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容器의 마술…화장품 新시장을 만든다 2019-02-19 17:23:57
조절이 가능하고 위생적이라는 장점 때문에 2010년 lg생활건강의 캐시캣 ‘찰크림파운데이션’에 처음으로 공급했다. 이후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브랜드에 납품을 성사시켰다. 지금까지 3000만 개 이상 팔렸다.펌텍이 2002년 개발한 ‘펌프튜브’는 스테디셀러가 됐다. 치약처럼 생긴 튜브 제품에 펌프...
LG생활건강, 창립 70주년 맞아 고객 감사행사 2017-05-04 09:36:24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 비욘드, 수려한, 보닌, 라끄베르, 캐시캣 등 프리미엄 화장품도 전 품목 20% 이상 할인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그룹 창립 70주년과 감사의 달을 맞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만나볼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kamja@yna.co.kr (끝)...
공승연, 몰랐던 우아함...가을 여신의 고혹미 2016-09-23 10:09:16
`캐시캣`이 함께한 뷰티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승연은 투명한 피부, 음영 메이크업, 레드 립까지 다양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완벽하고 우아한 광채 피부를 유감없이 선보여 완벽한 뷰티 모델로서의 면모를 유감 없이 발휘했다. 공승연과 캐시캣이...
LG생활건강, 캐시캣 모델로 공승연 기용 2016-02-29 08:49:53
적합하다고 판단, 캐시캣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또한 향후 공승연을 모델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캐시캣은 2000년 론칭한 브랜드로 올해부터 리뉴얼을 단행, 개개인에 맞는 맞춤 색상을 제안하는 컬러 전문가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브랜드 이원화 전략 `박차` 2015-12-29 06:40:25
수려한, 라끄베르, 캐시캣, 케어존 등 나머지 브랜드가 속해 있다. 이같은 구분은 크게 유통경로에 따른 것이다. 럭셔리 화장품은 백화점·방문판매·면세 채널에서, 프리미엄 화장품은 대형마트와 드럭스토어에서 주로 판매된다. LG생활건강은 그동안 화장품 사업부를 프레스티지(오휘), 한방(후·수려한), 내츄럴(숨)...
화장품 업계는 지금 콜라보레이션 전쟁 중! 2015-10-15 13:33:31
북유럽 대표캐릭터 무민 디자인을 적용한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을 내놨다. 무민, 스노크 메이든, 꼬마 미이 등 순수한 감성의 캐릭터를 그대로 적용한 디자인에 캐시캣 코드의 세련된 컬러를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 아티스트들의 예술적 감성과 창의력을 화장품에 담다 디자이너와의 감각적인 콜라보레이션 화장...
화장품 파우치 속으로 찾아 온 히어로 2015-10-10 09:46:53
적용해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을 내놨다. 친숙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무민` 캐릭터 탄생 70주년을 기념한 라인으로 무민, 스노크 메이든, 꼬마 미이 등 순수한 감성의 캐릭터를 그대로 적용한 디자인에 캐시캣 코드의 세련된 컬러를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주력 제품인 `C.올루이드...
LG생활건강, 캐시캣 새 모델에 서효림 선정 2015-07-16 09:26:33
매혹적인 눈빛부터 과감하고도 개성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캐시캣 모델로서의 자격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8월부터는 보다 본격적으로 모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캐시캣 브랜드 담당자는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 받아온 배우 서효림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캐시캣만의...
LG생활건강, 캐시캣 새 모델로 서효림 기용 2015-07-15 17:15:27
캐시캣'의 새 모델로 기용했다고 15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화장법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서효림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는 점을 감안해 모델로 선택했다고 전했다. 캐시캣 브랜드 담당자는 "서효림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
서효림, 20-30대 여성들의 메이크업 워너비로 거듭난다 2015-07-15 09:14:37
후문이다. 서효림은 8월부터 캐시캣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서효림을 모델로 앞세운 캐시캣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디자인해주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로, 쉽고, 빠르게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서효림은 현재 차기작을...