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일본 돈키호테에 PB상품 수출…"업계 최초" 2024-11-11 09:07:54
▲HEYROO 버터스틱 쿠키 ▲HEYROO 초코칩 쿠키 ▲HEYROO 카라멜 러스크 등 총 15종이다. 일본 전역의 600여 개 지점에서 판매된다. CU는 2022년 전문무역상사 지위를 획득한 이후 중간 수출 업체를 거치지 않고 여러 해외 유통 채널과 직거래를 통해 PB상품을 수출 중이다. 지금까지 미국, 중국, 영국, 네덜란드, 몽골,...
CU, 일본 최대 잡화점 돈키호테에 PB상품 전용 매대…수출 확대 2024-11-11 09:06:55
김부각, 버터스틱 쿠키, 초코칩 쿠키 등을 이번에 추가해 총 15종을 돈키호테 600여개 지점에서 판매한다. 돈키호테 측은 한국 편의점 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이 커짐에 따라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 라인업을 넓히고자 나섰다. BGF리테일 원휘연 글로벌트레이딩팀장은 "국내 유통을 넘어 수출 산업으로 사업다각화 추진은...
3분기 매출 격차 겨우 수십억…CU·GS25 '편의점 원톱' 전쟁 2024-11-07 17:48:32
‘이웃집 통통이 두바이식 초코쿠키’는 3분기에만 350만 개가 팔렸다. 지난 4월 출시한 ‘생과일 하이볼’도 3분기에 약 740만 개가 판매됐다. 여기에 신규 출점 매장이 선전한 영향도 있었다. CU는 올해 신규 출점 시 무차별적 개수 늘리기를 하지 않고, 매출이 잘 나올 만한 곳을 선별한 ‘우량점포 전략’을 펼쳤다. 이...
"다시 돌아온 11월 대목"…'이색 마케팅' 시동 2024-10-31 09:18:19
아몬드, 크런키, 초코필드, 화이트쿠키 등 5가지 맛의 단품을 선보이며 차량용 목 쿠션세트, 스티커세트 등과 함께 구성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무무씨와 친구들 외에도 시나모롤x짱구, 미니언즈, 위크드 등의 캐릭터와 협업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고양이 캐릭터 '마인드어데이 커버캣'과 협업한...
"11월이 돌아왔다"…빼빼로데이·수능 선물 기획전 '풍성' 2024-10-31 09:10:19
아몬드, 크런키, 초코필드, 화이트쿠키 등 5가지 맛의 단품을 선보이며 차량용 목 쿠션세트, 스티커세트 등과 함께 구성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무무씨와 친구들 외에도 시나모롤x짱구, 미니언즈, 위크드 등의 캐릭터와 협업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고양이 캐릭터 '마인드어데이 커버캣'과 협업한...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곤드레 F&B 제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곤디’ 2024-10-29 22:39:13
들깨치즈바, 감자치즈바, 흑임자치즈바, 곤디치즈바, 초코치즈바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곤디샌드는 곤드레 샌드로 곤드레를 사용해 만든 쿠키 제품이다. 쿠키 안에 곤드레 필링이 채워져 있다. 심 대표는 “곤디 캐릭터를 사용한 디저트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며 “어린아이들도 곤드레를 거부감이...
15만개 초대박 터졌다…편의점 흔드는 간식 정체, 뭐길래? 2024-10-21 09:57:44
출시된 '가비지타임 초코멜로타르트'는 15만개, 지난 14일 출시된 '가비지타임 스모어타르트'는 출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3만개 이상 판매됐다. GS25는 하반기에도 마시멜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디저트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달 말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공식 상품인...
매일유업, 페레로·상하목장 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공략 2024-10-09 16:10:51
않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쿠키앤크림’은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과 쿠키 샌드를 합친 맛이다. 밀크 초콜릿 코팅에 바삭한 초코 크런치를 더했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피스타치오’는 밀크 아이스크림에 구운 피스타치오 넛츠를 첨가해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한 박스에 10개 제품이 개별 포장돼있어...
"살찔 걱정 없겠네" 환호…'제로 초코파이' 드디어 나왔다 2024-10-08 17:02:23
없이 초콜릿 풍미를 살리는 데 공을 들였다. 제로 초코파이는 한 봉지에 110kcal 수준으로 열량을 저감한 게 특징이다. 롯데웰푸는 2022년 5월 제로 브랜드를 론칭해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무설탕 디저트 시장 개척을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 결과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렸다....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2024-10-03 10:03:21
'초코 마시멜로 팡'을 2천원대 가격에 출시했다. 카스텔라에 수제 마시멜로 크림을 올리고 초코 코팅을 덮은 프리미엄 디저트라고 CU는 설명했다. CU는 올해 7월 편의점업계에서 처음으로 두바이 초콜릿을 한국적으로 해석한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2주 후에는 두바이식 초코쿠키를 추가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