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여는 사례도 눈에 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서울 명동 롯데면세점 쇼룸 ‘나우인명동’에서 ‘처음처럼X크러시, 소맥포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팝업은 소주 ‘처음처럼’과 맥주 ‘크러시’의 조합을 통해 한국 소맥(소주+맥주) 문화에 기반한 스토리텔링 및 음용...
[게시판] 롯데칠성, 명동에 '처음처럼×크러시' 팝업스토어 2024-08-26 08:54:26
롯데칠성, 명동에 '처음처럼×크러시' 팝업스토어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다음 달 18일까지 중구 명동 롯데면세점 쇼룸 나우인명동에서 '처음처럼×크러시 소맥포차'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국민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에게 한국의 주류 문화를 알리고자 매장을...
"배 타고 소주 뚜껑 던져봐요"…성수동 한복판에 무슨 일이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21 15:24:22
마련된 ‘선양오뎅포차’에서 어묵과 선양 한 잔으로 구성된 세트를 먹을 수도 있다. 이날 팝업스토어에서 만난 문수영(25) 씨는 “물 위를 배를 타고 이동하는 게 기억에 남는다”며 “(선양을) 술집에서 마주치면 반가워서 먹어볼 것 같다”고 말했다. 성수동이라는 지리적 특성과 눈에 띄는 팝업스토어 모양으로 인해...
‘쌍갑포차’ 오경주, 취준생 애환 완벽하게 그려냈다... 눈도장 ‘콱’ 2020-05-28 14:10:00
‘칠성’ 역을 맡아 죽음까지 함께한 충성심 가득한 심복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두각을 드러냈으며, 이후 뮤지컬 ‘폴’ 무대에 오르며 장르 불문 전천후 활약을 펼쳤다. 이어 ‘쌍갑포차’에서도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로 에피소드 흐름을 주도하며 눈도장 제대로 찍은 오경주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매봉역맛집 `칠성식당`, 미식가 안성맞춤 국내산 암퇘지로 눈길 2018-07-25 17:28:57
칠성식당은 고기 작업공간을 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구성, 소비자들이 자리에 앉자마자 고기를 슬라이스 하는 모습을 투명하게 볼 수 있게 했다. 고객에게 고기를 제공할 때는 정확한 중량을 재고, 테그(Tag)를 붙여 나가 신뢰도를 높였다. 일부러 근처 강남역에서 매봉역 맛집으로 칠성식당을 찾았다는...
그룹 장덕철 "물밑 가수였던 우리, '갓덕철' 칭찬에 행복했죠" 2018-01-07 15:48:46
"2014년 여름 홍대 인근의 칠성포차에서 만나 도원결의를 했다"며 "내 중학교 동창의 친구가 중혁이었고, 며칠 뒤 임철 형을 지인에게 소개받았다. 처음에는 회사 없이 우리끼리 만나서 공연하고 음반을 냈다"고 말했다. 음악을 향한 의지 외에는 이전까지 이들의 삶에 교집합은 없었다. 24살 때부터 쇼핑몰과 게스트하우스...
칠성포차 직영 철산점 오픈,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고급화 컨셉 변화 2017-12-26 15:34:29
구분없이 다양한 고객들이 찾고 있다. 칠성포차 철산점 관계자는 매장 오픈 후 대표 메뉴 중 하나는 단연 마약찜닭이며 그외 신메뉴로 출시한 문어 카르파초, 카스텔라 계란말이도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칠성포차 철산점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기존에 칠성포차와는 다른 컨셉으로 오픈했다. 기...
[정가득, 한가위 선물] 여보, 올 추석 선물은'가성비'래요 2017-09-18 20:18:58
먹고 쓰는 상품도 선물로 많이 준다.롯데칠성음료가 이번에 내놓은 중저가 세트 7종은 가격대가 8000원부터 1만4000원까지다. 크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다. 주스 브랜드 델몬트의 베스트셀러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은 ‘제주감귤듬뿜’ 3개를 한 세트로 묶거나 오렌지, 포도 주스 소용량...
프랜차이즈 폐업률 역대 최고 … 퇴직후 창업, 살아남는 비결은? 2017-03-20 13:54:07
맛보지 않으려면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할까.2009년 칠성포차를 브랜딩화하며 프랜차이즈 사업에 뛰어든 김영재 화력발전소 대표는 "막연하게 돈 벌 생각만으로 창업하는 것은 금물"이라고 조언했다."10년 전에는 조금만 아이템이 기발하면 장사하기 쉬운 시절이었습니다. 외국에서 뜨는 브랜드를 가져다 한...
새로운 트렌드 `탄산주`… SNS에서 `바나나 막걸리` 인기 2016-03-23 09:33:24
`칠성포차`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칠성포차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칠성포차 관계자는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인기를 얻게 되면서 출시 한달 만에 `바나나 막걸리`를 맛보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데, 특히 20~30대 여성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