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DP 여름축제… 폭염속 3일간 17만명 다녀갔다 2024-08-13 16:14:44
시민들에게 피크닉세트를 빌려줬다. 또한 시민들이 초록 가방과 매트를 들고 DDP 곳곳을 누비며 재미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27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 여름 축제 사전 프로그램의 예약은 지난달 24일 오픈해 10분 만에 마감되는 등 행사 전부터 시민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시민들이 더위를 ...
스킨푸드, 해외 시장 다각화…꾸준한 ESG 행보에 매출도 반등 2024-08-06 11:15:23
목적까지 달성했다. 지난달부터는 초록우산과 손잡고 자립준비청년을 돕는 ‘당근(‘당’당한 모습으로 ‘근’사한 내일을 맞이하도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월 2만 원 이상 정기 후원을 시작하는 후원자 및 자립준비청년 시설을 대상으로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이 담긴 ‘당근 키트’를 증정...
펫코노미 시대 도래, 반려동물 시장에서 찾는 비즈니스 기회 [삼정KPMG CFO Lounge] 2024-07-24 09:44:05
개체 수까지 지속 증가할 것으로 예측됨에 따라 펫 시장에 초록불이 켜졌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국내 시장 규모는 2022년 8조 원 수준에서 2032년이면 약 20조 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글로벌 반려동물 시장도 성장을 거듭하여 2030년에 4,930억 달러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펫 섹터에 대한 투자도 활발...
CJ제일제당, 인천공항 면세점에 '비비고' 단독 매장 냈다 2024-07-16 10:17:05
연관된 캐릭터 ‘우떠’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매장 인테리어에도 공을 들였다. 초록, 주황 등의 색들을 조합해 비비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냈고, MZ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인테리어 요소로 꾸몄다. 올해 초 한글과 영문을 병기해 만든 새로운 비비고 BI도 입체감 있게 나타냈다. 김보배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매니...
[게시판] SPC, 여름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에 해피포인트 지원 2024-07-16 09:29:04
SPC그룹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400명의 결식 우려 아동에게 4천만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SPC 해피포인트 지원 사업'은 학교 급식이 없는 방학에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에게 해피포인트 카드를 지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해피포인트 카드는 파리바게뜨,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격 아이스크림 나오나"…'배라' 신메뉴 개발한 뜻밖의 인재 2024-07-15 17:10:54
샤베트)·노랑(망고 샤베트)·초록(애플 샤베트) 색상 아이스크림을 조합했다. 제미나이는 "구글플레이 로고의 빨간색은 딸기, 수박과 같은 상큼한 맛, 노란색은 레몬, 망고 등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 초록색은 라임과 같은 상큼한 맛, 파란색은 블루베리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등 다양한 색과 맛을 조합할 수 있다"는...
경남 '환경사랑 상품권' 3억원 발행 2024-07-09 18:22:17
없는 날’을 맞아 경남환경사랑상품권(3회차) 3억원어치를 발행한다. 환경사랑상품권은 제로페이와 연계한 모바일 전용 상품권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최대 10만원까지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도는 지역민이 환경사랑상품권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내 1000여 개 초록매장을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 청년인재 10기 선발…장학금 지원 2024-06-28 09:00:53
청년인재 프로그램은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과 함께 운영하는 대학생 지원 사업이다. 스타벅스는 청년인재에게 학기당 장학금 300만원씩을 7학기 동안 지급하고, 멘토링과 봉사활동 참여 기회를 준다. 또 연 1회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스타벅스 지원센터 인턴십 기회를 주고, 스타벅스 글로벌 해외 탐방 프로그램을...
[마켓칼럼]여의도는 벚꽃의 계절, VC는 상각의 계절 2024-04-02 16:01:49
초록마을이라는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운영하는 유기농친환경마켓 인수를 통해 사업채널을 확대하고 기존 정육각 사업과 시너지를 내려 했으나 기존 사업에서의 정체와 시너지 시현까지의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진 점 그리고 무엇보다도 2022년 금융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경색과 맞물려 인수 자금 상당 부분을 자본이...
초록마을, 올해 점포당 매출 22% 증가…신규출점 속도 2024-03-15 14:47:14
정육각이 운영하는 친환경 유기농 전문매장인 초록마을의 점포당 매출이 올 들어 2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초록마을은 점포당 매출이 올해 1월 14%, 2월은 33% 늘어나는 등 가파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15일 발표했다. 초록마을은 단골 고객 중심의 두터운 수요를 바탕으로 하는 대표적인 근거리 식품 전문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