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칠성사이다 74년간 375억캔 판매…"국민 1인당 730캔" 2024-11-14 09:34:44
이는 칠성사이다 판매 용량을 250㎖ 캔 제품으로 환산한 결과로,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약 730캔씩 마신 셈이다. 아울러 1초에 16캔씩 판매됐다. 판매된 제품(캔·13.5㎝)을 일렬로 세우면 지구(약 4만㎞)를 127바퀴 두를 수 있는 수준이라고 롯데칠성은 설명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70년이 넘도록 칠성사이다의 정체성을...
"큰 별로 새롭게"…'칠성사이다' 24년 만에 새단장 2024-10-31 09:21:25
롯데칠성음료는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주제로 이날 TV 광고를 선보인다. 다음 달 초에는 디지털 광고도 추가로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와 새롭게 교감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24년만에 디자인 변경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고유의...
'칠성사이다' 디자인 24년 만에 변경…"큰 별로 새롭게" 2024-10-31 09:04:21
꾸준한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하는 등 칠성사이다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칠성사이다는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미각상'을 수상했다. ykim@yna.co.kr...
롯데칠성음료, 파리 식품박람회서 '새로'·'밀키스' 선보여 2024-10-24 09:47:01
맥주 크러시, 칠성사이다, 탐스, 순하리 등을 선보였다. 이중 밀키스 제로와 새로는 혁신성과 창의성을 갖춘 제품에 주어지는 '시알 혁신상 셀렉션'에 선정됐다. 박람회 기간 롯데칠성음료 부스에는 2만명이 방문했고, 유럽과 아시아, 중동, 북중미, 남미 등 세계 각국의 투자자가 관심을 가지면서 500여건의 투자...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1000여개 유통 네트워크를 갖췄다. 주요 제품으로는 칠성사이다, 레쓰비, 칸타타, 밀키스, 아이시스 8.0, 트레비가 있다. 주류 제품은 처음처럼, 새로, 클라우드, 크러시, 청하가 있다. 연매출 ‘4조 시대’ 도전 … 제로 음료 돌풍 올해 경영 전략은 매출 4조원 달성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올해 대표 브랜드 시장...
아트 르네상스 빛고을 밝히다 2024-09-12 18:50:43
위해 칠성사이다 CF 광고를 찍는 등 발품을 팔아야 했다. 그가 커미셔너로 참여한 ‘인포아트’(정보예술전) 특별전은 본전시보다 많은 94명의 작가를 광주로 불러 모으기도 했다. ‘안티 비엔날레’에서 ‘세계 5대 국제미술전’으로 반대가 없던 것은 아니다. 첫 회 광주비엔날레 개막에 맞춰 광주미술인공동체는 ‘안티...
"딥페이크, 인공인 걸 알고 봐도 어느새 진위 경계 사라져" 2024-08-31 06:00:02
칠성사이다 광고 등을 통해 딥페이크 기술을 접했다고 밝혔다. 한 참여자는 "브루노 마스가 뉴진스의 '하입보이'를 부르는 AI 커버 영상을 보고 음성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러나 연구 참여자들은 딥페이크 이미지와 영상이 실제와 구별하기 어려운 콘텐츠로 제작되면서 진위성이...
롯데칠성음료, '무라벨·투명·재생' 페트병 도입…패키지 혁신으로 환경경영 선도 2024-08-15 16:11:31
칠성사이다 제로’ ‘트레비’ 등 다른 제품군에도 지속 확대 적용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6월 국내 최초로 플라스틱 부산물을 활용한 rPET에 대한 기술·품질 검증을 했다. 페트병을 다시 페트병으로 만드는 ‘보틀 투 보틀(bottle to bottle)’의 실현을 위해 ‘아이시스8.0 ECO 1.5L’ 제품에 재생원료 10%를...
롯데칠성, 대구에 1200억원 투자해 광역물류센터 건립 2024-08-12 17:12:52
‘칠성사이다’ 외에도 ‘처음처럼’,‘새로’와 같은 트렌디한 소주 브랜드로 국내 음료 및 주류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매출 3조 원을 달성한 국내 1위 종합음료기업이다. 롯데칠성음료 지금까지는 도·소매점 중심의 소규모 물류센터를 통해 제품을 유통해왔으나 최근 생산량 증가와 사업...
"다이어트 하려고 찾아 마셨는데…" 제로 음료의 '배신' 2024-08-01 13:59:59
‘칠성사이다 제로’는 7㎎으로 최소치다. 수크랄로스는 ‘스프라이트 제로’와 ‘맥콜 제로’가 100㎖당 27㎎으로 가장 많았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14㎎으로 가장 적었다. 감미료는 안전한 사용을 위해 일일섭취허용량이 설정돼 있다. 제로 음료 1개의 아세설팜칼륨과 수크랄로스 함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