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장인들 '이것' 즐겨 먹더니…업계 최강자도 결국 '변신' 2024-11-22 20:00:01
강하게 로스팅한 원두를 블렌딩해 진한 초콜릿 풍미가 돋보인다.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해 청사과처럼 산뜻하고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산미를 느낄 수 있다. 1년 전 선보인 싱글 오리진 캡슐 3종은 에티오피아·콜롬비아·인도네시아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 산지에서...
길거리에 초대형 명품가방…알고보니 '화들짝' 2024-11-16 15:07:14
일반적인 패션 매장 외에 최고급 레스토랑과 초콜릿 바 등이 함께 입점해 패션업계와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정작 뉴요커와 여행객의 관심을 끈 것은 새 매장이 아닌 건너편의 옛 플래그십 매장의 리모델링 현장이었다. 루이뷔통은 57번가 임시 매장을 열면서 인근의 5번 애비뉴에 위치한 종전 뉴욕 플래그십 매장...
길거리에 초대형 가방이…"와, 저게 뭐야" 압도적 크기에 깜짝 2024-11-16 08:01:42
일반적인 패션 매장 외에 최고급 레스토랑과 초콜릿 바 등이 함께 입점해 패션업계와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뉴요커와 여행객의 관심을 끈 곳은 새 매장이 아닌 건너편의 옛 플래그십 매장 리모델링 공사 현장이다. 루이비통은 57번가 임시 플래그십 매장을 열면서 인근에 있는 종전 플래그십 매장 건물을 새로 단장...
뉴욕 맨해튼 한복판에 등장한 초대형 루이뷔통 여행 가방 2024-11-16 07:31:58
패션 매장 외에 최고급 레스토랑과 초콜릿 바 등이 함께 입점해 패션업계와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정작 뉴요커와 여행객의 관심을 끈 것은 새 매장이 아닌 건너편의 옛 플래그십 매장의 리모델링 현장이었다. 루이뷔통은 57번가 임시 매장을 열면서 인근의 5번 애비뉴에 위치한 종전 뉴욕 플래그십 매장 건물을 새...
"커피공화국 입맛도 '월클'…韓에 해외 첫 매장, 놀랄 일 아니죠" 2024-11-14 18:01:15
다크초콜릿을 이용해 단맛을 강조했다. 서촌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도 있다. 수동 커피머신 ‘플레어58’로 추출하는 커피 ‘알터네이트 에스프레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싱글오리진 원두를 고르면 바리스타가 눈앞에서 커피를 추출해준다. 추출 압력을 낮게 유지하는 동시에 손으로 레버를 천천히 당겨서 커피를...
[박재항의 소소한 통찰] 과시, 거부, 배려…AI를 대하는 다양한 자세 2024-11-03 17:09:30
진행해왔다. AI는 문자 그대로 인공으로 꾸민 것이니 자신들이 주창하는 바와 맞지 않기에 거부한다는 것이다. 초콜릿 브랜드 킷캣은 ‘휴식을 취하고, 킷캣을 드세요(Have a break, Have a KitKat)’라는 슬로건을 1950년대 말부터 70년 가까이 쓰고 있다. 킷캣은 올해 초 ‘AI 시대’에 맞춰 살짝 변형한 슬로건을 선보였...
노티드, 레드벨벳 1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 사전 예약 진행 2024-10-31 09:00:00
스트로베리 밀크티는 부드러운 벨벳 핑크 폼과 핑크 컬 초콜릿을 얹어 우아하고 달콤한 딸기 향을 즐길 수 있는 밀크티 라떼다. 이 한정 제품들은 노티드월드(잠실롯데월드몰)와 더불어 노티드 강남카카오, 여의도IFC몰, 수원과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10개 매장에서 11월 15일부터 25일까지 단 11일간 판매될 예정이다....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로"…가성비에 MZ들 우르르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9 09:33:14
제로 아이스티, 요거트 아이스크림, 두바이 초콜릿, 아망추, 밤 티라미수…. 올해 초부터 MZ(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대세로 떠올랐던 디저트들입니다. 식음료 업계는 유행이 빠르게 변하긴 하지만 올해 디저트 유행 변화가 더욱 빨랐다고 짚었는데요. 이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디저트 트렌드를 알려면 뷔페에 방문하라...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2024-10-22 04:57:04
신선한 채소와 고품질 소고기와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특제 육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7가지의 다채로운 디핑 소스가 마련되어 있어 각기 다른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초콜릿 분수와 키즈존이...
15만개 초대박 터졌다…편의점 흔드는 간식 정체, 뭐길래? 2024-10-21 09:57:44
인기를 끌었던 두바이 초콜릿에 이은 다음 주력 디저트 상품이다. GS25에 따르면 디저트 시장에서 식감이 중요한 요소로 부상하면서 두바이 초콜릿의 바삭한 카다이프면에 이어 이번엔 부드러운 식감의 마시멜로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스모어 초콜릿이다. 미국 캠핑 간식 '스모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