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블씨엔씨의 주력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재단장 후 한 달간의 일평균 매출은 전달 대비 약 40% 증가했으며 외국인 고객 매출은 약 30% 늘었다. 미샤 관계자는 "메가스토어점은 외국인 관광객의 영향 등으로 마스크팩 매출이 일반 매장보다...
'명동 상권 살아났다'…미샤, 명동 메가스토어점 재단장 2023-10-31 09:26:46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블씨엔씨의 주력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엔데믹(endemic·풍토병으로 굳어진 감염병) 이후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크게 느는 등 명동 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있어 점포 경쟁력을 강화할 필요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2023-08-31 11:33:16
향연-2023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기획세트 패키지에 풍요와 평안을 기원하는 꽃을 그린 점이 특징이다. 에이블씨엔씨는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기획세트 전 품목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초공진 기획세트는 올해(7월...
'미샤' 보유한 에이블씨엔씨, 신유정 신임 대표 선임 2023-07-13 17:05:08
브랜드 미샤·초공진·어퓨 등으로 잘 알려진 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가 신유정(사진) 상무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신 신임 대표는 1983년생으로,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P&G(프록터앤드갬블)와 할리스F&B 등 국내외 소비재 기업에서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담당해왔다. 에이블씨엔씨에 합류한...
에이블씨앤씨 신임 대표에 신유정 상무 선임…내부 승진 2023-07-13 16:40:39
개편, 핵심 제품 개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등을 이끌었다. 이를 토대로 북미, 일본, 유럽 등 해외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 신임 대표는 미샤와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6개 주력 브랜드를 중심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하는 등 중장기 전략을 지속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회사...
1세대 뷰티 로드숍 '미샤'…수출로 부활 날갯짓 2023-06-19 17:37:01
브랜드의 대표주자”라며 “여러 가지 면에서 상징적인 기업이라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는 2000년대 초반 로드숍 열풍을 일으켰던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한때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에 이어 매출 기준 업계 3위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경쟁 과열과 중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