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카스쿨 페스티벌에서 행사용으로 판매된 카스 알루 보틀은 준비한 수량이 5시간 만에 전량 소진됐다. 회사는 젊은 관객들이 다수 몰릴 것으로 예상된 이번 행사에서 이 제품을 처음 선보이기로 했다. 회사에 따르면 카스쿨 페스티벌 블라인드·얼리버드 티켓은 온라인사이트에서 각각 12초, 3시간 만에 매진되며 수요가...
오비맥주 카스, ‘2024 카스쿨 페스티벌’ 성료 2024-08-26 09:23:21
콘서트 ‘2024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서울랜드에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2024 카스쿨 페스티벌은 전년보다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과 워터쇼, 다채로운 브랜드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막바지 여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페스티벌에서는 2024년 상반기 가정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백호,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올라운드 뮤지션상 수상…전방위 활약 '쭉' 2024-08-23 12:13:39
페스티벌(AliExpress 2024 Weverse Con Festival)' 무대에 올라 고농도 섹시 퍼포먼스를 선사하기도 했다. 백호의 전방위 활약은 앞으로도 계속된다. 그는 오는 24일 '카스쿨페스티벌'에 출연해 관객들을 만난다. 26일 첫 방송되는 KBS2 '메소드 클럽'을 통해서는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줄...
오비맥주, 알루미늄 병맥주 '카스 알루 보틀' 출시…"급속 냉각" 2024-08-23 09:07:29
알루미늄 병제품 출시는 카스가 최초"라고 말했다. 알루미늄 병은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빨리 차갑게 할 수 있다는 게 오비맥주의 설명이다. 또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마개를 돌려서 여는 '스크루 캡'(Screw Cap)으로 만들었다. 오비맥주는 신제품을 페스티벌, 포차 등에서 우선 선보인다. 오는 24일...
13년째 맥주시장 1위…오비맥주 '카스' 점유율 44% 달해 2024-08-21 10:22:47
브랜드 중 6위를 차지했다. 제조사별 순위에서도 카스를 생산하는 오비맥주 점유율은 55.3%로 전년 동기 대비 2.2%포인트 오르며 1위를 기록했다. 카스는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지난 6월부터 공격적인 성수기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오는 24일 경기 과천 서울랜드에서 '2024 카스쿨...
오비맥주 카스, 상반기 가정시장 44% 점유…13년째 1위 2024-08-21 09:09:37
마케팅의 하나로 오는 24일 경기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2024 카스쿨 페스티벌'을 연다. 카스쿨 페스티벌은 야외 콘서트로, 선미, 청하, 유겸(갓세븐), 다이나믹 듀오, 카더가든, 백호, 하이라이트, 헤이즈 등이 참여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티메프 쇼크에 공연계도 '불똥'..."관람은 진행" 2024-07-31 15:23:30
것으로 보인다. 위메프에서 월드디제이페스티벌, 카스쿨 페스티벌, S2O 코리아 등 대형 음악 축제 티켓을 판매한 기획사 비이피씨탄젠트는 정산 지연 사태로 10억원이 넘게 피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김은성 비이피씨탄젠트 대표는 "전체 티켓의 25∼30%를 위메프를 통해 판매했다"며 "위메프와 신뢰 관계가 있었는데,...
"진짜 큰일 났습니다"…임영웅, 걱정 쏟아낸 이유가 [연계소문] 2024-06-23 16:56:50
락 페스티벌', '카스 쿨 페스티벌' 등이 예정돼 있다. 한 공연 관계자는 "콘서트나 페스티벌은 이제 365일 성수기라고 봐도 되는 분위기"라면서 "문제는 공연장 대관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도 스케줄이 꽉 차 대관이 거의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임영웅 역시 이 부분에 대해 "다음 콘서트를 어떻게...
12년 '카스 천하' 오비맥주의 마케팅 DNA…비결은? 2024-01-04 18:01:26
카스쿨 캠페인을 선보였다. 홍대 일대에서 6월 말부터 두 달간 연 팝업 매장 카스쿨과 레몬 스퀴즈는 4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아 MZ(밀레니얼+Z)세대의 핫플레이스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카스쿨 캠페인 포털 사이트는 캠페인 기간 총 47만명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환상거품’이라는 키워드를...
'유전자 가위' 크리스퍼, 제2의 노보노디스크 될까 2023-12-11 18:13:53
‘카스게비’ 상용화에 성공하면서다. 사람의 전체 유전체를 판독한 인간 게놈 프로젝트가 완성된 지 20년 만이다. 노벨상 수상자가 창업에 나서 구축한 ‘초격차 기술력’, 대형 기업과의 ‘적극적 협업’ 등이 세계 첫 성과를 낸 밑바탕이 됐다는 평가다. 크리스퍼로 질병 해결 나서“창업 당시 목표는 크리스퍼 기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