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권가, CJ제일제당 목표가↓…"내수 부진 장기화" 2024-11-13 08:33:41
"당분간 국내 가공식품 수요 부진 탓에 마케팅 비용 지출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경신 iM증권 연구원은 "국내 가공식품은 추석 명절 성수기에도 불구하고 소비 경기가 나빠진 영향이 크게 반영됐다"며 "온라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으나,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부진을 만회하기는 어려웠다"고 밝혔다. 다만...
"누가 한약방 가요?"…쌍화탕 팔아 월 1200만원씩 버는 부부 [방준식의 N잡 시대] 2024-11-09 07:00:14
등 마케팅 비용이 들어가지만, 라이브커머스는 꾸준히 시청자들이 들어와 광고비가 들지 않죠. 평균 1시간 방송을 하면 100명 정도가 시청하고, 그중에서 약 5%가 구매를 해주십니다. 최근에는 객단가를 높이기 위해 신제품 개발하고 있는데, 제품 아이디어도 방송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얻고 있죠. 작은...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33억원…작년보다 21.3% 증가 2024-11-06 17:24:10
기업 고객 대상의 적극적인 영업 확대 및 온라인 마케팅 강화로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고 KT알파 쇼핑은 분석했다. 특히 티몬·위메프 미정산 사태 발생 후 추석 시즌 모바일 상품권 취급고(판매상품 총액)가 작년보다 23% 증가했다. 콘텐츠미디어 사업 매출은 9.8% 감소한 106억원으로 집계됐다. KT알파는 지난달 7일...
산타 할아버지도 놀라겠네…3개월 전부터 '미리 크리스마스' [현장+] 2024-10-28 19:31:01
것으로 예상한 데에는 9월까지 이어진 더위, 추석 연휴 늘어난 해외여행 수요 등이 있다. 무더위로 간절기 의류 소비가 위축됐고, 추석 연휴에 국내서 시간을 보내는 대신 해외로 떠나면서 소비 진작이 이어지지 못했다는 설명이다. 남성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3분기 백화점 업계의 영업이익 감소를 전망하면서 "중국인 ...
KGM 9월 7천637대 판매…작년 동월보다 20% 감소 2024-10-02 16:34:10
내수 모델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수출 시장에서는 추석 연휴로 조업 일수가 감소하며 작년 동월보다 43.7% 감소한 3천102대 판매됐다. KGM은 액티언이 영국, 헝가리 등으로 선적되는 올해 하반기부터 수출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보고 있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이 시장에서 호평받으며 내수 실적이 회복세를 보였다"...
KGM, 지난달 판매량 7637대…추석 연휴 조업일수 감소에 '뚝' 2024-10-02 15:31:37
전년대비 감소했으나 액티언이 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내수가 전년 대비 증가하며 회복세를 보였다"며 "내수 판매는 물론 액티언이 본격적으로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안정적인 생산체제 통한 액티언 적기 공급과 함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및 시장 대응 강화 통해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준비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올해 가을 신상품 구매 시기가 10월 황금연휴와 겹친 점을 고려해 정기 세일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도 같은 기간 대표 쇼핑 축제인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진행한다. 남·여성 패션과 잡화, 리빙까지 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초 1조 잭팟' 터지나…해외서 인기 폭발한 한국 과자 2024-09-23 19:40:22
해외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 추세대로라면 올해 사상 첫 조 단위 수출 가능성도 있다는 관측이다. 한류 열풍에 과자 '수출 신기록'…1조원 달성 전망23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과자류 수출액은 4억9420만달러(약 6605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15.4% 늘었다. 과자류...
"내비 안내 따라가다 논두렁 갇혔다" 불만에…티맵 "길안내 알고리즘 개선할 것" 2024-09-23 15:01:07
△마케팅 플랫폼 △TMAP 오토 등을 육성한다. 어디갈까와 함께 선보인 티맵 비즈플레이스의 고도화를 통해 사업주들이 모객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쿠폰·고객분석·로컬 광고·포인트 등)도 제공한다. 또 이러한 데이터 역량을 결합해 현재 18개 이상 브랜드에 공급 중인 차량용 티맵 플랫폼 'TMAP...
세계인 입맛 잡은 'K-과자'…연간 수출액 사상 첫 1조 가능성 2024-09-23 06:15:01
국내 제과업체도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수출을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뉴진스와 함께 15개국에서 글로벌 마케팅을 펼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이에 따라 작년 빼빼로 수출액은 540억원으로 2020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