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츄파춥스, 미니메가·부케·100입틴…벚꽃에디션 3개 제품으로 소비자 입맛 잡는다 2025-03-12 16:07:37
수 있다. 츄파춥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에게 새로운 테마로 다가가며 특별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회사 관계자는“벚꽃에디션은 봄을 맞아 더욱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봄의 상큼한 기운과 함께, 사랑과 감사를 전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농심, 화이트데이 맞아 '츄파춥스' 팝업스토어 운영 2025-03-12 09:14:52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팝업스토어에서 츄파춥스 벚꽃 에디션과 국산 애니메이션 캐릭터 '브레드 이발소'와 기획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대표 제품 츄파춥스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10∼20대 잡아라'…편의점 3대 대목 '화이트데이' 판촉 돌입 2025-03-04 11:14:57
오는 14일까지 젤리 전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츄파춥스·멘토스 상품 구매 고객에 대해선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1년 정기권을 선물한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등 편의점 3대 행사 가운데 화이트데이는 10∼20세대를 유인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꼽힌다. GS25가 지난해 3대 행사의 2주간 매출을 분석한...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츄파춥스의 '사워바이츠 젤리카' 팝업 행사를 연다. 사워바이츠는 츄파춥스의 젤리 상품으로 무지개색의 색감과 상큼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젤리카 팝업은 차량과 조형물 전시를 비롯해 다채로운 포토존과 경품 이벤트, 무료 시식이 제공된다. ▲ 이마트 = ...
갤러리아백화점, 광교·대전서 한맥 생맥주·츄파춥스 등 팝업 2024-10-17 10:09:10
18∼20일 글로벌 브랜드 츄파춥스의 '사워바이츠 젤리카' 팝업 행사를 연다. 사워바이츠는 츄파춥스의 젤리 상품이다. 팝업 매장은 무지개색의 차량과 조형물 전시 등으로 꾸며진다. 경품 이벤트와 무료 시식 등이 진행되며 오는 24일까지 식품관에 사워바이츠 특설존을 마련해 상품 판매도 한다. 타임월드점에서는...
KB국민카드, KB Pay 가입고객 12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2024-06-04 11:23:19
'꽝'없는 랜덤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포인트리 50포인트, 츄파춥스, 바나나맛 우유, 스타벅스 커피라떼컵 등 편의점 쿠폰이 경품이다.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KB Pay로 SUPER FLEX! 롤렉스 주인공을 찾습니다' 경품 행사에서는 행사 기간 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롤렉스 Datejust 36...
카카오뱅크, 저금통 with 농심 출시…"잔돈 저축하면 할인쿠폰" 2024-03-04 11:18:22
저금을 달성한 경우,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쿠폰팩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츄파춥스' 또는 '멘토스'·'후르트텔라'에 대해 각각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3월 25일부터 31일까지는 농심몰 앱을 통해 '랜덤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0명에게는 한정...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농심' 출시…"농심 40% 할인" 2024-03-04 10:00:05
있다. '츄파춥스' 또는 멘토스·후르트텔라에 대해 각각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카카오뱅크는 또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는 농심몰 앱을 통해 '랜덤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0명에게는 한정판 굿즈인 농심 너구리 키링 인형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농심...
편의점들 화이트데이 마케팅 개시…올해도 캐릭터 상품이 대세 2024-03-04 09:27:48
수 있다. 츄파춥스 머그컵 등 온라인 전용 상품 19종은 포켓CU엡에서 주문하면 직접 집으로 배송해준다. 세븐일레븐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겨냥한 캐릭터 상품에 주력한다.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 가운데 하나인 한교동과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 속 주인공 빵빵이,...
"화이트데이에 사탕은 옛말"…초콜릿 판매 30배 증가 2023-03-08 14:20:51
등의 원데이클래스 이용권(61%), 전시 티켓(47%)도 상승세다. 티몬 측은 "엔데믹 후 첫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연인끼리 둘만의 추억을 쌓기 위한 데이트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티몬은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전용 기획관을 열고 츄파춥스 사탕, 밀카 초콜릿,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등 디저트를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