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시아나 비즈니스석' 뭐가 다르길래…직접 타본 회장님 [차은지의 에어톡] 2025-01-19 14:54:19
달랐을까? 19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조 회장은 지난 10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한 아시아나항공 여객기를 타고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출국했다. 조 회장의 구체적인 출국 목적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업계에서는 자회사 편입 후 직접 기내 서비스를 체험하고 점검하겠다는 의도로 보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인수 이후 조...
비건 매트리스 N32, 롯데백 부산본점에 매장 열어 2025-01-17 14:49:39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N32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진짜 갖고 싶다" 주부들 '열광'…'세계 최초' 中 가전, 뭐길래 [영상] 2025-01-14 20:30:01
높이의 소파나 침대 아래를 청소할 수 있는 'VersaLift 네비게이션 시스템'도 탑재됐다. 흡입력은 최대 2만Pa(파스칼). 2만2000Pa에 이르는 로보락 신제품 'S9 맥스V 울트라'가 출시되기 전인 현시점에선 업계 최대 흡입력이다. '울트라'와 '마스터' 모델로 구분된다. 마스터 모델의 경우...
꽉 막힌 위기를 뚫고 또 다른 기회 찾아라…혁신으로 길 여는 기업들 2025-01-14 15:59:18
브랜드인 씰리침대는 수면 중에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몸의 하중에 따라 섬세하게 반응하는 지지력을 제공하는 독자적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을 개발했다. 여기에 디지털 혁신을 접목한 ‘모션플렉스’를 통해 프리미엄 모션베드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통기성과 지지력이 탁월할...
한샘, "사랑받는 기업, 선망받는 브랜드 목표"…차별화된 제품·서비스로 경쟁력 강화 2025-01-14 15:58:22
한샘은 지난해 호텔침대, 시그니처 붙박이장, 유로 키친 등 고객과 시장의 니즈를 반영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핵심 제품에 집중해 성과를 거뒀다. 올해도 한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강화에 더 주력할 계획이다. 기능과 편의성이 강화된 책상, 부엌 카테고리의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형보다 나은 아우’ 시몬스...‘침대=에이스’ 공식 바꾸다 2025-01-13 09:12:29
외면받기 마련인데 시몬스는 끊임없는 침대 기술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업계에서 R&D에 가장 많은 돈을 쓰는 기업으로도 알려졌다. 끊임없는 침대 기술 개발을 앞세워 중저가부터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화재에 강한 난연 매트리스 제조공법...
삼성·LG도 속수무책…中 로봇청소기 '역대급 기술' 뭐길래 [영상] 2025-01-09 14:20:37
최소 8.9cm 높이의 소파·침대 아래를 청소할 수 있는 기술(VersaLift 네비게이션 시스템)도 탑재됐다. 흡입력 역시 최대 2만Pa(파스칼)에 달해 현재 업계 최고다. 바닥 물청소를 하는 동시에 물걸레가 실시간 자동 세척되는 세계 최초 로봇청소기도 다음 달 국내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글로벌과 중국 시장에서 선두를...
[CES 2025] "요람에서 무덤까지"…생애 사이클 따라 없는 기술 없네 2025-01-08 01:00:00
상태 체크하는 침대, 입는 유축기, 고령자 반려 로봇… (라스베이거스=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흡사 '요람에서 무덤까지'라는 오래된 표어가 떠오를 정도로, 육아부터 노년 관리까지 우리 삶 전체를 관통하는 기술이 모여 있습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세라젬-바디프랜드 "경쟁사 충성고객 잡아야 내가 산다" 2025-01-01 17:13:10
업계 1위에 올랐다. 2022년 매출이 최대치인 7501억원까지 늘었다가 2023년 5846억원으로 쪼그라들었다. 두 회사의 마케팅 경쟁은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세라젬은 창사 이후 처음으로 안마베드 2대를 사면 파우제 1대를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기획했다. 바디프랜드가 명절 때마다 진행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비슷한...
"남이 떡이 커보이네"…안마의자 톱2의 '시장 뺏기' 경쟁 치열 [中企 라이벌 열전] 2025-01-01 09:00:02
담은 침대 등을 줄줄이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연매출이 전년(4196억원)보다 5~6%가량 늘어난 것으로 잠정 집계하면서 올해는 '파밀레' 브랜드로만 1000억원의 매출을 내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안마의자 업계 관계자는 "이미 안마의자를 집집마다 다 들여놓은 상황에서 신규 소비자를 끌어모으기란 쉬운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