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달장애인 '하모니'…미소 지은 '호랑이 마에스트로' 2024-11-19 18:17:07
왈츠 2번, 요한 제바스티안 바흐의 칸타타 ‘양들은 한가로이 풀을 뜯고’, 표트르 차이콥스키의 ‘꽃의 왈츠’(발레음악 ‘호두까기 인형’ 중) 등 잘 알려진 고전 명곡부터 엔니오 모리코네의 ‘넬라 판타지아’, 해럴드 알렌의 ‘오버 더 레인보우’(영화 ‘오즈의 마법사’ 중) 같은 대중적인 곡까지 다양한 작품을...
롯데온, 56일간 '브랜드 판타지'…매일 1개 브랜드 조명 2024-10-06 06:00:03
펩시콜라를 비롯해 아이시스 생수와 오트몬드, 트레비, 칸타타, 게토레이 등을 최대 혜택가에 선보인다. 8일에는 삼성전자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4K스마트 모니터(43평형)를 40만원대에 선보이고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등도 특가로 판매한다. 17일에는 나이키, 18일에는 입생로랑, 23일에는 막스마라 브랜드 행...
'한화클래식 2024' 예술의전당서 11월 23∼24일 개최 2024-09-24 09:03:45
바흐의 '마니피캇 BWV243', '칸타타 BWV21', 헨델의 '주께서 말씀하셨다' 등 바로크 시대 명곡을 연주한다. 한화클래식 티켓 가격은 전석 5만원이며, 티켓은 이날 오후부터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람객에게는 정경영 한양대 교수의 프리뷰 해설과 프로그램북이...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네트워크를 갖췄다. 주요 제품으로는 칠성사이다, 레쓰비, 칸타타, 밀키스, 아이시스 8.0, 트레비가 있다. 주류 제품은 처음처럼, 새로, 클라우드, 크러시, 청하가 있다. 연매출 ‘4조 시대’ 도전 … 제로 음료 돌풍 올해 경영 전략은 매출 4조원 달성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올해 대표 브랜드 시장 점유율 확대, 주...
[신상잇슈] 동서식품 '오레오 코카콜라맛'·SPC삼립 '잭슨피자' 선봬 2024-09-14 07:00:14
특징이다. ▲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새 커피 브랜드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를 내놨다.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는 특별한 맛과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에 맞춘 브랜드로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아마레또 라떼'와 '오트브루' 2종으로 구성됐다. 아마레또 라떼는 아몬드와 체리, 피스타치오 ...
[게시판] 롯데칠성, 칸타타 모델로 배우 김우빈 발탁 2024-06-17 09:08:40
커피 브랜드 칸타타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하고 TV, 온라인 광고 등을 송출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맛과 향이 조화를 이룬 칸타타 브랜드가 세련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김우빈의 이미지와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이 아침의 작곡가] 작곡과 과학의 융합…헝가리 페테르 외트뵈시 2024-04-05 18:41:42
칸타타를 작곡가 죄르지 리게티(1923~2006)에게 선보였다. 외트뵈시는 리게티의 추천으로 14세에 프란츠리스트음악원에 조기 입학해 작곡을 전공했고, 현대음악의 실험장이던 독일 쾰른에서 지휘를 공부했다. 당시 쾰른에선 진보적인 작곡가 카를하인츠 슈토크하우젠(1928~2007)과 베른트 알로이스 치머만(1918~1970)이...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칸타타 파우치 커피를 출시한 데 이어 지난 15일에는 복숭아와 블루레몬·수박 등 에이드 3종을 내놨다. 이후 다음 달 첫째 주까지 순차적으로 30∼40종의 파우치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24가 2월에 파우치 음료 판매를 시작한 것은 처음이다. 3월 중순 판매를 개시한 지난해와 비교하면 한달가량 빠른 것이다....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두유는 베지밀(1836억원), 액상커피는 칸타타(2709억원)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밀가루는 백설(330억원), 가정용식용유도 백설(1182억원), 참치캔은 동원참치(1177억원), 만두는 비비고(2159억원), 건강기능식품은 정관장(866억원)이 각각 1위에 올랐다. 위 통계 자료는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 수치를 인용한 것으로 상품...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두유는 베지밀(정식품·1천836억원), 액상커피는 칸타타(롯데칠성음료·2천709억원)가 각각 1위였다. 밀가루는 백설(CJ제일제당·330억원), 가정용식용유도 백설(CJ제일제당·1천182억원)이 1위를 차지했다. 참치캔은 동원참치(동원F&B·1천177억원), 만두는 비비고(CJ제일제당·2천159억원), 건강기능식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