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년 만에 이런 옷은 처음"…이나영·아린이 입었더니 '불티' 2021-12-20 21:00:04
내의 히트업과 올해 처음으로 무봉제 컷팅 기법을 활용한 심프리 추동내의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심프리 추동내의는 양면 기모를 사용해 보온효과를 더욱 높였다. 봉제 부분이 도드라지지 않아 셔츠 안에 입어도 셔츠의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경우 효성 에어로히트 원단을 사용한...
단백질 표적 숨긴 암세포, 겉에 나타난 펩타이드로 잡아낸다 2021-11-05 17:58:30
치료법은, 기존의 CAR-T세포가 접근하기 어려운 암세포 내의 단백질 대신 표면에 발현한 펩타이드(단백질 조각)를 표적으로 삼는다. CHOP 소아암 연구 센터의 존 마리스(John M. Maris) 박사 연구팀이 수행한 이 연구 결과는 3일(현지 시각) 저널 '네이처(Nature)'에 논문으로 실렸다. 마리스 박사는 펜실베이니아...
쌍방울, 발열내의 매출 30% 증가…이른 추위 영향 2021-11-03 16:11:43
내의 히트업 등 추동내의 10월 매출이 3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쌍방울은 평년보다 이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2주 이상 빨리 21FW 추동내의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무봉제 컷팅 기법을 활용한 편한 속옷 `심프리`의 추동내의 버전을 출시했다. 심프리 추동내의는 양면 피치 기모를 사용해 뛰어난...
기온 뚝 떨어지자 난방용품·방한의류 '불티' 2020-11-25 11:39:39
찾는 가습기 매출도 96% 뛰었다. 여성 내의(77%), 남성 내의(51%), 레깅스·타이츠(93%) 등 겨울 의류도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BYC(직영점 기준)에서는 지난 20~22일 내복 등 추동 제품 매출이 한 주 전(11월 13~15일) 대비 109% 증가했다. 발열 제품인 '보디히트'가 인기를 얻으며 매출이 두...
[전국N] 의정부 개발 호재 '총결산' <안병용 시장편> 2017-09-11 09:51:10
그렇습니다. 바로 직동·추동 근린공원인데요, 전국최초 민자 개발 방식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난 1954년 도시계획시설 공원으로 지정된 후 60년 동안 방치되어 있던 공원이 2020년 시행되는 일몰제에 따른 도시공원 결정 실효를 막기 위해서 전국 최초로 민자 개발 방식으로 사업 추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두 1조...
[전국N] 의정부 개발 호재 `총결산` <안병용 시장편> 2017-09-08 18:15:32
그렇습니다. 바로 직동·추동 근린공원인데요, 전국최초 민자 개발 방식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난 1954년 도시계획시설 공원으로 지정된 후 60년 동안 방치되어 있던 공원이 2020년 시행되는 일몰제에 따른 도시공원 결정 실효를 막기 위해서 전국 최초로 민자 개발 방식으로 사업 추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두 1조...
"단지 절반이 공원"…녹지율 높은 아파트가 인기 2017-06-28 18:49:33
소형평면 898가구를 분양한다.대림산업이 분양중인 ‘e편한세상 추동공원2차’는 전형적인 ‘숲세권’ 아파트다. 123만여㎡ 규모의 의정부 추동공원 부지 안에 지어진다. 단지 내의 녹지율도 36%에 달한다. 남향 위주로 배치돼 일조권과 공원 조망권을 동시에 확보한다. 전용 59㎡~140㎡ 총 1773가구...
[글로벌 재테크 알아야 번다] 찐링의 차이나 마켓 리뷰 2015-03-11 11:25:33
및 그리스발 정치적 불안정 등 복합적 요인의 추동 하에 대량의 글로벌 자금이 미국으로 흘러들어가게 되면서 미국 달러 강세가 형성됐다. 이로 인해 유로화, 파운드, 캐나다 달러 및 등 다수 통화가 미국 달러 대비 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위안화의 달러 대비 절하도 예상 내의 변동이라고 볼 수 있다. - 위안화,...
[인디게임 34] "인디게임요? '인터랙션'하는 자기표현 매체" 2014-11-11 05:40:58
내의 인터뷰에서 매끄럽게 다듬어진 대규모 스튜디오의 상업용 게임과는 달리 '인디 게임은 개발자의 개인적인 흠과 약점들을 게임 속에 삽입한 뒤, 이에 대한 반응을 지켜보고 소통하는 과정'이라고 말한 바 있다. 다시 말해 인디 게임은 여타의 예술 장르와 같이 자기표현의 매체적 가능성을 지니고 있으며,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